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비숲2 이성재가 누구예요

. . . | 조회수 : 2,212
작성일 : 2020-09-29 16:57:48
제가 잘 몰라서요

1에나온사람인가요.?
IP : 125.177.xxx.217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
    '20.9.29 4:59 PM (125.178.xxx.135)

    궁금해요. 동부지검장이 이성재 무슨 자료 받은 게
    무슨 문제가 되는 건가요.

  • 2. 아마
    '20.9.29 5:01 PM (39.7.xxx.231)

    시즌1에 안나왔어요. 계속 언급되기만 해요.
    이연재 오빠인데 문제아인듯요.
    이연재가 동룡이 아부지를 처음 만난게 이성재 재판이었다고 하는거 보면...

  • 3. @@
    '20.9.29 5:02 PM (61.73.xxx.169)

    아직까진 이름만 나왔어요
    댓글들보면 팬들이 이성재역에 배우 이성재 나오는거 아니냐면서 궁예놀이 하더라구요

  • 4.
    '20.9.29 5:03 PM (39.7.xxx.195)

    한조 이연재 오빠요. 아빠인 이경영을 이용해 한조 그룹 회장을 차지하려해서 이연재 측은 오빠를 내치려하는 중이죠.

  • 5. 이성재
    '20.9.29 5:04 PM (118.235.xxx.22)

    이연재 오빠
    이경영아들

  • 6. ㅇㅇ
    '20.9.29 5:06 PM (118.37.xxx.64)

    이연재 이복 오빠

  • 7. 아직
    '20.9.29 6:00 PM (125.190.xxx.180)

    배우는 안나왔어요
    마지막까지 안 나올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8. 진짜
    '20.9.29 6:02 PM (111.118.xxx.150)

    이성재 특별출연 힘 하면 대박이겠어요.ㅋ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5831 여드름 피부과 관리 비용얼마나하나요? 궁금 17:48:52 14
1245830 혹시 웹툰 그리기가 취미이신 분들~~~ ㅡㅡ 17:48:11 22
1245829 박근혜 탄핵 왜한거냐 3 .... 17:47:56 72
1245828 500만원 예산 환갑선물. .... 17:46:47 55
1245827 학원서 확진자가 발생했어요 1 코로나 17:45:32 207
1245826 뒷골 한쪽이 약간 땡긴다는데... 질문 17:44:53 25
1245825 백파더 처음 보는데 3 하이구 17:43:51 117
1245824 주택사는데 강아지 하루 혼자집에두는거 괜찮을까요? 9 ... 17:41:33 150
1245823 바쁜 공무원 하지않아도 될 일 시키네요. 2 ㅇㅇ 17:39:35 200
1245822 급)고니 라는거요(동태탕) 1 주부 17:38:13 139
1245821 전세못올리게 막으니 1 17:32:04 282
1245820 신용등급에 대해 아시는분? 3 ... 17:28:01 155
1245819 한국은 유독 미의 기준이 틀에 박힌거 같아요.. 8 .. 17:26:20 355
1245818 중국어 전공하신분께 질문 입문자 17:23:21 85
1245817 독감예방접종 어찌 하나요? 3 ㅡㅡ 17:22:50 193
1245816 생밤 냉동보관해도 되나요? 5 알밤 17:18:44 302
1245815 온수매트 계속 켜놔도 되나요? 2 엄마 17:14:58 284
1245814 팔찌가 나을까요 아님 시계가 나을까요:) 6 팔찌 17:12:07 447
1245813 레벨 슬기 같은 얼굴 너무 좋은데 8 ㅇㅇㅇ 17:11:35 515
1245812 그릇하고 냄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좀 도와주세요 ㅠㅠ .. 7 17:10:16 667
1245811 이재명이 올렸다 금세 지운 거 캡처한거 펌 8 .. 17:08:34 981
1245810 꿀병아 꿀병아 얼른 열려라 4 ... 17:08:26 212
1245809 30만원 롱패딩 지를까요 15 ..... 17:07:57 871
1245808 보통 엄마가 살빼라고 할정도면 진짜 찐건가요? 23 퉁이 17:01:14 950
1245807 치매증상일까요 3 .. 17:00:32 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