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싱어게인 17호 왕자님인가요...

.... 조회수 : 2,972
작성일 : 2021-01-25 23:04:54
왜이렇게 잘생겼어요...
오늘 미모 정점인거 같아요 @@
IP : 180.230.xxx.246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1.1.25 11:05 PM (211.58.xxx.158)

    웨이브 머리 하니 만찢남이네요

  • 2. --
    '21.1.25 11:06 PM (211.43.xxx.140)

    완전 만화네요. 못올라가면 배우했으면 좋겠어요

  • 3. ㅎㅎ
    '21.1.25 11:07 PM (210.117.xxx.105)

    동감입나다 ㅎㅎㅎ

  • 4. ....
    '21.1.25 11:07 PM (125.180.xxx.131)

    뜰것같네요

  • 5. ㅠㅠ
    '21.1.25 11:10 PM (119.64.xxx.75)

    노래 너무 잘해요.. 오늘 특히 더 더 1라운드보다 4라운드 오늘 점점 더 잘했어요

  • 6. ㅇㅇ
    '21.1.25 11:12 PM (211.201.xxx.166)

    탈락자 이름도 안알려주고 ㅠ

  • 7. ...
    '21.1.25 11:14 PM (183.97.xxx.179)

    맞아요..
    노래 잘 하던데..

  • 8. ...
    '21.1.26 7:00 AM (221.147.xxx.49)

    노래 넘 잘해요.
    밋밋한듯 했는데 이상하게 무한반복하게 됨

  • 9. ..
    '21.1.26 11:37 AM (61.33.xxx.109)

    저도 동감입니다. 완전 팬 됬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0384 오늘밤 mbc에서 이승환 콘서트 해주네요. 1 ... 16:37:58 28
1300383 아까 사주 보러간다고 글 썼는데요 ... 16:36:14 152
1300382 전주 MBC 좋은 다큐 많나봐요. 1 전주 16:36:12 48
1300381 실손의료비 종합입원형 갱신형 보험 16:36:09 20
1300380 가족에게 명의를 양도할때..지금은 얼마나 내나요 1 냠남 16:31:15 124
1300379 3.1절이니 윤서인 글 하나 올려봅니다. 5 교양 16:28:02 177
1300378 원룸형 아파트 많이 불편할까요? 4 전세 16:25:37 258
1300377 아랫집에 갔다가 욕 듣고 온몸이 벌벌 떨리네요 21 123 16:23:26 1,805
1300376 이용녀님 운영하는 유기견보호소에 불이 났어요 5 .. 16:23:22 369
1300375 전복 손질했는데 1 .. 16:22:35 131
1300374 이 행동이 남자입장에서 그렇게 정떨어질 행동인가요? 10 연블링 16:20:53 583
1300373 수입이 나아지고 실감한 변화는 8 ... 16:17:17 738
1300372 오피스텔 관리비 많이나오나요? 3 .. 16:16:25 291
1300371 남편이 본인집보다 우리집을 더 챙기는데 22 ㅇㅇㅇ 16:12:37 1,084
1300370 배구 쌍둥이년들 감독이 더 나쁜 놈이네요 3 마리아사랑 16:07:59 1,269
1300369 괴물 3회에서 여진구가 메일로 동영상 받아보자나요 3 이해못함 16:06:39 407
1300368 통돌이 세탁기 쓰는 방법 잠깐 봐주세요 2 세탁 16:05:21 332
1300367 아들이 미용실가서 15만원 방금 결제 50 (급)문의드.. 16:03:42 2,383
1300366 남편 45세 종합보험 18만원짜리 20년납입 할까요? 2 보험 16:03:24 439
1300365 외국가서 백인환상이 깨진 계기는 14 ㅇㅇ 15:59:23 1,671
1300364 발끝치기 하시는분? 2 ㆍㆍ 15:57:17 652
1300363 계명대 동산병원 & 경대병원 취업 11 .. 15:54:21 509
1300362 말많은 아들아이때매 머리가 아파요 6 15:52:37 862
1300361 마트에서 산 작은 게튀김무침이 너무 달아요. 5 ㅇㅇ 15:52:19 529
1300360 대학,새내기 멘토는 무슨 일을 할까요? 2 휴학하는 아.. 15:46:12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