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운전면허는 늦어도 몇살에 따는게 좋아요?

ㅇoo 조회수 : 2,078
작성일 : 2021-04-14 23:13:58
면허시험장에 노인도 계신다던데

60대 70대도 면허 따면 좋은가요?
IP : 223.38.xxx.62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4.14 11:20 PM (221.157.xxx.127)

    60대에 운전은 하던사람만해야지 새로시작하긴 좋지않아요 제가아는분 면허증은 30대에따서 있었고 55세에 운전시작했는데 연수비용만 100만원을 쓰고도 운전이안되서 2년을 동네 일자도로만 왔다갔다 3년이 지나도 동네를 못벗어난다고 가던길만 가능

  • 2. ..
    '21.4.14 11:21 PM (14.63.xxx.224)

    늦어도 사십대 후반이나 오십대 초반?
    더 늦으면 순발력이나 그런게 떨어져서
    그냥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본인이나 주변인에
    피해 안끼치고 좋을듯

  • 3. ...
    '21.4.14 11:24 PM (114.129.xxx.57)

    오십 넘으면 면허 안따는게 나을듯하네요.
    저도 오십 가까워지니 밤에 운전하기도 어렵고 순간적으로 판단 잘못해서 길 돌아오기가 점점 많아지네요.

  • 4. ㅡㅡㅡ
    '21.4.14 11:30 PM (70.106.xxx.159)

    오십부터는 눈도 그렇고 운전 하던사람도 실수해요

  • 5. .......
    '21.4.14 11:36 PM (222.113.xxx.75)

    30대요.
    70대는 운전 놓을때죠

  • 6. Dd
    '21.4.15 3:35 AM (73.83.xxx.104)

    30대요.
    40대 배운 사람들은 정말 못하더라구요.
    사실 빠를수록 좋아요.

  • 7. ㅇㅇ
    '21.4.15 9:00 AM (211.227.xxx.207)

    사십전엔 따서 운전 시작하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4975 고 손정민군 아버지 블러그 어이없다 16:30:45 24
1324974 "문신남들이 8시간 감금"…중고차 강매당한 6.. ... 16:26:21 153
1324973 외국계 채용프로세스 구두합격후 offical proposal 지.. 2 고민중 16:22:31 131
1324972 사연있는 깊은 가족사입니다 11 펑예 양해부.. 16:15:37 921
1324971 일반고 학교 알리미 성취도 보는 법 2 고등 16:14:17 128
1324970 이런 사람 멀리 하는게 낫겠죠 10 ㅡㅡ 16:09:50 593
1324969 주식매매 자동 프로그램 괜찮나요. 4 .. 16:09:37 317
1324968 열무잎 연한가요 1 요즘 16:05:53 100
1324967 으악 주식 매도 눌러야는데 매수눌렀어요 6 ㅜㅜ 16:05:27 875
1324966 다크 인사이트 (아내의 정원)보신분 2 그릇 16:05:25 193
1324965 시댁 왜 그럴까요.... 2 16:03:26 577
1324964 조국페북보니 쟤네들 왜저러는지 알겠어요 5 ㄱㄴ 16:03:23 642
1324963 가만 있으니 가마니가 되버렸어요 ㄷㄷ 15:58:47 487
1324962 mri 수면마취하고 받아보신분 계신가요? 5 ,,, 15:53:29 375
1324961 복비랑 이사짐 비용요 궁금 15:52:33 136
1324960 당근마켓 원래 깍아달라고.. 18 15:50:31 1,118
1324959 한강 친구가 전화 안한 이유 19 ㅇㅇ 15:49:51 2,600
1324958 통장정리하다 보니 직원 이모부상까지 챙기네요 7 .. 15:48:52 980
1324957 한평생 조용하고 집에 있는거 좋아하던 어른들은 나이들면 성격 어.. 10 .. 15:46:23 1,147
1324956 사이트를 오픈했는데 주문이 없어요. 25 .. 15:45:39 1,489
1324955 군대 간 아이에게 편지 보내기? 6 ㅇㅇ 15:42:58 311
1324954 화이자도 맞기 싫어하는 부모님 계세요? 4 aa 15:40:34 589
1324953 어제 신세계 백화점 갔는데 지나가던 여성분들이 가방 어디꺼냐고 4 써니베니 15:38:29 2,096
1324952 주름에 좋은 필오프팩 추천해주세요. 베베 15:35:43 118
1324951 중소기업 월차는 사장 마음인가요? 4 월차 15:34:35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