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여러분들 ♡♡김밥에 이것저것 많이 넣느라 고생하지 마세요 ㅎㅎ

조회수 : 5,045
작성일 : 2022-08-19 21:42:55
제가 아까 김밥에 재료 두가지만 넣으면 어떤게 좋냐고 질문했는데요

전 많은 댓글중에 오늘 퇴근이

늦은 관계로ᆢ

반찬가게에서 우엉조림을 한팩 샀거든요

단무지는 안좋아해서 패스 ㅎㅎ

밥을 고슬하게 갓지어서요

양념하고 전 재료가 두가지라 밥 양념을

약간 세게 했어요

밥에 우엉조림과 계란 완전 두껍게 부친거

이게 전부인데 ᆢ완전 꿀맛이네요

멈출수가 없어요 ㅎㅎㅎ

김밥은 밥 양념만 잘하면

뭘 넣어도 맛있지만 오는 대박입니다

딱 세줄 했어요

저 한줄 먹고 이따 딸오면 줄건데요

그전에 못참고 다 먹어버릴지도ㅎㅎ

이제 김밥은 두가지 재료로 골고루

싸 먹을겁니다

많은 댓글 감사합니다

복 받으세요 ♡♡
IP : 211.36.xxx.123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눈물
    '22.8.19 9:46 PM (122.34.xxx.114)

    김밥은 김에 밥만 싸도 맛있어요.

  • 2. ㅇㅇ
    '22.8.19 9:46 PM (154.28.xxx.193)

    아 오늘 김밥 글이 많네요 배고파라

  • 3. 김밥에
    '22.8.19 9:47 PM (156.146.xxx.27)

    단 한가지만 넣어라하면 저는 우엉

  • 4. 그냥
    '22.8.19 9:47 PM (223.62.xxx.58)

    밥한숫갈에 계란, 우엉, 김을 따로 먹어도 되겠어요.

  • 5.
    '22.8.19 9:48 PM (116.37.xxx.63)

    김치와 어묵만 해도 좋고요.
    당근과 단무지만 있어도 괜찮아요.
    진미채만 맵게해서 넣어도 괜찮은게 김밥이에요.

  • 6. ....
    '22.8.19 10:22 PM (1.241.xxx.172)

    우엉만 넣어도.
    좋은 팁 감사합니다

  • 7. ㅇㅇㅇ
    '22.8.19 10:35 PM (14.52.xxx.215)

    딱한가지만 더 넣으세요
    당근 채썰어서 올리브유 듬뿍 넣고 소금살짝
    볶아서 많이많이 넣으세요

  • 8. ...
    '22.8.20 1:37 AM (1.237.xxx.142)

    직장 다닐때 햄 단무지 당근만 넣어 싸도 맛있었어요
    대신 밥에 간을 싱겁지 않게 당근은 꼭 말랑하게 해야돼요

  • 9. 저는
    '22.8.20 2:18 AM (61.254.xxx.115)

    스팸 달걀듬뿍 단무지만 넣고 싸요 다들 맛있다고 난리임.

  • 10. 그건
    '22.8.20 6:44 AM (211.218.xxx.114)

    님이퇴근하고 배가 너무고파 뭘먹어도
    맛있어서그래요
    나도 어제퇴근해서 보니 반찬이 없어
    마른김에 가리비젓갈 올려 먹어도
    꿀맛이더라구요

  • 11. 입맛은 취향인데
    '22.8.20 10:08 AM (59.6.xxx.68)

    정답이 어디있나요?
    우엉 싫어하는 저는 우엉 패쓰
    우엉과 계란만 들어가면 텁텁해서 더 싫고요
    굳이 정답을 찾는다면 ‘시장이 반찬이다’ 아닐런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0947 김현종 통합교섭부본부장이 이재명 지지이유 여유11 10:03:03 4
1420946 자궁내막증, 잘 봐 주시는 의사샘 소개 부탁드려요 1 lll 10:00:28 39
1420945 공부는 유전이네요. 4 .. 09:58:45 264
1420944 쪽팔리다, 해외에서 먼저 보도했다고 했는데 찾아볼 수 있을까요 ㅇㅇ 09:58:14 109
1420943 브룩클린으로 가는 마지막 비상구를 듣다가 ........ 09:57:43 56
1420942 전두환 시대 관치금융 복귀!!!! 추 론스타가 금리 올리지 말래.. 2 자유는 개뿔.. 09:57:04 138
1420941 어째 내옆엔 친구라고 있는 사람들이.... 3 ........ 09:56:41 164
1420940 그렇게까지 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ㅜㅜ 3 eeeeee.. 09:53:24 532
1420939 어제 차단관련글 올렸는데요 어제 차단관.. 09:52:32 120
1420938 대통령 완전 화나셨던데요 22 ㅇㅇ 09:52:31 947
1420937 개웃김...북한," 개코망신 당해" 8 .... 09:51:58 459
1420936 대상포진 예방 주사 맞고도 대상포진 걸린 경우요 예방 09:48:19 133
1420935 점보다 더 비현실적인 일 2 ... 09:43:22 362
1420934 중3에 학군지 전학 어떨까요? 6 gs 09:43:10 187
1420933 캔이나 페트병커피인데 용량 적고 설탕 안 든 거 있을까요? 2 커피 09:41:21 176
1420932 사람의 목소리가 참 중요한것같아요 1 ㆍㆍ 09:41:16 439
1420931 와.. 음식점 하시는 분들 진짜 힘드시겠어요 3 .... 09:40:42 1,073
1420930 독감주사 맞아야할까요? 3 .. 09:40:19 277
1420929 일반세탁기에 가루세제 액체세제 어떤쪽이 나은가요? 4 .. 09:40:02 142
1420928 예쁜 가디건 어디서 살까요?? ,, 09:37:36 162
1420927 비속어, 욕설, 초성 좀 제목에 쓰지 맙시다! 7 09:37:19 194
1420926 초고학년.팔자걸음걸이에 아킬레스근 걱정 09:29:04 136
1420925 나중에 후회 할까요? 2 ㅇㅇ 09:24:07 794
1420924 용산정권 부대변인 이름이 이재명ㄷㄷㄷㄷㄷ 9 이렇게 쓰려.. 09:22:49 768
1420923 주변 2찍들 보면 이재명도 극혐해요 40 ㅇㅇ 09:21:48 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