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살림 유투브 보는데 요리를 잘하는지 못하는지

참신기해요 조회수 : 4,818
작성일 : 2022-11-23 21:22:39
눈에 보이네요
살림25년차 되어가서 그런건지...
저는 정리.청소는 재능이 있어요 근데 요리는 너무 못보고 자라기도 했고 재능도 그닥이에요
청소는 차라리 못해도 요리재능을 주셨음 얼마나 좋았을까
매끼니 죽을맛이라서요

근데 유투버들 보는데 요리 잘하는 사람은 확 티가 나네요
소박한 재료로 그렇게 하는데도요
여기서 알려준 따뜻한 주방... 젊은데도 요리 잘하는게 눈에 보이고...
또  살림 유투버 보면 나랑 나이도 비슷한데 계란말이도 실패한게 눈에 보이고..ㅋㅎㅋㅎ
되게 잘하는것처럼 포장은 인정하는데 저분도 엄청 애쓰는구나 싶어요
나같아서 애잔하기도 하고...

아이 친구들이 보면 저도 엄청 요리 잘하는걸로 알아요
애가 자랑하는데 제가 그럴듯하게 보이는 요리랑 세팅은 또 그럭저럭하니까요
근데 맛은 뭐 늘 거기서 거기..

요리 잘하고 즐기는 사람과 결혼하면 엄청 행복하겠구나  삶의 질이
정말 미친듯 올라가겠구나 ..싶은 생각이 문득 드네요

삼시세끼 해먹기 힘든 주부의 푸념으로 끝나요.ㅎㅎ
IP : 112.171.xxx.141
1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요리 잘하면
    '22.11.23 9:24 PM (125.142.xxx.233)

    주변사람들만 편하죠. 전 결벽증 남편 만나서 죽을맛이에요.

  • 2. 15년차블로거
    '22.11.23 9:26 PM (116.127.xxx.253)

    보는거랑 맛은 또 달라요.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운영하는 지인들..
    음식이 보기엔 예쁜데 맛있는건 아니라서

  • 3.
    '22.11.23 9:28 PM (58.140.xxx.152)

    윤이련 유트브 보세요

  • 4. ..
    '22.11.23 9:33 PM (218.155.xxx.56)

    저도 윤이련 샘 팬입니다.

  • 5. 그래도
    '22.11.23 9:38 PM (118.235.xxx.7)

    요리유튭이라고 간판걸고 유튜버씩이나하는 사람이면 중상 이상은 되겠죠..

  • 6. 윤이련님
    '22.11.23 9:39 PM (112.171.xxx.169)

    썸네일만 봐도 초고수 너낌
    아직 저걸 따라할 수준이 안돼서 자세히 보기가 겁나요 ㅎㅎ

  • 7. 쭈희
    '22.11.23 9:47 PM (182.31.xxx.4)

    따뜻한 주방...저도 잘보고 있어요.
    요리 엄청 그 유투브보고 늘었어요.
    신랑따라 일본에서 오래살았다는데 젊은데도 한식을 첨 쉽게 잘해요.
    살림나라 알뜰공주도 보세요.
    윤이련 영상에서도 많이 배웠어요.
    " 엄마의 손맛" 이것도 보세요. 구독자 124만명이예요.
    "살찌우는 엄마" 이것도 좋아요.
    저도 "윤이련' 잘보는데 따님이 찍어주면서 티키타카가 좋더라구요.

  • 8.
    '22.11.23 9:49 PM (221.142.xxx.166)

    딸에게 주는 레시피 유투브도 좋아요

  • 9. 따뜻한
    '22.11.23 9:53 PM (112.171.xxx.141)

    주방...저도 그거 자주 보면 늘거 같아서 열심히 보고 있어요
    추천해주신 유투버들....
    가서 보고 제 스타일이면 구독해야겠어요
    감사해요

  • 10. ㅇㅇ
    '22.11.23 9:54 PM (14.46.xxx.171)

    지나가다가 로그인 합니다.
    손맛할머니도 넘 좋으니 꼭 한번 보세요.
    할아버지 넘 귀여우심 ㅋㅋ

  • 11. ...
    '22.11.23 9:54 PM (115.138.xxx.141)

    저는 요즘 뜨는 새벽에 일어나는 그분이 좋더라고요.
    허락하시면 다음생엔 그분이랑 결혼하려고요.
    남자로 태어나야겠군요.

  • 12. 오잉
    '22.11.23 9:56 PM (119.69.xxx.167)

    새벽에 일어나는 분은 누굴까요...궁금ㅎㅎ
    살림 유투브 꽤 보는데 누군지 모르겠어용ㅠ

  • 13. ......
    '22.11.23 11:22 PM (211.49.xxx.97)

    저도요.딱보면 알겠어요.휘적휘적 주걱 돌리는게 아~~ 맛없겠다 느껴집니다.윤이련, 라도어메 진짜 요리 쉽게 잘하세요

  • 14. 음식 잘하는
    '22.11.24 12:13 AM (124.53.xxx.169)

    유튜버 참고 할게요.

  • 15.
    '22.11.24 12:33 AM (59.7.xxx.183)

    윤이련 심방골 그런 분들은 진짜 보기에도 손맛이 느껴져요
    젊은 유투버들 깨작거리면서 세팅 예쁘게하는 거와는 차원이
    다른것같아요.

  • 16. 조이
    '22.11.24 6:52 AM (125.129.xxx.86)

    살림 유투브 보는데...
    좋은 자극이 돼요.
    그런데 의욕과 아이디어는 샘솟는데
    에너지가 부족해서 ㅜ
    추천 감사히 참고할게요

  • 17. ...
    '22.11.24 9:10 AM (222.108.xxx.192)

    살림유튭 참고할게요

  • 18. 000
    '22.11.24 9:50 AM (58.148.xxx.236)

    요리유튭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1462 주현영 또 히트 쳤네요 1 ㅋㅋ 00:49:47 54
1441461 벤투가 심판한테 대머리라고 욕해서 열 받아서 2 00:45:22 548
1441460 심판 머리통을 축구공처럼 뻥 차주리라! 3 00:41:44 383
1441459 도테라오일 어떤가요 1 ㄴㄷ 00:41:17 102
1441458 애가 혼자 안자려고 해서 고민이에요 6 ㅜㅜ 00:38:02 203
1441457 문제행동을 덮으려는 유치원 교사 1 육아 00:37:28 313
1441456 강원 인제 부대서 이병, 총상 입은 채 사망…군 당국·경찰 조사.. 8 ㅜㅜ 00:36:22 1,269
1441455 세상에 남편 벌써 코골아요 5 00:34:39 863
1441454 손흥민 얼굴부상 심각해요 힘내길 10 ㅇㅇ 00:32:40 1,935
1441453 주심 1분 안준것도 열받는데 마지막선물로 13 ㅇㅇ 00:28:09 2,485
1441452 이렇게 되고보니 이승우 없는 것도 아쉽네요 8 뱃살러 00:22:04 1,789
1441451 나라가 굥정하니 심판도 굥정하네요 9 ... 00:17:43 1,056
1441450 절대 사과하지 못하는 남자의 심리 아시는 분 26 ㅇㅇ 00:17:00 1,098
1441449 벤투 4년전부터 싫어했어요 16 .... 00:16:45 3,163
1441448 배민 해킹된건가요? 1 00 00:15:47 1,565
1441447 (분노폭발) 이번 경기 주심 징계받아 마땅하지않나요 22 심판 꺼져 00:13:45 3,399
1441446 조규성좀 그냥 보내줘라 11 아니 00:13:42 3,261
1441445 손흥민 헤딩하는거 보셨어요? 10 ........ 00:12:32 4,108
1441444 방금 글 삭튀한 114.203 19 .... 00:10:33 1,788
1441443 처음부터 이강인투입시키고 10 아흑 00:10:18 2,554
1441442 포루투갈전에서 3대2로 10 ... 00:08:16 2,943
1441441 대통령이 외교가서 날리니까 25 .. 00:06:44 2,170
1441440 손흥민 엿 먹인 놈 17 독수리대갈 00:06:25 4,957
1441439 이강인 좀 스타팅 멤버로 쓰라구~`~ 8 이강인 00:06:24 1,953
1441438 아고,벤투 레드카드, 못된 주심아 9 ㅇㅇ 00:05:22 2,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