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소파스킨스 소파커버 잘 쓰세요?

소파커버 조회수 : 1,174
작성일 : 2021-10-16 22:40:38
소파스킨스 소파커버 2년 정도썼는데 버릴까봐요.
잘 쓰세요?
IP : 121.124.xxx.61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세탁도
    '21.10.16 10:52 PM (121.124.xxx.61)

    해야하고...
    소파커버 씌울 정도면 버리는게 맞는 것 같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97813 양극화 .. 질투.. 제가 음모론자인건지 ㅇㅇ 11:59:40 32
1397812 여러분, 훌라후프 하세요 운동 11:57:16 188
1397811 자기 자식 머리 나쁜 거 인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4 짜증 11:56:24 119
1397810 이재명 후보 측이 경선 기간 중 1억6368만원 지출한 경호업체.. 2 ㅇㅇㅇ 11:53:52 95
1397809 엄마와 나의 기억이 겹치는 곳. 초겨울 11:51:12 140
1397808 블라인드 끈이 빠졌는데ㅠ 1 ... 11:48:16 118
1397807 와... 오은영쌤 대박이네요.. 6 ... 11:47:24 1,381
1397806 대학홈피랑 입시상담 자료가 너무 다른데 2 뭐가 진짜?.. 11:45:31 117
1397805 지방서 스카이 간 딸이 29 .. 11:43:43 1,264
1397804 축의금 정산 2 11:43:20 242
1397803 강아지 동영상 짱 귀여워요 2 ㅎㅎ 11:43:16 175
1397802 경첩 같은 집안 곳곳 금속 녹을 제거 할건데요 청소가 필요.. 11:43:09 51
1397801 프리지만 일없으니 백수 ㅇㅇ 11:42:31 115
1397800 김건희와 거래한 '선수' 구속기소 7 .. 11:41:47 308
1397799 겉이 벨벳 소재인 자켓은 먼지 잘 달라붙지요? 1 // 11:37:28 101
1397798 짐 늘리기 싫은데..(손님용 그릇, 이불등 어떻게 하세요?) 16 고민 11:30:42 871
1397797 b형 간염 항원 항체검사 1 11:29:58 152
1397796 친구들간의 싸움에 낀 나.. 2 조언 11:29:15 582
1397795 눈밑은 얇아서 화장이나 아이크림도 두껍게바름 처진다면서 눈밑 11:29:08 139
1397794 큐커에 바스켓 따로 사서 넣어 쓸 수 있나요? 뮤뮤 11:27:02 60
1397793 아이가 도서관을 너무 싫어하는데요.. 7 책책책 11:25:03 391
1397792 코로나가 코앞까지 온 것 같아요. 2 .. 11:24:14 1,007
1397791 입시하신 분들 애들 진로 언제 정하셨어요? 2 어떡해 11:22:57 150
1397790 수능) 이과생 국영수만 잘본 아이들 4 수능 11:22:46 410
1397789 여행채널 있을까요? 3 ㅇㅇ 11:21:09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