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그니까 보검이랑 해효가 동시에 소담이한테 반한거잖아요

ㅇㅇ | 조회수 : 4,175
작성일 : 2020-09-30 15:43:12

연예인 두명이 동시에 반한건데
그럴려몀 최소 수지정도 미모는 됐어야 하지않나요?

소담이 귀엽고 싱그럽고 매력있지만
좀 장도연과에요
야하지가 않아요
케미가 느껴지지가 않고 그냥 열심히 일 하는 느낌만 들어요

20대 여배우가 약하긴 하네요
소담이 대체할 배우가 없기도 없어요
IP : 223.62.xxx.105
3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9.30 3:45 PM (218.49.xxx.88)

    솔직히 좀 마이 이해가 안가긴 합디다.

  • 2. ㅇㅇ
    '20.9.30 3:46 PM (223.62.xxx.105)

    20대 여배우가 약하니
    자꾸 주원에 김희선 갖다붙이고
    정해인에 손예진 한지민 붙이고
    보검이에 송혜교 붙이는거 같아요

    김유정 박은빈 김소현 이런 애들 안 이뻐요 ....

  • 3. 흠흠
    '20.9.30 3:47 PM (125.179.xxx.41)

    2회까지만보고 그만뒀어요...
    박소담은 영화에선 너무나 매력적이었는데
    왜 드라마에선 밋밋한건지^^;;;
    일반인 설정은 현실적이나
    두 스타가 사랑에 빠지기엔......

  • 4. ...
    '20.9.30 3:48 PM (121.163.xxx.18)

    이~쁘기만 합디다~

  • 5. 맞아요
    '20.9.30 3:48 PM (58.148.xxx.5)

    안이뻐도 매력이 있어야하는데 그 모델 두명이 좋아하기엔 스타일도 넘 약해요

    거기다 아련한 케미도 없고

  • 6. 흠흠
    '20.9.30 3:48 PM (125.179.xxx.41)

    김소현은 예쁘지않나요???
    유정이는 아직도 아기같지만..

  • 7. dks
    '20.9.30 3:49 PM (222.110.xxx.248)

    안 예쁘긴요.
    세상이 변한 거죠.
    예쁜 남자를 소비할 주체가 여자가 많아져서 그런거죠.

    예전에는 멋진 남자들은 3,40대까지도 주연했고 갖다 붙인 여자는 다 그저 젊기만 한
    20대 초 중반 여자였지 누가 30대를 멜로물 주연남 옆에 세워요? 그런데 이젠 세상이
    바뀌어서 젊고 빛나는 20대 남자를 소비하는게 주로 여자니까
    그 옆에는 그냥 늙어도 연기력은 있고 검증된 30대 갖다 쓰는 거죠.

  • 8. 동감
    '20.9.30 3:50 PM (106.102.xxx.174)

    왜 잘생긴애 둘이 좋아하는건지 이해가 안가서 ㅎ

  • 9. ㅇㅇ
    '20.9.30 3:50 PM (223.38.xxx.37)

    외모. 성격. 커리어. 어느 하나도 반할만한 구석이 없죠. 사실.
    시청자들은 둘 연애는 관심 없어요.
    사혜준이 슈퍼스타로 성공하느냐에 훨씬 더 관심이 크죠.
    드라마의 제작의도는 혜준 정하 모두 자신의 소신을 지키며
    성공도 하고 사랑도 하는걸 그리고 싶었을텐데.
    둘의 사랑은 관심 밖이고
    정하의 성공도 크게 관심이 없어서.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안정하 캐릭터가 붕뜰거 같아요.
    박보검 박소담 붙는 신보다
    박보검과 매니저 붙는 신이 훨씬 쫄깃하고 케미가 느껴져요.
    여주인공의 사랑을 응원하게 만들어야되는데 그게 좀 실패한거 같아요.
    오히려 사혜준의 성공에 걸림돌이 될까봐 조마조마한 마음이 되니...

  • 10. 맞아요
    '20.9.30 3:53 PM (112.154.xxx.39)

    보검이 전여친이 더 이뻐요
    20초중반 이쁘고 매력있으면서 연기 잘하는 여배우가 드물긴 하네요 남배우들은 많은데..

  • 11. ㅇㅇ
    '20.9.30 3:55 PM (221.151.xxx.184)

    드라마가 다른 드라마와 달리 썸타고 사귀는게 짧았자나요
    대신 사귀면서 더 재미가 있네요
    어제는 이별의 복선이 더 보여진 것 같아 벌써 마음이 아프고
    이별 후 재회까지 일들에서 감정이 더 느껴질거 같아요
    어제 춤추기까지 아마 중간에 일들이 더 있었을거예요
    플래시백으로 다음주에 보여주겠죠 드라마가 전체적으로 아련해요

  • 12. ㅇㅇㅇ
    '20.9.30 3:55 PM (73.83.xxx.104)

    왜 한국 연예인은 예뻐야 하는지 이제 알겠더라구요.
    로맨스에서 짧은 시간에 공감을 끌어내려니 평범한 외모갖곤 어림도 없네요.
    연기도 못하고.

  • 13. ㅇㅇㅇ
    '20.9.30 3:59 PM (73.83.xxx.104)

    박보검 열심히 잘하는데 혼자 감정 잡으려니 힘들겠다 생각까지 들어요.
    다른 글에도 댓글 썼었는데 벽보고 혼자 하는 것 같은...

  • 14. ...
    '20.9.30 4:06 PM (58.148.xxx.5)

    맞아요 멜로연기가 안되어요

    자기가 좋아하던 스타가 자기한테 관심을 가지고 또 사귀기까지 했어요

    그것과 별개로 모델겸배우 스타가 자기한테 꽃도주고 밤에 자냐고 문자도 보내고 관심을 줘요

    이 둘 상황은 아무리 인기폭발하는 여자라도 설레이는 상황이에요. 밤에 잠도 잘 안오고 100가지 상황 생각해보는 상황인데

    아무런 설레임과 흥분이 느껴지지않아요. 뭐든 장난 처럼 담담해요

    둘 신이 나올때마다 너무 흥이 떨어자고 여주 자리가 아까워요

  • 15. ㅇㅇ
    '20.9.30 4:29 PM (221.138.xxx.180)

    저도 안타깝네요 소담이..마스크가 멜로 드라마에는 넘 약해서

  • 16. ㅇㅇ
    '20.9.30 4:30 PM (223.62.xxx.55)

    그쳐 나라면 밥도 못 먹을 정도로 설레일 거 같은데
    너무 담담해요. 그나마 8회에서 비 맞으며 춤 추는 신이
    아 쟤들 연애하는구나 싶었어요. 아 좀 케미가 더 터지면 좋겠는데
    왜 이렇게 아쉽죠...

  • 17. ㄹㅇ
    '20.9.30 4:46 PM (223.38.xxx.163)

    눈동자에 감장이 안보여요. 넘 작아서 그런가
    소담이 좋아하지만 멜로는 아닌것 같아요
    멜로 잘하는 여배우였음 진짜 터졌을 장면들 많은데 아쉬워요 ㅠㅠㅠ

  • 18. ...
    '20.9.30 4:46 PM (1.233.xxx.68)

    남자들 눈에는 매력적인가보죠.
    안예뻐도 매력적이면 된다고 하셨잖아요.

    전 방송에서 매력을 못 느꼈습니다만 ...

  • 19. ㅇㅇ
    '20.9.30 4:46 PM (39.7.xxx.54)

    야무지고 당찬 느낌 괸찬아요 이쁘고맹하면 안되니까
    어제 비엔딩 넘 이뻣어요 ㅜㅜ

  • 20. 박소담은
    '20.9.30 4:57 PM (118.221.xxx.115)

    눈이 작아서 그런가...
    눈빛 변화와 감정을
    읽어낼 수 없는 연기를 해요.
    반짝이거나 감정이 안보이게 그냥 단조롭죠
    그건 김고은도 그런데 김고은은 입매가
    이쁘고 얼굴 클로즈업을 잘 안잡아요.
    두 스타가 사랑에 빠지는게 여주의 미모는 아니어도
    시청자가 최소한의 감정이입은 되게
    얼굴, 눈빛이 살아있는 디테일한 여주가 필요했어요

  • 21. ㅇㅇ
    '20.9.30 4:58 PM (223.62.xxx.187)

    설현이었으면 어땠을까요? 너무 이뻐서 보검이랑 그림이 괜찮을 거 같은데.. 신혜선은 너무 보검이보다 누나 같고..
    수지는 좀 뻔한느낌 들고요.
    차라리 김고은이 나았을지
    김태리도 좀 아닌거 같고...
    박신혜는 개인적으로 어무 싫고
    아이유 박보영도 너무 애같고..

    내가 감독 작가도 아닌데 캐스팅 어렵긴 하네요 ㅋㅋ

  • 22.
    '20.9.30 5:04 PM (49.161.xxx.66)

    여주로써의 카리스마가 부족해요
    많이 아쉽죠

  • 23. ㅇㅇ
    '20.9.30 5:13 PM (119.18.xxx.74)

    저도 김태리 생각했어요
    당차고 청순하고 우수어린 느낌
    눈도 크고요 ㅎ

  • 24. ....
    '20.9.30 5:24 PM (1.233.xxx.68)

    전 김태리 촌스럽고 우울하게 생겨서 ..
    후 화장품 광고도 고급지향인데 모델이 촌스러우니
    같이 촌스러워 보입니다.

    김태리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데 ... 전 왜 촌스럽고 우울하게 느껴지는지 모르겠어요

  • 25. ㅇㅇ
    '20.9.30 5:26 PM (223.62.xxx.4)

    김태리도 별로에요
    보검이랑 케미 안 살거 같아요
    좀 길쭉하고 이쁜 배우가 어울릴거 같은데..
    차라리 덕선이가 케미있었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 26. ...
    '20.9.30 6:08 PM (220.84.xxx.174)

    박 민영이나 신 세경은 어땠을까요?
    박 민영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도
    잘 어울리고 멜로연기도 되고 너무 이쁘던데요

  • 27. ㅇㅇㅇ
    '20.9.30 6:09 PM (223.62.xxx.58)

    아무래도 보검이가 너무 지나치게 잘 생긴거 같아요
    어울리는 여배우 찾기가 쉽지않네요 ㅋㅋ

  • 28. ㅇㅇ
    '20.9.30 6:17 PM (110.8.xxx.17)

    저도 김고은 박소담 이런 얼굴 진짜 별로에요
    거기다 남주는 선 분명한 미남과 들이랑(이민호 박보검)
    붙여놓으니 더 못나보이고..당췌 감정이입이 안된다는
    멜로 장르 자체가 어차피 판타진데 여주가 비현실적으로
    이뻐야 멋있는 남주들이 눈에 하트 뽕뽕 빠져드는게 이해가 될텐데..이건 뭐 박보검 나오면 멜로였다 박소담 나오면 현실소환-_-;;
    연기력이고 뭐고 예전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처럼
    외모만으로 압도적으로 이쁜 배우 좀 나왔음 하네요

  • 29. ...
    '20.9.30 6:25 PM (125.132.xxx.90)

    전 박소담보면 작곡가 박선주만 떠올라서 몰입이 안되요

  • 30. ㅇㅇㅇ
    '20.9.30 6:43 PM (223.62.xxx.86)

    이연희 어땠을까 싶네요
    근데 유부녀라 또 괜히....

  • 31. ..
    '20.9.30 6:55 PM (36.38.xxx.183)

    다른 캐릭터들은 연기가 괜찮고 재밌어요(형, 전 매니지먼트
    대표..)스토리도 좀 재밌어지려고 하는데 모르겠어요 그게
    꼭 외모때문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몰입이 잘 안되기는 해요.
    대사도 당차다고 볼수도 있지만 좀 얄미운과이기도 한거같고..대사때문인건지 캐릭터때문인건지 외모때문인건지 여주가 사랑스럽고 설레지가 않아요

  • 32. ..
    '20.9.30 7:19 PM (36.38.xxx.183)

    나이차이 결혼유무 이것저것 상관없이 보자면 이연희 어울렸을듯 싶어요. 안타깝지만 설리도..

  • 33. 보검이 친구까지
    '20.9.30 8:15 PM (123.254.xxx.52)

    박소담을 좋아하는 상황은 좀 만들지 말지...
    보검이 전여친이 설인아인데 1회에 나와서 특별출연인줄 알았는데 계속 나오는 걸 보니 조연인가 봐요.
    차라리 설인아로 하지...그런데 설인아, 엄청 예쁘게 봤는데 아팠는지 여기서는 좀 안예쁘게 나오네요.
    뻔하더라도 수지나 설현이었으면 설레기는 했을 듯...
    아님 청춘시대1에 나왔던 박혜수(이름 맞나?)도 나름 괜찮았을 듯...신인이라 신선하고 사랑스러워요.
    좀 딴소리로 보검이 형이 연애하는 거 나와도 재미있을 거 같네요.

  • 34. ...
    '20.9.30 8:47 PM (60.241.xxx.247)

    저도 수지나 윤아였으면 완전 몰입해서 봤을건데 둘이 애정신 나오면 못보겠어요. 좋아하던 스타가 자길 좋아한다는데 전혀 좋아하는게 안 느껴져요. 드라마에 어울리는 얼굴은 아닌것 같아요.

  • 35. ㅇㅇ
    '20.9.30 8:52 PM (58.123.xxx.142)

    왜 눈이 커야하는지 알겠어요. 눈빛으로 감정이 읽히는데 박소담눈에사는 감정이 안읽혀요. 그러니 시청자들이 공감도 못하죠. 영화랑 드라마는 다른가봐요. 기생충에서는 참 매력적이었는데.

  • 36. 저는
    '20.9.30 9:31 PM (1.241.xxx.137)

    얼굴이 안예뻐서라기보다 연기가 좀 그런거 같아요.
    멜로연기가 잘 안되더라구요. 소담이가.
    진짜 꿈에그리던 스타가 날 좋다고 하는데 보통은 떨려서 밥도 안넘어갈 상황인데
    어투나 표정이 무 무덤덤하고 20년지기 친구 대하듯 하는게 전혀 멜로 스럽지가 않아요.
    대본이 문제인가 연기가 문제인가
    저도 보검이 어떻게 스타가 되려나 하고 보는거지 멜로쪽은 아웃 오브 안중이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4782 혹가난을 대물림 받지 않고 극복한 분 없어요? ... 19:02:56 4
1244781 결혼에 관한 중년 19:02:27 16
1244780 킥보드가 도로운행도 가능한가요? ... 19:02:10 8
1244779 이런건 누가 호감 있는 걸까요? 1 19:01:49 18
1244778 롤러코스터 재밌어요 ㅇㅇㅇ 18:57:55 47
1244777 사춘기란 이런걸까요? 3 ㅇㅇ 18:56:16 121
1244776 추미애 "검찰총장은 법무부장관 지휘감독 받는 공무원&q.. 11 뉴스 18:53:08 344
1244775 취미가 자격증따기 할려구요 3 yjyj12.. 18:52:43 209
1244774 70세이상 하루평균 560명 사망 5 ㅁㅁ 18:52:42 448
1244773 K-방역이 실패하길 기원하는 국민의 짐 덩어리 10 국민이 죽든.. 18:41:58 316
1244772 1인 국어사전 (김종민 의원) 7 ㅎㅎ 18:39:13 314
1244771 아침의 사소한 일 하나로 종일 불쾌해요. 5 ㅇㅇ 18:38:36 722
1244770 개발자분 계실까요. 3 궁금이 18:37:00 215
1244769 얼마전에 말이죠. 엄훠 18:36:29 110
1244768 서울시장. 벌써부터 스트레스 1 매국 18:34:57 325
1244767 [펌] 박선영 측 "'식용유 여배우' 아냐..억울하고 .. 3 zzz 18:34:14 1,495
1244766 권위적인 남편의 예는 뭐에요? 7 ... 18:31:39 295
1244765 황신혜 정말 저세상 미모였네요! 11 ........ 18:25:42 1,357
1244764 공황장애 라는데 의사가 너무 불친절해서 언짢아요 4 병원 18:24:55 579
1244763 법원 검찰청 앞에 웬 화환들이 그리 많아요? 결혼식같이? 9 ㅇㅇ 18:24:52 516
1244762 주변에서 말리는 결혼요.... 31 ㅁㅁㅁ 18:22:47 1,190
1244761 스마트폰 조금만 오래해도 눈이 침침해지는것도 노안인가요? 5 .. 18:21:03 345
1244760 2000mg면 양이 어느정도 인가요? 11 치즈 18:16:12 409
1244759 역사이래 36 구연 18:14:01 870
1244758 박주민 의원이 PPT 띄울때 순간 표정캡쳐.gif 11 명짤탄생 18:13:33 2,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