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평창동 사는 분들은 비탈 안 무서우세요?

... 조회수 : 3,988
작성일 : 2020-10-22 23:45:11
집에서 뷰는 좋을 것 같은데
눈 많이 왔을 때 차 몰고 내려가기 무서울 것 같아서요
IP : 106.101.xxx.101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10.22 11:48 PM (59.15.xxx.61)

    거기 사시는 분이 불편하단 말은 했어요.
    그래도 한 겨울에 서울에 몇 번이나 눈이 오냐며
    못살 정도는 아니랍니다.
    동네에서 빨리 치우기도 하구요.

  • 2. ㅇㅇ
    '20.10.22 11:48 PM (14.49.xxx.199)

    눈이 쌓일 틈이 없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치움

    폭설은 일년에 한두번이고 그나마도 또 바로 치워요
    평창동입니더 ㅎㅎㅎㅎ

  • 3. ...
    '20.10.22 11:50 PM (106.101.xxx.101)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 4.
    '20.10.22 11:50 PM (218.155.xxx.211)

    와아~ 평창동 꼭대기는 주차도 못하고 택시도 못들어가고
    깜놀 했네요.
    차 없이는 마을버스타고 가서 15분쯤 급경사길 걸어가는데
    그럼에도 경치에 넋놓고 감탄했네요.

  • 5. ...
    '20.10.22 11:51 PM (106.101.xxx.101)

    경치가 정말 너무 좋죠

  • 6.
    '20.10.22 11:53 PM (125.179.xxx.20)

    전 이태원도 궁금해요
    거기 고급주택가 기생충 박사장집같은곳들요 ㅎㅎ
    비탈길 심하더라구요

  • 7. 저희아파트도
    '20.10.23 12:01 AM (113.10.xxx.49)

    비탈인데 치워도 경사 심한 곳은 막아놓고 못 다니게 해요.

    근데 치우는 것보다 더 기본적인 해결책은 열선이래요.
    성북동 고급 주택가 경사진 곳은 다 열선 깔려있다던데 평창동은 아닌가 봐요.. 울아파트 경사언덕에도 열선 깔려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경사라면 정밀 끝내주는 곳이 한진한신아파트인데 2009년 폭설때 스키도 탔다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36596 내일 대구서 봉하마을 가는데 코스랑 맛집 알고 싶어요 토르언니 17:23:45 7
1336595 예비사위가 인사온다고 합니다 3 호칭 17:20:22 299
1336594 맞바람이 이렇게 시원한거군요 2 .. 17:16:39 259
1336593 강화마루 기름때 지우는 끝판왕은 뭘까요?? 2 .. 17:16:08 110
1336592 버스번호 1-1 영어로 어떻게 읽을까요? 1 ㅇㅇ 17:14:11 197
1336591 머리 펌 3만원에 했어요. 1 aaaa 17:11:31 403
1336590 생리 늦추는약 질문요..무식한 질문 2 .. 17:05:54 114
1336589 요즘 배송 안되도 완료라고 뜨는 경우 많나요? 5 ㅇㅇ 17:02:07 156
1336588 82쿡 암호 변경하려고 하는데 안되네요 도움주세요 16:57:28 66
1336587 무기력, 무의지 고딩 조언 구해요. 7 블레스 16:57:26 316
1336586 이럴땐 자동차 보험 어떻게 가입하는게 좋을까요? 4 Rndrma.. 16:56:55 102
1336585 친정부모님 재산..제가 어떡게 처신해야할까요 15 갈등 16:55:02 1,646
1336584 이런 스커트를 뭐라고 부르나요? 1 궁금 16:54:37 473
1336583 대학생 아들 안경테 16:48:56 371
1336582 오늘 유튜브가 좀 이상하네요. 유튜브 16:47:55 373
1336581 하루아침에 '7만원→0원' 폭락한 타이탄..마크 큐번 ".. 1 뉴스 16:45:26 1,033
1336580 돌 지난 아이 열 3 ... 16:42:23 182
1336579 ‘이 지사가 벌써 대통령 행세를 하고 다닌다던데 그건 허세였단 .. 5 정운현 페북.. 16:41:51 695
1336578 유초등 어머님들 캐릭터 이름 좀 알려주세요 5 ... 16:41:40 235
1336577 베트남에서 미국 이사 비용... 얼마나 들까요? 2 .... 16:40:16 338
1336576 조합원 아파트는 위험한가요?? 14 .... 16:35:35 1,153
1336575 합리적인 동물병원은 없을까요? 2 강북 16:34:39 249
1336574 쿠팡 불매 운동 조짐..온라인에선 회원 탈퇴 인증샷 릴레이 8 불매 16:32:13 806
1336573 기술사가 좋을까요? 7급 공무원이 좋을까요? 8 ㅇㅇ 16:31:40 651
1336572 휴대용 선풍기 뭐 이리 비싸나요 3 돈먹는하마 16:31:33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