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조국대통령막으려고 . .mbc뉴스 보세요~

최성해 조회수 : 3,153
작성일 : 2021-06-18 21:05:29
http://youtu.be/-kkcfvmK1tA

7분37초부터요.

IP : 211.209.xxx.26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21.6.18 9:09 PM (183.97.xxx.99)

    최성해
    당신 사람 볼 줄 아네 ㅎ
    박수 무당으로 마서야 할 사람이
    총장하고 있네 ㅋㅋ

  • 2. ㅇㅇㅇ
    '21.6.18 9:11 PM (183.77.xxx.177)

    권영진 뉴스 나오네요,,
    난 저 사람 보면,,쳤다고 갑자기 쓰러지는 연기랑
    업혀 가는데 두 손 꼰 모아잡고 있는것 밖에 생각이 안나서,,,

  • 3. ㄷㄷ
    '21.6.18 9:12 PM (182.216.xxx.43)

    대법원까지 가서 무죄 받고 정계입문후 조국 장관은 대통령 될듯해요.

  • 4. 기막혀라
    '21.6.18 9:16 PM (121.133.xxx.125)

    깜이냐???????

  • 5. ㅇㅇ
    '21.6.18 9:22 PM (112.161.xxx.183)

    아이고 진짜 배웠다는 사람의 생각이 기가 찹니다
    보도좀 하세요 이런게 왜 메인에 없는건지

  • 6. 조국 명예회복
    '21.6.18 9:33 PM (119.69.xxx.110)

    미친 영감탱이때문에 한가정이 ..
    억장이 무너집니다

  • 7. 다시
    '21.6.18 9:39 PM (116.123.xxx.207)

    한번 검찰잣대가 의심
    진정 처벌 받아야 할 저런 자의 말을 믿는 이유가 뭔지

  • 8. ...
    '21.6.18 9:46 PM (143.238.xxx.109)

    조국 대통령 찬성

  • 9.
    '21.6.18 9:59 PM (114.204.xxx.68)

    기가 막히네요 나쁜놈듵

  • 10. 검찰
    '21.6.18 10:02 PM (116.125.xxx.188)

    검찰이 저걸 몰랐다면 무능한거고
    알고 기소한거면 조작검찰이네

  • 11. ...
    '21.6.18 10:05 PM (61.98.xxx.116)

    조국 대통령 생각만해도 좋네요~!

  • 12. ///
    '21.6.18 10:05 PM (211.104.xxx.190)

    Mbc를 왜봐요?

  • 13. ...
    '21.6.18 10:10 PM (182.215.xxx.3)

    다음 대통령은 조국~

  • 14.
    '21.6.18 10:10 PM (114.204.xxx.68)

    이런데도 다른 언론은 조용하네요

  • 15. 와~
    '21.6.18 10:14 PM (61.98.xxx.116)

    포털에 뉴스 하나도 안보여요~! 정상인가요?!

  • 16. 검찰발
    '21.6.18 10:30 PM (116.125.xxx.62)

    뉴스 쏟아낼때와는 비교가 되네요.

  • 17. ㅡㅡ
    '21.6.18 10:35 PM (39.7.xxx.34)

    저 인간하고 윤가가 조국이 대통령이
    되도록 한 몫 한거예요.
    본인만 결심해주면 됩니다.분명히.

  • 18. 최성해
    '21.6.18 11:08 PM (116.39.xxx.162)

    그냥 꼰대 태극기할배놈.

  • 19. 몇몇
    '21.6.18 11:20 PM (182.229.xxx.22)

    검찰에 대한 순진한 댓글 보고요. 왜들 이러십니까.
    이미 우리 두눈 뜨고 그 청문회에서 저들의 공작을 보았잖아요.
    자한당, 검찰, 저 늙은이.. 다 한배를 타고서 조국 장관과 가족을
    지옥으로 밀어넣은 거라고요.

  • 20. ...
    '21.6.18 11:34 PM (108.41.xxx.160)

    최성해와 검찰이 딜한 겁니다.
    최성해가 수사받는 거 무혐의 불기소 해주는 조건으로
    표창장 시나리오 만들어 검찰에게 건넨 겁니다.
    다른 이유는 그냥 사족

  • 21. 나무도 아닌데
    '21.6.18 11:54 PM (58.126.xxx.142)

    차기 대통령도 아닌데....
    그래서 싹을 자른다는 말이 있구나

  • 22. 689
    '21.6.19 12:32 AM (122.34.xxx.249)

    오 워딩 좋네요
    조국 대통령 ㅎㅎ

  • 23. Ul
    '21.6.19 2:51 AM (121.174.xxx.114)

    그래 몸걸레 윤석렬이도 나온다는 대권
    조국도 나와보자

  • 24. ㅋㅋ
    '21.6.19 12:17 PM (218.151.xxx.238)

    그노무 억장은 그런데 무너지는게 아닌데ㅋ ㅋ
    차라리 대선에 나와서 화끈하게 털리고 다시는 못나왔으면 좋겠네요.
    현실은 조국이 끼는 순간 마이너스라 민주당에서도 거리두고 있는 판에.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54718 추미애, 윤석열 겨냥 "국힘 후보 못 자라게 하는 독버.. 추장군 짱 15:39:37 1
1354717 요즘 피자 왜이래요 ?? dld 15:38:56 52
1354716 50대 중반 전업이신분 일상이 궁금해요. 시간 15:38:54 31
1354715 혹시 저만 이런걸로 예민하게 구나요 1 냐암 15:35:42 162
1354714 누가바 좋아하는데 파는데가 없네요 6 여름휴가 15:35:29 91
1354713 남편과의 술 한잔 1 ... 15:33:08 179
1354712 결혼작곡 이혼작사2 3 아카시아 15:31:26 359
1354711 선수들 문신 2 궁금 15:28:23 373
1354710 (저도 질문)스카이 블루 티셔츠랑 어울리는 하의 색상 알려주세요.. 3 .. 15:27:53 157
1354709 4강진출소감)식빵언니 오늘 또 식빵함요ㅋㅋㅋ 7 ㅋㅋ 15:26:51 970
1354708 꼭 먹고 싶은 게 있어서 멀리까지 갔는데 ㅜㅜ 9 날도 더운데.. 15:24:40 561
1354707 여배우 중에 누가 연기 잘한다고 생각하세요? 1 ㆍㆍ 15:24:18 188
1354706 미혼인데 제 삶이 너무 바보같아요 14 ㅇㅇ 15:20:48 1,185
1354705 문프는 벌써 이낙연대표님을 차기정부 후계자로 2017년에 픽 6 내셔널파2재.. 15:19:39 420
1354704 동상이몽 가족 4 이지훈 15:18:27 497
1354703 사료 먹이기 훈련 우리집 강아.. 15:16:58 93
1354702 정세균 측 “이낙연 단일화 구애 스토커 수준…70점 총리와 단일.. 6 .. 15:16:06 378
1354701 올림픽보니 선진국같아요 6 대한민국 15:14:00 1,055
1354700 라이연킹 오늘10시 ‘경기도가 수상하다’ 16 라이연킹 15:09:51 553
1354699 단독실비가 있는데요~ 5 ㅜㅜ 15:09:30 350
1354698 아스파라거스 껍질 다 벗기나요? 6 초보 15:08:48 322
1354697 중국이 호주를 눈독들이고 있는걸까요?? 2 ㄷㄷ 15:08:26 520
1354696 초1아들 너무 놀기만 좋아해요 ㅠㅠ 7 .. 15:08:24 385
1354695 오늘 여자 배구 터키전 숨은 주역은... 10 배구배구 15:08:11 1,650
1354694 부산 코로나 다시 100명대 확진 !!! 15:07:00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