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어도비 플래쉬를 지웠는데...

.... 조회수 : 1,079
작성일 : 2021-01-22 21:49:01
올해부터 서비스를 중단시켜

계속 깔아두면 해킹 위험이 있다고 해서 올해가 시작되기 전에 

컴퓨터에서 프로그램 파일을 다 지웠거든요?

'어도비' '플래시'라고 검색해도 아무것도 안나오게 말이죠.

근데 컴퓨터를 껐다키거나 그러면 팝업같이 

'더이상 지원하지 않으니 제거를 하라'는 문구가 뜨면서 나와서

제거를 누르면 또 다른 파일을 깔려고 해요.

무서워서 중단을 눌렀는데 

프로그램을 완전히 지우려면 다른 프로그램이 원래 깔리는지요..?

저도 모르는새 컴맹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IP : 184.64.xxx.132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1.1.22 9:52 PM (1.239.xxx.240)

    완전히 지워졌는지 확인하는방법 있던데 검색해보세요.
    저도 그렇게해서 완전히 삭제했어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00692 아이 초등입학 시키고 학부모인가... 15:51:10 27
1300691 사회복지 자격증 보다는 보육교사 취업 15:49:14 74
1300690 51번째 봄 1 15:48:51 104
1300689 외국 여성과의 결혼 6 20살 차이.. 15:48:51 117
1300688 대학 수업 궁금해서요 새내기엄마 15:48:01 41
1300687 통장정리하다 중딩딸이 몰래 결제한 걸 알았어요 1 .. 15:47:43 204
1300686 axa 운전자 보험 내용 봐주세요. 무지개 15:42:49 46
1300685 인터넷 발달로 연예인들 지위가 예전같지 않네요 1 ㅇㅇ 15:41:21 310
1300684 배종옥 나온 바보같은 사랑이요 이거 불륜이잖아요 6 ... 15:40:39 336
1300683 샤이니 민호랑 결혼하고 싶어요 14 ㅁㅁㅁ 15:40:13 496
1300682 음식먹는걸로만 본다면 저는 해외에서 살아도 될듯해요ㅎㅎ 3 @@ 15:40:06 166
1300681 주식 빨간불인데 4 오후 15:34:40 670
1300680 인테리어공사 한달정도면 9 보통 15:33:59 319
1300679 아이의 틱 - 뭐라도 도움되는 말 부탁해요 2 ... 15:32:43 199
1300678 서울대는 1학년때 영어/수학 수준별 반 배치고사?? 본다네요 22 서울대우열반.. 15:28:25 618
1300677 공대생 남편 17 iii 15:25:42 897
1300676 양지 삶고 있는데 뭐 끊일까요? 9 요리팁좀^^.. 15:22:59 315
1300675 어디에서도 보상받지 못할 코로나로 인한 아이들의 학습권박탈 8 그냥 15:20:49 550
1300674 요즘은 배문고 분위기가 어떤가요? 1 ㅇㅇ 15:20:02 168
1300673 코로나블루 온 분들 있으신가요? 3 아아아 15:19:07 407
1300672 목욕탕집 남자들은 코메디네요. 11 .. 15:17:28 747
1300671 트레이더스 배달 짜증나네요;;; 2 .. 15:16:47 478
1300670 문재인 대통령님, 이젠 '선거의 왕' 8 .. 15:16:47 478
1300669 끓는물 변기에 부으면 금 갈수 있나요? 4 질문 15:14:11 886
1300668 여고 진학했는데 학생수가 많이 중요한가요? 3 라라 15:12:30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