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자꾸 오타가..손가락도 늙나봐요ㅜㅠ

노화 조회수 : 1,462
작성일 : 2021-11-25 19:45:57
50대 중반을 향해 가는 지금..

여러가지 면에서 늙는다는걸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데..

그 중에 폰이나 컴으로 글을 쓸때 왤케 오타가 많이 날까요?

손가락도 움직임이 둔해지고 자꾸 딴데를 눌러서 엉뚱한

단어가 자꾸 쳐지네요..

원래 가뜩이나 느린편인데 행동도 더 굼떠지고

카톡으로 대화할때 자꾸 오타가 나고 자판도 느리니

저절로 과묵해지네요..

지금도 계속 고치면서 글 올리고 있어요..::;

50대이신분들..저만 이런가요 ?
IP : 118.221.xxx.222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1.11.25 7:47 PM (182.216.xxx.215)

    전 목소리가 늙더라고요
    위축되고 늙고 하면

  • 2. Juliana7
    '21.11.25 7:47 PM (220.117.xxx.61)

    뭘 벌써 그러세요
    60되보세요. 난리나게 팔다리 손가락 머리 다 따로놉니다.
    노인네들이 왜 그리 굼뜬지 몸으로 이해하고 있어요
    그래도 괜찮은 나이
    50대셔요.

  • 3. .....
    '21.11.25 7:53 PM (59.29.xxx.152)

    올해 오십대 들어섰는데 아직 타자는 고만고만한데 대화 할때나 글 쓸때 단어 생각이 안나 답답해 죽어요 ..아 예전같지 않구나 하고 나이를 실감합니다

  • 4. 일자리
    '21.11.25 8:04 PM (61.105.xxx.165)

    서비스센터도 무슨톡인지로 하려니
    상대가 기다리고 있다 생각하니
    타자가 더 느리고 오타에..
    근데 왜그리 오배송은 많고..

  • 5. 저는
    '21.11.25 8:05 PM (118.221.xxx.115)

    자판칠때 안보고 치는거 배웠었는데
    나이드니 몸이,손가락이 순서를
    자꾸 착각해요ㅜㅜ
    예를 들어
    김밥->빔갑
    이러식으로 자음이 자꾸 앞뒤가 바뀌네요
    하루에도 몇번씩요ㅜㅜㅜ

  • 6. ..
    '21.11.25 8:08 PM (14.63.xxx.11)

    다음 여초3국이랑 82쿡, 맘까페 주로 가는데
    유독 82가 오타가 많아요.
    커뮤 두루두루 하시는분들은 느끼실 듯.

  • 7.
    '21.11.25 8:15 PM (180.224.xxx.210)

    제가 요즘 그래서 그랬군요. ㅎㅎ ㅜㅜ

  • 8. 오타 주범
    '21.11.25 9:40 PM (223.33.xxx.30)

    유독 많다는 82 오타,
    아마 저도 한 몫 할 듯요 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316 초1, 겨울방학 영어 3주간 매일 4.5시간 효과 있을까요? 1 궁금 23:33:44 36
1397315 요새 텀블벅 펀딩에 예쁜게 참 많이 올라오네요,,, 정요 23:33:40 39
1397314 넷플 영화 시동 재밌네요 ... 23:32:48 57
1397313 집값 12억 이하' 양도세 안낸다..여야, 전격 합의 2 ... 23:28:38 258
1397312 통닭 닭다리 ㅇㅇ 23:28:05 60
1397311 오미크론 아직 국내 안들어온건가요? 3 ㅡㅡ 23:26:01 257
1397310 아이@브 레티놀크림 쓰는 분들 질문 좀 .. 23:22:31 73
1397309 고급? 한식집에 콩나물국에요.. 6 고급 한정식.. 23:21:14 481
1397308 붕어빵엔 붕어가 없고 민주당엔 6 ㅇㅇ 23:18:54 108
1397307 역사는 거스를 수 없는 흐름같은 것이 있어요 7 궁금 23:18:09 270
1397306 개는 훌륭하다에 CEO가 회사에 개를 데리고 오네요 5 개훌륭 23:17:06 645
1397305 사과도 지시받고하는 윤석열 jpg 11 .... 23:14:03 332
1397304 장사하는데 너무 걸리적거리는게 많네요. 1 nn 23:11:05 513
1397303 서울대 물리학과는 진로가 어떻게 되나요 16 ㅇㅇ 23:08:12 849
1397302 대치동도 전세가 안나간대요 25 지금 23:05:29 1,637
1397301 이재명 골든크로스 넘어! 이재명 52.4% vs 윤석열 41.7.. 20 여론조사 22:55:38 801
1397300 오늘 김혜경 여사 JTBC와 단독 인터뷰했어요~~ 42 aa 22:52:21 1,043
1397299 영국서 '여행 이력 없는 오미크론 감염' 사례 확인 5 ㅇㅇ 22:50:01 907
1397298 와 가요무대 4 ㅇㅇ 22:48:55 920
1397297 D-100 오늘자 KBS MBC SBS 여론 조사 결과 14 ... 22:45:44 490
1397296 김혜경..조리있고 차분하게 말잘하네요 48 ㅇㅇ 22:43:57 1,458
1397295 올리브영 대나무 히알루 크림 어떤가여? ㅁㄹㄷ 22:42:14 94
1397294 강아지랑 제주도 가려는데요 1 아지야 22:41:50 380
1397293 아무리 대선에 이겨야해도 그렇지 16 ㅇㅇ 22:41:47 708
1397292 건조기에 옷 또 줄어들었네요ㅠㅠ 9 ㄴㄴ 22:40:46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