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45세 생리가 엉망인데..

.. 조회수 : 2,999
작성일 : 2021-03-06 17:46:04
병원에 가서 호르몬 검사를 해볼까요?
아님 그냥 그러려니 받아들일까요?
5주만에도 하고 두달만에도 하고 들쑥날쑥인데
최근 검사할 때도 초음파 이상은 없다고 해서
슬슬 완경이 다가오나 싶은데요..
50이전에 완경하신 분 계시면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IP : 175.116.xxx.85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는
    '21.3.6 5:51 PM (106.102.xxx.106)

    48까지 너무 정확했는데요
    49에 1년 가까이 들쑥날쑥 불규칙하더니 첨으로 한달 안하는달에 어깨 고장났어요

    지금은 안한지 1년 넘어요 여기저기 안좋아요'

  • 2. ㅡㅡ
    '21.3.6 6:05 PM (222.235.xxx.13)

    우리나라 폐경 평균나이가 49세인가 그래요..

  • 3. ㅡㅡ
    '21.3.6 6:05 PM (222.235.xxx.13)

    호르몬검사 받아 봄 속시원히 알 수 있긴해요.

  • 4. ..
    '21.3.6 6:14 PM (223.39.xxx.86)

    속시원하다면 가보고도 싶네요

  • 5. 한약
    '21.3.6 6:51 PM (188.149.xxx.254)

    먹어보세요. 그럼 좀 양도 많아지고 좋아져요.
    40세쯤에 양이 확 줄어서 겁나서 두 재 지어먹고 좀 나아졌어요.

  • 6.
    '21.3.6 6:53 PM (1.225.xxx.224)

    폐경 가까이 오면 그래요
    좀 빠른 나이긴 하네요

  • 7. 봄날
    '21.3.6 6:57 PM (223.62.xxx.46)

    저도 그래서 병원 갔는데 의사샘이 이제 갈려고 그런거라고 자연스런거라고 하셨어요
    47세부터 2년동안 달에서 빠지기도 하고 한달에 두번하기도 하네요

  • 8. ㅇㅇㅇ
    '21.3.6 7:21 PM (49.196.xxx.102)

    42세.. 병원에서 생리불순 아무것도 해줄게 없데요. 한 9개월 지났는 데 간혹 관계 후 출혈이 있어 그건 성병이나 암 의심증상이라고 경부암 검사 하라고 하네요. 초음파 혈액검사 아무것도 안나왔고요. 성병 혈액검사 하고 왔어요. 극심한 피로감도 암이라는 데 ㅠ.ㅠ 피곤해요

  • 9. ..
    '21.3.6 7:34 PM (223.39.xxx.86)

    네 도움 말씀들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7375 순금 팔찌 .. 19:46:49 46
1317374 취재K[백신여론] 집단면역 ‘비관’ 우세…“중국·러시아 등 백신.. 1 19:44:44 76
1317373 스팀청소기 고민중 1 ㅍㅎㅎㅎ 19:40:47 58
1317372 재건축 아파트 정문쯤에 커다란 교회가 있는곳이 많을까요 5 19:36:27 176
1317371 초등1학년 테니스 라켓 추천해주세요 cinta1.. 19:35:40 32
1317370 춥지않나요 지금? 12 뫃지 19:34:53 580
1317369 월호스님의 명언 유재석 19:32:37 183
1317368 양재 코스트코 금요일 저녁 사람 많나요? 르플 19:32:33 50
1317367 중국산 로봇청소기 3 ㅁㅈㅁ 19:32:18 152
1317366 조여정, 숏컷 변신 15 ㅁㅁ 19:30:46 1,099
1317365 압구정 80억 아파트를 재건축시 2 19:27:13 566
1317364 세계경제포럼, 8월 싱가포르 연차총회에 문대통령 참석 요청 ㅇㅇㅇ 19:24:06 74
1317363 중등 단원평가 보는데 반마다 시간을 다르게 주신 선생님 6 Unfair.. 19:18:02 242
1317362 주식배당 관련 질문이에요 6 ... 19:00:51 671
1317361 이번주 놀면뭐하니 재방 할때마다 보게돼요 1 ㅇㅇㅇ 19:00:48 408
1317360 송중기가 전여빈한테 너무 예쁘다고 사극 꼭 해라 하는데 15 빈센조 18:59:01 2,832
1317359 이재명 14 매우 궁금 18:58:45 436
1317358 높은 연봉보단 열정이 더 중요한듯요 1 18:57:58 320
1317357 달빛소나타 치며 찬양질하던 그녀.. 11 푸헐 18:56:37 882
1317356 역시 4050틀뜨악 꼰대들이란 17 4050개저.. 18:54:45 868
1317355 김종인 코좀가리지... 5 ... 18:51:56 575
1317354 텃세 부리는 성격은 어떤 인간일까요 10 ㅇㅇ 18:50:46 440
1317353 7시 알릴레오 북's ㅡ 민주주의에 완성은 없다 6 공부합시다 18:50:17 169
1317352 지금 서울 미세먼지수치 445 2 /// 18:50:05 978
1317351 네이버.. 한복' 네이버 쇼핑 검색하면 '치파오'만 가득 2 미쳤구나 18:49:35 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