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국민들- 지금 야당에만 맡겨 놓고 강 건너 불 보듯 희희낙락할 때인가?
윤석열 정부와 여당입네 하는 <국민의 당>인지 <왜구의 당>인지 하는 것들이 나라를 제 주머니 쌈짓돈 주물러대듯 하는 꼬락서니를 보시라!
이러다가는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 당이 주저앉기 전에, 나라가 천 길 낭떠러지로 굴러 떨어져 뼈다귀도 추릴 것이 없게 뒵니다.
왜놈에게 빼앗긴 나라를 수를 헤라일 수도 없이 많은 독립투사들의 순국으로 되찾은 이후, 이승만독재 – 박정희~노태우의 긴긴 군사독재, 이명박~박근혜의 상식이하의 난정을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 들러 엎고 민주주의를 되찾았는데 겨우 문재인정권 5년 뒤에 이런 상식이하의 난장판정권을 국민들이 붓 뚜껑 눌러 불러들인단 말인가!!!
하늘도 이 나라를 내려다보시고 혀를 끌끌 차시며 지구는 물론, 우주상에서도 내버린 나라로 생각하실 것이다.
국민들이여!
이명박-박근혜의 난정을 들러 엎었던 광화문 광장으로 나오시라!
광화문광장의 공사판이 다 끝나 이제는 촛불 켜기 아주 좋은 환경이 되었습니다.
쇠몽둥이 보다 더 위력이 있는 촛불 켜 들고 광화문공장으로 구름떼 같이 나오시라!
광화문광장의 밤하늘을 훤히 밝히는 촛불을 본 윤석열이 오금이 저려, 그 즉시 광화문광장 촛불 앞에 나와 대통령이라는 같잖은 감투 벗어 놓고 꿇어 앉아 스스로의 잘못을 싹싹 빌 것이다.
국민들이여!
어쩌시겠습니까?
이대로 나라가 망 하는 꼴을 강 건너 불 보듯 하시겠습니까?
하늘도 놀래고 세계가 놀래는 촛불의 위력을 다시 한 번 보여 주시겠습니까?
당신의 애국심에 눈물로 호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