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작년 겨울 그리 춥지 않았던거 같은데

... 조회수 : 4,518
작성일 : 2021-10-16 23:41:12
기억에 롱패딩 몇번 안입었던거 같아요
맞나요?
이번겨울 롱패딩 사면 아까울거 같아요
IP : 121.188.xxx.150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작년겨울
    '21.10.16 11:43 PM (211.110.xxx.60)

    영하 20도 가까이 간적도 있어요.ㅠ

    엄청 추웠음 영하 10도 이하로 내려간적도 여러번~~

  • 2. 윗님
    '21.10.16 11:46 PM (121.188.xxx.150)

    그랬나요?
    기억이 진짜 안나네요 ㅠㅠ

  • 3. 패딩
    '21.10.16 11:46 PM (211.206.xxx.204)

    그리 오래 살지는 않았지만
    그해 여름이 많이 더웠으면 겨울도 많이 추워요.
    올해 많이 추울 것 같은데 ...

    롱패딩 없는 분은 사셔야 할 것 같네요.

  • 4. ...
    '21.10.16 11:47 PM (218.159.xxx.228)

    뭔소린지... 아파트 타일 깨진 집이 생겼던 게 작년.

  • 5. ...
    '21.10.16 11:49 PM (210.178.xxx.131)

    추워서 출근하기 싫은 기억이 납니다만

  • 6. ...
    '21.10.16 11:50 PM (112.214.xxx.223)

    작년 추위도 오래가서
    3월인가 4월까지도 추웠던 기억이...

  • 7. 4월까지
    '21.10.16 11:52 PM (121.188.xxx.150)

    추웠던건 기억이 나요^^
    한겨울에 진짜 추웠군요
    빨리 준비해야 겠어요

  • 8. 건강
    '21.10.16 11:53 PM (61.100.xxx.109)

    오래된아파트는 세탁기 못돌렸어요
    작년겨울에..
    눈도 꽤 왔어요

  • 9. ...
    '21.10.17 12:16 AM (183.109.xxx.100)

    추웠던 기억 있으신분들만 댓글 다나요?
    역대급 한파 온다고 롱패딩 팔아대더니
    정작 한 겨울에는 안 추웠던 기억
    롱패딩 입고 땀찼던 기억있는데

  • 10. 저도
    '21.10.17 12:44 AM (223.38.xxx.242)

    생각보다 안추웠는데
    오히려 제작년이 좀 추웠고요
    작년에 추울거라고 그랬는데
    제가 생각했던 거 보다 별로 춥지
    않았던거 같아요

  • 11. 마나님
    '21.10.17 12:51 AM (175.119.xxx.159)

    진짜로 작년 춥다고 티비서 설레발 쳤는데
    진짜 포근한 겨울이였어요

  • 12. 1월
    '21.10.17 12:56 AM (124.49.xxx.188)

    에.추웟던듯

  • 13. 작년은
    '21.10.17 1:58 AM (118.235.xxx.175)

    그나마 선방했죠.
    하지만
    겨울엔 항상 롱패딩 아닙뉘꽈~~~~!!!
    놓취쥐 않을꼬얌!!!!!!!!

  • 14. 작년겨울
    '21.10.17 6:21 AM (222.96.xxx.192)

    너~~~무 추워서
    20년 넘게 한 집에 사는중인데
    방한패딩커텐 첨으로 주문했었어요
    작년은 추웠고
    재작년은 안추웠어요(따뜻했슴)

  • 15. 추웠다고요
    '21.10.17 6:59 AM (210.106.xxx.68)

    작년은 추웠고
    재작년은 안추웠어요(따뜻했슴)33333

  • 16. 재능이필요해
    '21.10.17 8:03 AM (125.180.xxx.179)

    제작년은 진짜 겨울치곤 괜찮았어요. 작년도 심하진않았지만 종종 매서운 나날도 있었구요. 전 길냥이 챙겨주느라 겨울날씨 매일매일 신경쓰며 사는편인데 작년도 겨울치곤 이정도라 다행이다 라고 총평내렸던거겉아요

  • 17. 작년에 ㅅ별로
    '21.10.17 8:53 AM (125.184.xxx.67)

    안 추웠고, 방한패딩 위주 포트폴리오 가진 의류업체
    실적 별로 안 좋았어요.
    평균 기온 높은 편이었어요.

  • 18. 주니
    '21.10.17 9:21 AM (116.122.xxx.34)

    제기억에는작년겨울 별로안추웠어요.겨울패딩안팔렸다고..
    매번이번겨울은춥다.이번여름은진짜덥다하는거 계절용품팔려고그러는거아닐까하는생각해봅니다.

  • 19. 작년겨울
    '21.10.17 9:33 AM (180.229.xxx.220)

    춥지않았어요
    융털기모스타킹 사놓고 안신었어요
    겨울롱패딩도 못입는다고들 했고요
    근데 늦게까지 추웠던건 맞아요
    봄에 겨울날씨라고들 했어요
    한해만지나도 기억이 왜곡되는분들이 꽤 많아요 ㅋ

  • 20. 작년겨울
    '21.10.17 9:35 AM (180.229.xxx.220)

    재작년은 더 안추웠던거 맞구요

  • 21. ~~~
    '21.10.17 9:50 AM (203.236.xxx.226)

    작년에는 그전보다 상대적으로 안 추웠어요. 전에 하도 추워서 영하 10도는 별로 추운 거 같지도 않다~ 하면서 다녔어요. 집 보일러가 낮에 터졌던 게 3년 전인가 그랬던 거 같은데, 그때는 낮에도 영하 십몇 도 그랬잖아요.

  • 22. 정리
    '21.10.17 10:32 AM (211.216.xxx.221)

    1) 3년전 겨울: 진짜 엄청나게 추웠음
    2) 2년전 겨울: 하나도 안추웠음 (으잉?)
    3) 작년 겨울: 그전 해에 하나도 안추워서 이번엔 엄청엄청 추울거라 설레발쳤으나..뭐 그리 춥진 않음 걍 평년 수준

  • 23. ㄱㄱㄱㄱ
    '21.10.17 10:33 AM (125.178.xxx.53)

    영하 19도 내려간날있었어요
    근데 전반적으로 엄청 추운건 아니었던듯

  • 24. 정리님
    '21.10.17 11:05 AM (116.122.xxx.3)

    글이 맞아요ㅎㅎ 저도 작년에 무릎까지 오는 패딩 한번도 안입었어요.운전하고 다니니 긴건 더 안입어지기도 하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9161 드레이크, 그래미 후보 지명 거부 ㅇㅇ 05:36:57 7
1399160 드라마 어느날 쓸데없이 고퀄 1 ... 05:18:20 165
1399159 손흥민 확진은 날벼락이네요 ㅇㅇ 05:11:08 443
1399158 비아그라는 엄청난 약이 되겠네요 ㅇㅇ 04:47:01 473
1399157 미국장 꽤 올랐군오 ㅇㅇ 04:21:25 293
1399156 삼성인사 대기업 인사.. 03:33:04 346
1399155 친정엄마가 음식 핑계로 자꾸 부르시는데 곤란해요 22 ... 02:59:33 1,640
1399154 조수미도 이재명지지? 5 조수미도 이.. 02:36:13 688
1399153 흔한 영국 정통언론의 예언(이코노미스트 2002~2022년) 3 02:04:56 945
1399152 확진되었다는 전활받았어요 14 확진 01:55:07 3,394
1399151 다음 난리 났네요. 김건희 '쥴리' 실명 증언 등장.. &quo.. 21 -- 01:50:15 3,509
1399150 윤석열 눈에서 꿀이 뚝뚝? 10 ... 01:41:59 1,492
1399149 옥탑방 이재명편 13 옥탑방 이재.. 01:35:15 593
1399148 쉽게 좌절하고 남을 부러워하고 그래요. 3 좌절금지의 .. 01:30:43 620
1399147 학생들이 등교를 거부한 이유라는데 6 ㅁㄴ 01:19:11 1,183
1399146 런던 한복판에 홍대포차? 영국인들 줄서서 소맥 말아 먹는다 2 샬랄라 01:19:05 906
1399145 쥴리 기사 떴네요 28 ... 01:13:44 2,124
1399144 유방 확대 촬영 잘 아시는 분.. 3 흐음 01:06:11 400
1399143 sos 태블릿으로 82쿡 하는 분 계신가요? 9 이상 01:03:46 243
1399142 고현정, 이영애 왜 더 이뻐진거지 9 ㅇㅇㅇ 01:01:38 1,603
1399141 백신 1차 2차 뭘로 맞는게 좋은가요? 6 코로나 01:00:54 620
1399140 손목터널증후군 수술하신분 계세요? 2 통나무 01:00:17 392
1399139 내일 아침 제시험결과 발표 1 00:58:39 642
1399138 오늘 웃긴 댓글 ㅋㅋ 7 00:54:44 1,265
1399137 승진 밀려서 좀 기분나쁜데요 3 ........ 00:51:52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