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마스크때문에 이거 어쩌나요...

아놔 | 조회수 : 3,070
작성일 : 2020-10-23 00:16:51
KF94마스크를 줄곧 쓰고 지냈어요
더운 여름에도 다들 얇은 마스크를 찾을때도 겁쟁이 쫄보과인 전
꿋꿋하게 KF94를 쓰고 지냈고요~ㅎ''

아놩~~~~ㅠㅠ
마스크를 쓰다가 벗으면 이상하게 마스크 자국이 유독 심하게 난다고만 생각했었지 그게 주름이 된건지는 정말로 몰랐지뭐에요

하...ㅜㅜ
세상에 샤워하면서 화장지우며 괜시리 그냥 한번 거울보며 웃어봤다가
벌거벗고 기절하는줄 알았네요
이건 그냥 하회탈이에요
덜더 말고 더도 말고 기냥 우리가 알고 있던 하회탈...==;

아니 근데 어떻게 마스크 자국이 눈밑쪽으로 봉긋하게 큰새부리 모양으로 오랜기간 써서 생겼다고쳐도 그게 웃을때 그 모양 그대로 주름이 될수가 있는거죠??
사람얼굴에 이런모양의 주름살을 본적이 없어요
살면서 이름 주름살은 제얼굴로 오늘 첨 봤네요 끙...;;;

남들은 있는 주름도 없애는판에
아 진짜 넘 속상하고 꿀꿀해요
이거 어떻게해야 깨끗하게 없어질까요...
괜히 잘못본거겠지싶은 마음에 자꾸자꾸 더 억지로 웃어봐도
하회탈 주름 그대로 똑같으니 이걸 어쩌나요 애휴~
IP : 114.203.xxx.84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ㅇ
    '20.10.23 12:18 AM (185.104.xxx.4)

    ㅎㅎㅎ 주름으로 잡히지는 않을거에요.
    저는 마스크 소형을 샀더니 볼 위가 눌려서 얼굴살이 더 나와보임

  • 2. 아이고배야
    '20.10.23 12:32 AM (180.70.xxx.42)

    ㅋㅋㅋㅋ아니 글을 왜 이렇게 현장감있게 쓰셨어요ㅋㅋ
    헐벗은 상태에서 거울속 화회탈보고 깜놀하는 원글님 바로 옆에서 나도 깜놀하다 거울속 원글님 눈과 내 눈이 마주친 느낌이랄까ㅋㅋ

    죄송해요 너무 웃기만해서ㅜㅜ

  • 3. ....
    '20.10.23 12:54 AM (49.161.xxx.18)

    새부리형이 볼이 눌려서 그런걸까요? 전 3단 모양만 쓰는데 특별히 살 눌리진 않더라구요 마스크를 오래 끼진 않아 그럴수도 있구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4998 걸스 걸즈 뭐가맞나요? ;; 14:02:56 22
1264997 하루 확진자 20만명 ! 14:00:45 213
1264996 수건은 30수. 40수 중 뭘 사야 하나요. 4 .. 14:00:37 144
1264995 미혼 기혼 싸움은 기혼의 뻔한 시선에서 시작됩니다. 6 14:00:26 142
1264994 구입한 유리약탕기 유리에 작게 기포가 있어요 .. 13:59:49 29
1264993 업은 존재하는가 / 파멜라 엘런, 존 에드워드, 윈스턴 맥컬러프.. 불교평론 13:58:37 79
1264992 유통기한 지난 까나리 액젓 먹어도 될까요? 6 멋쟁이호빵 13:54:37 259
1264991 건강보험 피부양자 자격 질문요. 6 oo 13:51:16 234
1264990 과학고 영어는 아주 쉬운가요? 4 오오 13:51:10 186
1264989 꼬리뼈에서 허리 사이가 유연하지 않은 느낌??? ... 13:50:03 74
1264988 수능과 적성.. 고3맘.. 13:49:20 83
1264987 지금 ebs 티파니에서 아침을 해요~(냉무) 1 ... 13:46:55 153
1264986 실제와는 다른 급식 사진 20 .... 13:46:46 862
1264985 개똥 안치우는 사람은 산책도 시키지마세요 11 ㅇㅇ 13:43:41 317
1264984 이번 겨울까지 잘 넘기면 된다고 하던데요. 2 .... 13:40:26 544
1264983 커피순이의 커피사랑~~~ 5 음.. 13:37:19 407
1264982 주5일제 실시 당시 언론 반응.jpg 5 언론개혁 13:36:03 526
1264981 계절성 우울증에 도움되는게 있을까요 4 ㅇㅇ 13:34:11 285
1264980 수백채 다주택자 '0원'.. 깜짝놀랄 종부세의 진실 27 ... 13:29:56 874
1264979 정부 욕하다가도 집 값 떨어질까봐 2 알쏭달쏭 13:29:12 360
1264978 몸쓰는 일과 머리쓰는 일의 균형 5 ㅇㅇㅇㅇ 13:28:08 308
1264977 82랑 클리앙이랑 같이 회원인 분들 29 여기 13:26:17 560
1264976 방탄 꿈 꿨어요... 10 ... 13:22:17 236
1264975 무릎수술후 집에왔는데 불편해서 재입원할까 하는데 7 .... 13:19:18 645
1264974 추어탕 감자탕 재첩국 등등 반조리식품 친정 부모님께 배달시켜드리.. 5 13:19:11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