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미니 꿀약과 괜히 뜯었어 ㅠ

으악 조회수 : 3,680
작성일 : 2022-08-19 23:06:33
그냥 정말로 딱 두개만 먹으려했는데요
정말이에요
눈 깜짝할 사이에
껍질만 수북 ㅠ
총 140그램 중에 탄수화물 91그램, 당 23그램 ㅎㄷㄷ
근데 너무 맛있어요 ㅠ
IP : 115.95.xxx.253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ㅋ
    '22.8.19 11:09 PM (218.159.xxx.228)

    약과가 진짜 살 엄청 쪄요.

    저 진짜 맛있는 약과 알게되서 두봉지 먹고 꿀돼지될 뻔한거 빼느라 몇날을 울었는지ㅇㅇ

  • 2. 그쵸
    '22.8.19 11:11 PM (115.95.xxx.253)

    달디단 설탕과자를 기름에 튀겼으니
    안맛있고 못 배기죠
    이제 내가 사나봐라 흥

  • 3. sowhat2022
    '22.8.19 11:17 PM (106.101.xxx.252)

    유탕처리식품이지요. 기름에 튀긴 거...열량은 무책임하죠

  • 4. ㅇㅇ
    '22.8.19 11:22 PM (118.235.xxx.228)

    미니꿀약과는 여름에 먹는게 제맛이에요. 찐득하게 녹아서 먹기도 부드럽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외국 디저트 부럽지 않아요 ㅎㅎ

  • 5. 맞아요
    '22.8.19 11:28 PM (125.178.xxx.135)

    여러개 두고 먹음 안 되는 것 중 하나. ^^

  • 6. 그게요
    '22.8.19 11:32 PM (211.36.xxx.123)

    일부러 미니로 만든건가봐요

    야금야금 많이 먹으라고요 ㅎㅎ

    아주 함정이예요

  • 7. 으악
    '22.8.19 11:37 PM (118.235.xxx.166)

    내일은 꿀약과다!!!

  • 8. ----
    '22.8.20 12:03 AM (221.158.xxx.215)

    우체국쇼핑몰에 가서 호정가약과 주문할까말까하다 다시 왔어요. 아메리카노랑 찰떡 궁합이라 금기시하고 있는데ㅠㅠ

  • 9.
    '22.8.20 1:43 AM (210.96.xxx.10)

    일단은 서랍속에 감금했어요
    근데 언제 봉인해제 될지는..
    아무래도 내일이겠죠?

  • 10. ㅇㅇ
    '22.8.20 6:29 AM (1.227.xxx.142)

    보리과자도 조심하세요.
    클나요.

  • 11. 자매품
    '22.8.20 7:27 AM (61.105.xxx.207)

    미이꿀호떡도 조심하세요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0861 우리애들은 친구 외가 사촌들과 대화조차 안해요 사촌 21:50:11 2
1420860 의사약사분들께 질문요. 고지혈증에 유비퀴놀과 코큐텐 좋은건 뭘.. 1 답변한개줍쇼.. 21:47:42 63
1420859 팥이 달지않은 찹쌀모찌 추천해주세요 모찌 21:46:31 46
1420858 지인이 오래전에 검찰수사 받은경험 7 새끼야 21:43:32 428
1420857 애들이 밥 차려놓고 나가면 다들 잘 먹나요? 2 ..! 21:43:26 155
1420856 언니가 암으로 입원하는데 보호자는요 11 ㅇㅇ 21:39:01 727
1420855 주말에 신세계 본점에 갔었어요 1 ㆍㆍ 21:37:32 509
1420854 내성발톱 살려주세요 3 ㅇㅇ 21:34:50 303
1420853 알바비 안들어왔어요 2 ... 21:32:09 481
1420852 윤석열이 검사때 강압수사로 5명이나 자살하게 만든거 아세요? 12 왜 몰랐을까.. 21:28:41 766
1420851 아이패드를 써보고 5 ㅇㅇ 21:21:28 522
1420850 홍어 코 드셔보신분 맛이 어때요? 7 .. 21:21:23 375
1420849 김어준 “이재명, 새 인물 키워야" 27 ... 21:18:52 1,187
1420848 왜 제가 우울증에 걸렸는지 모르겠어요.. 6 Uu 21:14:33 1,416
1420847 5.6조 태양광대출 90%가 변동금리…"상환불능 우려&.. 7 ... 21:13:52 556
1420846 비타민 d 먹이면 아이들 키크나요? 4 궁금 21:10:20 879
1420845 포도 어떻게 드시나요? 5 포도 21:07:56 705
1420844 캐모마일티 추천 부탁드려요 5 21:02:52 374
1420843 환율 불안하네요 11 환율 20:51:43 1,994
1420842 네이버 장보기 궁금증 있어요 7 장보기 20:47:58 612
1420841 직장 옮기는데 1 그냥 20:47:02 358
1420840 이재명이 대통령인가요? 허 참~ 23 지나다 20:45:14 2,198
1420839 빌라 오피스텔 둘다 거주해보신분 계세요?? 12 ㅇㅇ 20:44:24 810
1420838 이재명 다시 생각하게 됨 29 지금은 20:44:19 2,302
1420837 내일코스피 2100 5 nora 20:38:42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