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서울 저녁에 비 올까요?

.. 조회수 : 2,046
작성일 : 2022-08-15 18:09:05



내일부터 날씨 맑다고 해서 빨래하고 싶은데
비 온다온다하고 계속 미적지근해서 신경쓰이네요
IP : 117.111.xxx.214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
    '22.8.15 6:21 PM (210.2.xxx.135)

    그래서 지금 어쩔까 생각중이에요.

    내일 오전에 해야 하나.....

  • 2. 마포
    '22.8.15 6:24 PM (39.7.xxx.46)

    지금 막 비와요

  • 3. 플랜
    '22.8.15 6:26 PM (125.191.xxx.49)

    비 많이 온다고 그러던데 걱정이네요

  • 4. 조금씩
    '22.8.15 6:30 PM (175.193.xxx.206)

    오긴 오네요

  • 5. dlfjs
    '22.8.15 6:31 PM (180.69.xxx.74)

    지금 소나기 와요

  • 6. ...
    '22.8.15 6:48 PM (106.101.xxx.107)

    여긴 지금 한바탕 퍼부었어요
    하루종일 내릴 듯 말 듯하더니 한탕 왕창 퍼붓고 약간 소강상태지만 오고는 있습니다
    서울 북부입니다

  • 7. ㅇㅇ
    '22.8.15 6:48 PM (121.190.xxx.178)

    그냥 했어요
    제습기랑 선풍기 풀가동하고요

  • 8. 목동
    '22.8.15 6:48 PM (211.210.xxx.117)

    비 시작됐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24200 6천만원 어디에 묶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곰돌이추 10:49:41 1
1424199 깻잎뒤 노란 1 .... 10:48:29 43
1424198 바다에 사는 생물 95%의 정체를 아직 모름 ..... 10:46:30 100
1424197 오상진 김소영 부부 딸 얼굴 공개하나봐요 3 ㅎㅎ 10:44:14 413
1424196 머리카락 하루종일 줍네요 3 10:42:44 155
1424195 커피의 각성효과 대단쓰 2 .. 10:42:06 252
1424194 한동훈이 검찰중심의 혁명을 이야기했다는 소문 급속 확산중-펌 3 검사쿠테타?.. 10:41:45 223
1424193 이사날 가전제품을 교체하면.. 4 24 10:40:09 125
1424192 세입자가 짐빼고 하자난곳 원상복구 하랬더니 보증금도 안받고 연락.. 3 임대차 10:38:14 436
1424191 백화점가서 명품가방 하나 사려는데 안 가져요 3 10:37:39 328
1424190 여러분들 !! 가까운 산행도 하시고 체력을 키우세요 3 유지니맘 10:37:15 368
1424189 길가던 女 폭행후 '마약혐의' 뒤집어씌운 男..돌려보낸 경찰 3 .. 10:35:47 388
1424188 삼성전자 오히려 오르기 시작하네요 4 ㅇㅇ 10:34:42 596
1424187 3년된 세탁기 수리비 18만원이래요 5 .. 10:34:08 293
1424186 어찌 해야 할까요? 1 슬픔 10:28:45 222
1424185 날이 추운데 좋은 페이스오일 추천 부탁드립니다 3 페이스오일 10:26:50 277
1424184 상속에 대해 알려주세요 4 10:24:24 264
1424183 윤석열차' 표절 아니다…英원작자 "완전히 다른 작품, .. 22 zzz 10:20:19 1,075
1424182 이사는 괜히 해서 아이들 마음만 힘들게 한 거 같아요 12 .... 10:17:51 1,052
1424181 방배동 아파트 3 유니콘 10:17:09 711
1424180 남매가 있어요. 3 달라요 10:16:32 544
1424179 에어랩신상 써보신분 계실까요? 4 에어랩 10:12:47 495
1424178 세상에 이런 쿨당근녀가 존재하다니~ 6 Aa 10:12:17 1,323
1424177 생리통이란게 1 생리통 10:11:45 166
1424176 분당은 노인분들이 많이 살지 않나요? 13 .. 10:10:09 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