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왜 이낙연씨는 이런시기에 이런분의 후원회장을 맡는거죠?

궁금 조회수 : 5,341
작성일 : 2022-05-18 01:30:07


이상하네요 지금 민주당지선이
힘든와중에 이낙연씨는 이런분의
후원회장을 맡고 계시나요?

그것도 광주의 새누리당
광주사태 윈흉의 당인 새누리당?

새누리당 ㅡ무소속 ㅡ기독사랑실천당

뭐 뒤에서는 다 같이 술먹는 사이란건 알지만 대놓고 이리 후원회장
맡는건 아니지 않나요?

정치 계속할거면 멀리해야할
인사같은데

어우야....기독당에 새누리당???
2022-05-17 23:08:38
뭐 너무 한결 같으신 분이라 전혀 놀랍지가 않네요
2022-05-17 23:09:31
그간 엄중의 행동을 볼때 별로 이상할건 없죠.....
다만 당 윤리위에서 징계라도 받게 해야하는데 쉽지 않죠... 2022-05-17 23:11:38
세가 없으면 외부에서 아무거나 끌고 오잖아요
성향 상관없이 내 편이 되어 줄 수 있다면
내가 컨트롤 할 수 있어라는 착각으로 끌여들이죠
그런 짓거리로 한국 근현대사가 망했고
정의당이 망했고 민주당 비대위도 시끄럽고(...)
새시작s 2022-05-17 23:14:05
와 진짜 어이가 없넹 ㅋㅋㅋㅋㅋ
나이가 77이나 되네요
쌍화탕탕탕 2022-05-17 23:23:36
시장출마했을때는 박근혜랑 찍은 사진으로 선거운동하던 사람인데 이제 이낙연ㅋㅋ 기회주의자 둘이제대로 만났네요.
장돌벵이 00:49:07
일관성 하나는 끝내주네요,

http://www.ddanzi.com/index.php?mid=free&page=4&document_srl=735944346

IP : 194.5.xxx.144
4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황당하네요
    '22.5.18 1:34 AM (223.38.xxx.209)

    민주당 승리위해 열일 해도 모자를 판에..

  • 2. 원래부터
    '22.5.18 1:42 AM (211.204.xxx.55)

    그런 사람이었던 거라고 봅니다..

    사적으로 어떤 사이든 거절했어야죠. 현재 민주당에서 입지가

    좁아지고 그게 불만이라 할 지라도 말이에요.

    기회주의자로 사라진 손학규나 찍혀서 그 이상 안되는 유승민처럼

    사라지게 되는 수순이라고 봅니다. 노무현이 바보 소리 들어가며

    명분 따라 손해보고 고생한 걸 사람들이 칭송하는 거잖아요.

    전 개인적으로 유승민은 억울한 구석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크게 편 들어줄 필요도 없는 인사이기는 합니다.

    이낙연 그릇대로입니다. 끝나가는 중이에요.

    논두렁 시계 운운하던 홍준표도 다시는 안 봤으면 좋겠습니다.

  • 3. ...
    '22.5.18 1:43 AM (14.52.xxx.37)

    와....정말 이상한 사람이네요....
    정체가 뭘까요

  • 4. ..
    '22.5.18 1:53 AM (223.62.xxx.227)

    이낙연이었으면 춘장쯤은 이기고도 남았음

  • 5. 이건....
    '22.5.18 1:55 AM (93.160.xxx.130)

    해당 행위임.

  • 6. 223.62
    '22.5.18 1:56 AM (223.38.xxx.248)

    사골이예요?
    맨날 그말밖에 할 말이 없나요?
    (대응 메뉴얼인가??)

    원글 내용에 대한 반박은 못 하는거죠?
    팩트라서?

  • 7. 49.164
    '22.5.18 1:58 AM (223.38.xxx.248)

    원글내용에 대한 반박 못해요?

    기승전 이재명으로 대응하면 끝? ㅎㅎ

  • 8. 49.164
    '22.5.18 1:58 AM (223.38.xxx.248)

    이낙연이 새누리당 교육감후보 후원회장 된거랑
    이재명이랑 무슨 상관인가요?

  • 9. 글쎄
    '22.5.18 2:02 AM (220.116.xxx.249)

    223.62근데 왜 이재명에게 진건가요? 윤은 이길수 있는데요 이는 못이긴다? 이상한 논리네요

  • 10. 49.164님의
    '22.5.18 2:02 AM (223.38.xxx.248)

    국민의 힘 중에는
    민주당후보 후원회장 하고있는 중진인사 있나요?

  • 11. 220.116
    '22.5.18 2:03 AM (223.38.xxx.248)



    원글내용에 대한 반박 못해요?
    기승전 이재명으로 대응하면 끝? ㅎㅎ

  • 12. 77
    '22.5.18 2:04 AM (58.92.xxx.119)

    믿고 거르는 조중동 출신
    역시나 ・…

  • 13. ...
    '22.5.18 2:04 AM (223.39.xxx.173)

    개딸은 아니지만 이낙연은 이제 돌려씹지도 않아요.
    민주당에서 입지가 사라짐ㅎㅎ
    자연히 평소 맘에두고있던 국짐쪽으로 가는거 당연해요

  • 14. 팩트 맞나보네요
    '22.5.18 2:05 AM (223.38.xxx.248)

    아무도 반박을 못하고 다른말로 물타기 하는걸 보니 ㅉㅉ

    일반당원들도 저러면 해당행위일탠데...

  • 15. 이낙연전의원
    '22.5.18 2:06 AM (223.38.xxx.248)

    실망입니다.

  • 16. 글쎄
    '22.5.18 2:06 AM (220.116.xxx.249)

    뭔소리? 이낙연이면 윤이긴다메 근데 왜이재명한테 경선에서 졌냐구요?

  • 17.
    '22.5.18 2:27 AM (183.99.xxx.114)

    이낙연이었으면 춘장쯤은 이기고도 남았음222222

  • 18. ㄴ 그런데
    '22.5.18 2:37 AM (223.38.xxx.195)

    왜 이재명한테도 졌대? ㅋㅋ

  • 19. ...
    '22.5.18 2:40 AM (223.33.xxx.96)

    워터멜론이잖아요

  • 20.
    '22.5.18 2:51 AM (183.99.xxx.114)

    부정경선 사사오입 박수추대

  • 21. ㅇㅇ
    '22.5.18 2:54 AM (106.102.xxx.77)

    자기들한테 물은것도 아닌데 굥굥굥굥 튀어나와 원글에 반박못하니 헛소리로 이낙연 두번 죽이는 뮨파들ㅋ

  • 22. 개딸가족
    '22.5.18 3:01 AM (211.36.xxx.168)

    썩은 이재명찬양질아니면 남들 돌아가며까기 저주하기
    남탓하기

  • 23. ㅇㅇ
    '22.5.18 3:28 AM (106.102.xxx.95)

    이낙연이 이제 굥굥연하게 자기 정체성을 광고하기로 한건가요?국힘 입당 소식이 들릴수도 ㅋㅋㅋ

  • 24.
    '22.5.18 4:30 AM (203.211.xxx.160)

    경선때 이재명을 투표없이 박수로만 뽑은줄알았어요.
    솔직히 대부분의 정치글에 이재명탓이라고 올라오는데
    지지자가 아닌입장에서 봐도 좀 심해요.

  • 25. 이낙연 후원회장
    '22.5.18 4:35 AM (223.38.xxx.194)

    이정재 전 광주교대 총장, 광주교육감 출마 선언 | 연합뉴스 -
    http://m.yna.co.kr/view/AKR20220208062000054

    이 전 총장은 2010년, 2014년 광주시교육감 선거에 출마했고,
    국민의 힘 전신인 * 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 을 역임했다.

  • 26. 이낙연 • 이정재
    '22.5.18 4:36 AM (223.38.xxx.194)

    이낙연·정세균, 서로다른 광주교육감 후보 민다 -
    http://n.news.naver.com/article/016/0001967938

    이낙연 전 총리는 이정재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았다.

  • 27. 이런 인간들땜에
    '22.5.18 5:04 AM (71.60.xxx.196)

    민주당이 망하는데 정신 언제 차리려나. 가짜뉴스 흘리는 인간들 이낙연 미국 가기전에 죄다 고소해 버렸으면.

  • 28. 참 개딸들은
    '22.5.18 5:06 AM (71.60.xxx.196)

    원래 민주당지지자가 아니라서 민주당 망해도 상관없는걸 잊고 있었네. 빨리 개딸인지 개줌마인지 당신네들끼리 신당차려서 맨날 이재명 경쟁자들 저주하고 헐뜯고 악마화나 하시오. 그게 당신들 취미잖소?

  • 29. 71.60
    '22.5.18 5:15 AM (223.38.xxx.72)

    뭔소리?
    바로 위 기사에 나왔잖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낙연 전 총리는 이정재 광주시교육감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았다.'
    ' 이정재 전 광주교대 총장, ~~
    국민의 힘 전신인 * 새누리당 광주시당위원장* 을 역임했다.'

  • 30. 다 들켰다고
    '22.5.18 6:23 AM (221.141.xxx.67)

    엄중씨가 이젠 내놓고 하기로 했나보네요

  • 31. 코코리
    '22.5.18 6:39 AM (121.125.xxx.92)

    이낙연본인스스로알겠죠
    왜 거기를택해 자리에앉았는지...

  • 32. ...
    '22.5.18 6:55 AM (14.6.xxx.67)

    놀랍지도 않네요....예상했던일...

  • 33. ...
    '22.5.18 7:04 AM (180.70.xxx.37)

    간다던 미국은 안가고 해당행위하고 있네요

  • 34. 우리가
    '22.5.18 7:21 AM (180.71.xxx.37)

    몰랐을뿐 원래 그랬어요
    개혁할 최적기에 무능한
    당대표로 마무리했죠

  • 35. Pianiste
    '22.5.18 7:30 AM (1.236.xxx.170)

    아우 증말 딴지좀 그만갖구와요.
    원래 지방에서는 이쪽 나왔다 저쪽 나왔다 그래요.
    이런다고 이재명 안먹혀요.

  • 36. Pianiste
    '22.5.18 7:31 AM (1.236.xxx.170)

    개딸인지 뭔지 염증날라그래요

  • 37. ㅡㅡㅡㅡ
    '22.5.18 7:35 AM (61.98.xxx.233)

    이낙연 좀 냅두세요.

  • 38. 철새
    '22.5.18 7:51 AM (121.190.xxx.146)

    아우 증말 딴지좀 그만갖구와요.
    원래 지방에서는 이쪽 나왔다 저쪽 나왔다 그래요.
    이런다고 이재명 안먹혀요.

    ㅡㅡㅡㅡ
    뭐래요? 지방에서도 한길만 파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시류따라 이리 저리 왔다 갔다하는 사람들을 우린 철새라 부릅니다. 철새

  • 39. ..
    '22.5.18 8:01 AM (211.58.xxx.158)

    이낙연 사골 또 시작
    징글징글..

  • 40.
    '22.5.18 8:07 AM (220.94.xxx.134)

    아니 이낙연이 뭐 잘못했어요? 왜 욕을 이재명 안도와줘서?

  • 41. 이낙연과 상관없이
    '22.5.18 8:41 AM (59.6.xxx.68)

    이재명은 양ㅇㅊ예요
    아무데나 걸고넘어지는 이재명 지지자들 짜증나네요
    이재명 후보된게 윤씨되고 민주당 망한 첫번째 이유 아닌가요?
    선거 망쳐놓고 그저 남탓
    정신 좀 차려요

  • 42. ...
    '22.5.18 9:12 AM (117.111.xxx.45)

    Pianiste는 딴지에서 봤었는데 뮨파였구나 ㅋㅋㅋ

    역시 고정닉들 다 이상하다

  • 43. 쓸개코
    '22.5.18 9:37 AM (121.163.xxx.93)

    박지현도 이낙연이 꽂은거라더니.. 서로가 서로를 참고 맘주긴 어렵겠군요.
    어차피 서로가 짓이고 선천지고 그런거 아닙니까.

  • 44. 예전에
    '22.5.18 11:04 AM (211.36.xxx.101)

    손가혁이 문재인한테했던짓을 개딸들이 이낙연한테
    똑같이 하네요
    이재명지지자들은 이재명같은 인간이라는걸
    다시금 깨닫게 되네요 끼리끼리는 과학

  • 45. 이런데도
    '22.5.18 11:25 AM (106.102.xxx.202)

    개딸 타령하는 소쌍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469171 이건뭐 민영화 대상 공기업 발표난거랑 다름없네 2 민영화 대상.. 19:20:08 185
1469170 유튜브를 보니까 종종 한국여자와 결혼하지 말고 국제결혼하라는 영.. 3 ........ 19:19:23 191
1469169 외로움과 무기력이 침잠하려고 할 때 1 ... 19:15:35 147
1469168 아파트너 게시판 구걸 소굴이네요 1 .... 19:13:58 415
1469167 펌) 누리호 성공에 가려진 항우연의 그림자 1 어쩔 19:09:45 284
1469166 쿠팡플레이 볼만한 드라마나 영화 뭐있어요? 1 ㅇㅇ 19:09:06 189
1469165 외로움을 어떻게 극복하세요? 4 어른답게 19:07:24 415
1469164 Sns로 딸자랑, 친정엄마자랑, 남편자랑. 원래 그런건가요? 4 Sns 19:06:11 518
1469163 난 이런적있다~말씀드려 봐요 8 무료한저녁 19:02:12 455
1469162 조수미 나오는데 3 집사부 19:02:05 693
1469161 비올때 문열어요 ?닫아여? 5 ... 19:01:03 567
1469160 간호대 공부량 논란글요. 3 간호사 19:00:04 461
1469159 폭우 쏟아질때 배달시키지 마세요. 너무 무서웠어요 11 18:53:20 1,692
1469158 윤찬이의 음악세계에 대해서…. 8 클래식 18:52:56 576
1469157 당근 거래시 시중 판매가 꼭 체크하시길 6 happy 18:51:36 459
1469156 실종 조유나양 일가족 Cctv 나왔네요. Ytn 6 . . 18:48:34 2,593
1469155 한국증시"아르헨티나보다 더 폭락" 세계 꼴찌'.. 7 18:48:12 627
1469154 장윤주는 종이의 집에 왜 나오는 거죠? 9 왜일까 18:45:06 1,147
1469153 부동산 잡히나봐요 !! : 영끌족 몰린 수원·용인 아파트값 '.. 8 드디어 18:44:52 1,557
1469152 인생사 1 허무 18:41:23 589
1469151 삼계탕 먹었어요 2 오늘 저녁 18:39:09 371
1469150 아가베시럽과 메이플시럽 설탕대용으로 괜찮을까요? 4 .... 18:31:45 230
1469149 전체적으로 까무잡잡한 피부인데요ㅠㅠ 5 검댕이 18:25:34 624
1469148 죽어가는 린클 미생물가루 살려보신 분 계신가요? 3 ... 18:23:55 302
1469147 저녁에는 짬뽕을 주문할까요 5 ㅇㅇ 18:19:54 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