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대전 원형탈모 잘보는 피부과 좀 알려주세요

ㅠㅠ 조회수 : 425
작성일 : 2020-11-30 21:58:51
중3 여자아이 입니다 오늘 정수리 부분에 새끼 손톱만한 크기의 원형탈모 증상을 갑자기 확인했는데 내일 당장 병원 데리고 가야할까요?
대전에 원형탈모 잘 치료하는 병원아시는분 꼭 소개 부탁드립니다
중3 여자아이랑 울고 불고 난리가 났어요 ㅜㅜ
IP : 124.111.xxx.13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충북대병원
    '20.11.30 11:45 PM (125.176.xxx.183)

    거기에 탈모명의 있어서 대전사람들 거기로 많이 가요

  • 2. ㅜㅜ
    '20.12.1 12:03 AM (124.111.xxx.13)

    네 감사합니다 내일 바로 전화예약 먼저 해보겠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272 미용실에서 염색하시는 분들 봐주세요 9 ... 20:10:37 1,837
1289271 사십대 후반에 일을 시작했어요 18 인생 20:07:39 3,034
1289270 지방에서 진료차 친정부모 오면 20 ... 20:07:15 1,910
1289269 쇼파 바이크 사용해신 분 있나요 1 궁금해요 20:06:20 243
1289268 크로와상 반죽( 아래 생지는 일본말이래서)에어프라이어 4 20:04:50 614
1289267 쿠션 개봉한거 4 20:04:07 454
1289266 이기적인 과천 시민들 40 과천 20:02:42 2,840
1289265 유리 깨고 난 후의 조카들 반응 이거 평범한 건 아니죠? 49 ........ 20:00:52 4,147
1289264 사과가 맛있어요 1 ㅡㅡ 19:59:45 896
1289263 부자집 망해도 3대는 간다더니... 5 일본은..... 19:59:31 2,705
1289262 제정신이 좀 아닌거같아요... 제가 19:57:46 593
1289261 유럽 백신 공급지연.."韓은 국내생산물량 예정대로&qu.. 5 ㅁㅁ 19:54:21 908
1289260 크로와상 생지 -> 크로와상 반죽 8 우리말 사랑.. 19:53:27 1,009
1289259 사위 밥먹으러 오면 설거지 왜 안 시키세요? 37 이상하네 19:51:54 3,487
1289258 청담동살아요 황정민 같은 언니 있음 좋겠네요. .. 19:50:31 520
1289257 포슬포슬한 찐감자 말고요 3 퓨러티 19:49:17 441
1289256 뭉찬시작했어요 5 싸커 19:48:49 621
1289255 요즘 사람들이 예전보다 젊어보이는 이유 6 ㅇㅇㅇ 19:48:26 2,573
1289254 왜 화를 참지못할까요. 4 ㄴㆍㄷㅅㄱ 19:45:42 749
1289253 아이 영양제 인터넷으로 사는거괜찮을까요? 6 궁금이 19:41:58 358
1289252 오늘도 명상을 2 좋아 19:41:50 310
1289251 Ebs 운명은 타고 나는가? 재미있네요^^ 11 .. 19:40:57 2,306
1289250 이재명지사가 허경영 수제자? 3 내참 19:35:38 404
1289249 시부모님이 서울 대학병원 진료로 주무시고 가시는게 부담되어요 71 .... 19:34:51 4,954
1289248 이 운동기구 뭐예요? 3 홈트 19:34:24 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