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아이패드를 써보고

ㅇㅇ 조회수 : 1,853
작성일 : 2022-09-26 21:21:28

갤럭시 탭이랑 갤럭시 노트 공기계를 오래 사용하다가

며칠 아이패드를 빌려서 사용할 일이 있었는데요

뭐라 말할수 없는 편안함이 있네요..

부드러움? 다음 동작으로 넘기는것도 편안하고

삼성 노트도 좋지만 원노트도 좋지만

굿노트 정말..편하고

뭔가 연결이 잘되있어요...


이거 애플만의 독자적인 기술인지

이 부드러움과 연결성을 못따라가서

다들 2등인거네요..

못따라가는게 소트트웨어인지 하드웨어인지..

아무튼 그렇습니다.

확실히 1등은 다르네요..ㅠㅠ

IP : 61.101.xxx.67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잡스랑
    '22.9.26 9:23 PM (223.62.xxx.34)

    애플 기본 철학이예요
    seamless

  • 2. ㅇㅇ
    '22.9.26 9:30 PM (89.187.xxx.170)

    폰도 그래요. 차이가 분명히 있음

  • 3. Dkkdksk
    '22.9.26 9:31 PM (121.155.xxx.24)

    전 태블릿은 아이패드만 써요

    남편응 에스모사 건 2년마다 고장나네요 저렴이 버전 써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이번에 아이패드샀어요
    밧데리 성능이 떨어져서 바꿨지 고장나서 바꾼적은 없어요 아이패드는요

  • 4. 프로5세대
    '22.9.26 9:40 PM (39.7.xxx.195)

    쓰는데
    밧데리가 넘 금방 닳아요ㅠㅠ

  • 5. 현역
    '22.9.26 9:54 PM (172.226.xxx.43)

    으로 쓰고 있는 기기 9개인데…
    아이맥27 24 맥북 맥북에어 아이폰7 …13
    패드미니 패드프로5 등등등

    20년째 씁니다만 애플…
    점점 더 좋아지고~~
    생태계 탈출 못해요. 하고싶지도 않고요.
    새제품을 사도
    나 쓰던 어플 비번 내 설정 다 들어가 있는게 가장 좋아요.

    쓰잘데기 없는 보안 프로그램이나
    버벅거림 전혀 없고..
    하도 윈도우 os를 안쓰니
    이제 윈도우 컴맹입니다;;;

  • 6. dl
    '22.9.26 10:38 PM (118.243.xxx.5)

    아이패드 쓰는데요,,
    아이들 영어 어플 때문에 사용 하다가
    한동안 사용을 안했어요,,그러다가 로그인 해서
    내가다운 받은 어플을 보니 ,,생소한 어플이 3개인가 다운받아 있는거에요
    중국어 같은 한자 써있고,,아이들이 사용을 해도 암호가 필요하고
    다운을 받아도 암호가 필요해서 나를 거치지 않으면 다운 받을수가 없는데
    그리고 돈은 결제된 상태,,,그런데 아이패드 화면에는 어플이 안 나타나서 그런 어플 다운 받은지
    모르는게 함정,,,내 개인정보??인가??사람모양 클릭해서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설정 모양 클릭해서 봐도 그 어플은 안 보였어요
    전화해서 약 한시간 가량 얘기하고
    돈 돌려 받았어요,,원래는 돌려주지 않는데 이번만 돌려 준다면서,,,
    몇 년 전이었는데,, 어쨋든 조심하세요
    아이패드 편리하긴 하지만 안드로이드에 익숙해지면 또 불편하게 느껴지기도 해요

  • 7. 궁금
    '22.9.26 11:50 PM (211.206.xxx.180)

    맥북 써도 인터넷 보안설정 이런 거 깔아야 하는 국내 웹 현실에서 편한가요? 한글문서도 잘 사용하는데..
    폰은 삼성, 노트북은 엘지, 애플은 아이패드만 쓰고 있는데...
    한번 애플로 싹 변화주고 싶기도.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40822 이사하는날 정리 청소 같이 도와주실분은 어떻게 구하나요 1 ... 04:33:42 63
1440821 핸드폰때문에돌아버리겠어요ㅜ 미쵸 04:27:09 141
1440820 원룸 옆집 남학생이 여자친구랑 소음문제입니다 2 대딩 학교앞.. 04:18:11 416
1440819 남편이랑 있으면 너무 화가나요 5 03:36:26 704
1440818 루이비통 할인 받는 방법 있을까요? 2 ..... 03:18:00 345
1440817 밥 안먹고 축의금 5했는데요 4 ㅇㅇ 03:14:35 826
1440816 조작의 힘 1 55 02:35:31 392
1440815 팔찌가 자주풀리는데요 2 ... 02:26:45 333
1440814 김민재 부상으로 2일째 훈련불참이래요ㅠㅠ 6 ㅇㅇ 01:56:47 1,225
1440813 아무리 펄펄 뛰며 이재명 처넣자고 글 써봤자 34 ... 01:40:02 969
1440812 저스틴 비버의 베이비 이제야 들어봤네요 3 01:26:26 1,076
1440811 지금 프랑스와 덴마크 축구하는데 10 lllll 01:12:34 1,958
1440810 병아리콩 국산은 없나요? 3 .. 01:04:50 937
1440809 억지로산다 2 00:56:20 962
1440808 비염인지 그냥 코감기인지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1 ㅁㅁ 00:48:03 463
1440807 봉사하러 간거 맞니 18 ㅂㅈㄱㄱ 00:47:16 1,987
1440806 본인 자식들을 지칭할때 따님, 아드님 왜그러는거에요? 9 ㅎㅎ 00:43:28 1,228
1440805 초록계통 아우터에 어울리는 이너요 2 ㅇㅇ 00:36:28 847
1440804 4세대 실비보험으로 바꿨는데.. 11 실비보험 00:36:05 1,528
1440803 굿윌스토어 어떤가요? 2 .. 00:28:33 609
1440802 부모 형제와 거의 소통이 안되는 자식 5 부모 00:26:09 1,562
1440801 빵 찾아요 이름모름 11 찾아요 00:18:38 1,839
1440800 겨울에 통영가는데 현지인 맛집 추천해주세요 1 ^^ 00:16:21 599
1440799 가재가 노래하는 곳, 소설과 영화 7 강추 00:13:35 639
1440798 이강인 어린시절 영상 2 ㅇㅇ 00:12:10 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