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대선에서 윤석열하고 이재명이 붙으면 볼만하겠네요

우ㅜㅜㅜㅜㅜㅜㅜ 조회수 : 1,145
작성일 : 2021-04-11 05:49:32


 이건 새우젓을 원샷하느냐,  간장을 원샷하느냐의 선택보다 더 힘들겠는데...

 
IP : 210.2.xxx.18
1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4.11 5:57 AM (223.62.xxx.179)

    오세훈이랑 붙을듯요
    이재명은 대선 나가는 순간
    그냥 다 까발려질텐데
    뭔 자신감인지

  • 2. ..
    '21.4.11 6:01 AM (223.38.xxx.140)

    이재명이 민주당후보 되면 민주당 문닫아야죠

  • 3. 박그네
    '21.4.11 6:54 AM (124.50.xxx.198)

    나오면 공기처럼 사라질 윤석열 지지율

  • 4. ..
    '21.4.11 7:27 AM (223.39.xxx.83)

    이재명의 역할은 민주당 내어서 친문세력 제거하고 정부공격하고 분탕질 치는거 까지

    좌우적폐들의 목표는 딱 하나
    친문 세력이 다음 정권을 잡는 걸 막는 것

    지금 코로나 방역 세계 1위 경제성장율 세계 1위인데
    이것을 무너뜨리는게 목적

    문통이 재집권하거나 이낙연대표가 대통령이 될 경우
    미국을 딛고 세계 1위 선진국이 되는것이 가장 두렵겠죠.

    한국이 망하기는 커녕 승승장구 하니 문통과 이낙연 조국이 얼마나 싫겠음?

    독도도 일본에 갖다바치고
    한일해저터널도 뚫어서 일본의 고립을 벗어나고 다시 한국을 식민지로 만들도록

    내부에서 도울 쓰레기를 다음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
    친일토왜 적폐 쓰레기들이 똘똘 뭉쳐 이낙연을 공격하고 있는 중.

  • 5. 야권인사이읍읍
    '21.4.11 7:34 AM (124.50.xxx.198)

    보수 11% 국짐지지자5%
    정의당 48%

  • 6.
    '21.4.11 8:33 AM (221.139.xxx.80)

    더불어 추행당에 이재명 외에 인물이 없으니 알바들 대선오면 이재명 욕하다가 묻지마 투표할게 뻔함 문재인 매운맛 이재명

  • 7. ..
    '21.4.11 8:45 AM (223.39.xxx.83)

    이와중에 문통팔이 하는 손가락
    이재명은 보급형 전두환이명박

  • 8. ㅇㅇ
    '21.4.11 9:11 AM (223.39.xxx.67)

    윤짜장은 대선레이스 못나와요 중도탈락됩니다
    홍준표선에서 정리되요 지금 주제모르고 깝치는거죠

    것보다 이재명이란 인간을두고 여권이 엄청 분열할텐데
    벌써 걱정입니다.... 후보가 되도 문제인게 너무 까일게 많아요
    욕설부터 혜경궁댓글사건 조폭관련도 국짐에서 까기시작하면 버틸수 있을지 의문

  • 9. ...
    '21.4.11 10:19 AM (58.239.xxx.199)

    ㅋㅋㅋㅋㅋ 와우~
    그럼 전 기권입니다

    차라리 홍준표가 나은데
    안철수는....
    오세훈도 나올 가능성이 있겠죠
    이야~~ 진짜 볼만하겠다
    미쳐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

  • 10. ...
    '21.4.11 3:18 PM (222.236.xxx.104)

    윤석열은 진짜 홍준표선에서 ㅋㅋㅋ 정리될것 같아요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24813 속이 풀리는 음식 2 ... 07:18:40 281
1324812 이시영과 정인선 6 블루 07:06:29 1,267
1324811 제가 잘못한걸까요? 1 음.. 07:05:13 740
1324810 김어준의 뉴스공장 주요내용 5월11일(화) 2 ... 07:03:05 155
1324809 열무김치 1 ... 06:49:49 233
1324808 암에 걸린게 죄인가요 7 06:38:05 2,049
1324807 사랑제일교회 “거짓 공표한 이승로 성북구청장 고소할 것” 5 ........ 06:35:41 522
1324806 전업 주식투자가 괜찮을까요? 13 원글 06:28:17 1,385
1324805 검찰수사위 13명 중 8명이 이성윤 수사 중단하고 기소하라 권고.. 8 .... 06:08:51 834
1324804 감사한 분께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요? 3 ... 06:00:03 391
1324803 도올 김용옥 교수 그리고 김정운 교수 자유 05:57:32 459
1324802 해외에서 백신 맞은 입국자 격리면제 4 .. 05:51:37 1,108
1324801 티빙.웨이보 보시는 분~ 2 .. 04:51:31 570
1324800 조국장관 부인 정경심 무죄로 나오겠네요. 20 .... 04:20:18 3,522
1324799 (펌)신발군 아빠는 조심하셔야 할 듯 2 웃픔 03:56:15 3,613
1324798 카톡만으로 상대방이 제 전화번호를 알 수 있나요? .... 03:48:28 595
1324797 조인성 배우는 박동훈이 되어가는 듯... 5 ... 03:44:13 2,850
1324796 한강 의대생 사건에서 현명한 사람들이 할일 15 ??? 03:34:10 3,483
1324795 한마디만 하고 잘께요 12 이재멍 03:29:52 2,045
1324794 "영어 읽어줘" 정인이 양모 옥중편지 공개 18 ... 03:10:09 3,271
1324793 변호사 중간에 바꿀 수 있나요? 5 .. 02:58:15 601
1324792 노쇼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3 질병관리청 02:56:37 1,050
1324791 보이스피싱에서 조금이나마 안전해지려면 5 .. 02:41:59 1,088
1324790 한강사건 골든 말이에요 17 02:28:24 4,237
1324789 한강 사건에 사람들이 관심갖는 이유. 3 .... 02:10:07 1,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