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보검 침대 광고요.^^

.. | 조회수 : 4,706
작성일 : 2020-09-25 22:49:28
여기서 글 본 다음 유튜브 막간에 나오면 보거든요. 
다른 광고는 건너뛰기 누르는데 계속 보게하는 효과가 있네요. 
진짜 어쩌면 저렇게 사랑스럽고 보면 미소짓게하는지. 

1988만 보다가 청춘기록 2편까지 봤는데 
요즘 보면 끼도 많이 있는 것 맞죠? 
저희 애 말로는 가요방송 mc로 시작했다는데 것도 잘했다면서요. 

그리고 궁금한 것요. 
군대를 드라마에서 간 건가요.  실제로 간 건가요. 
IP : 125.178.xxx.135
2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진짜로
    '20.9.25 10:54 PM (221.163.xxx.80)

    군대 갔습니다

  • 2. joy
    '20.9.25 10:54 PM (223.38.xxx.71)

    침대광고 얘기 여서 안좋은얘긴줄 알았어요
    보검자체가 유쾌한사람이라 잘어울려요
    뮤뱅엠씨가 지금까지 유명하자나요 ㅎ 시작은 영화였어요
    실제로 군대 간지 한달 다되가요 ㅎㅎ

  • 3. 어머나
    '20.9.25 10:56 PM (125.178.xxx.135)

    드라마 찍은 후 진짜 군대가버렸군요.
    현역으로요?

  • 4. joy
    '20.9.25 10:58 PM (223.38.xxx.71)

    네 해군

  • 5. 까멜리아
    '20.9.25 11:10 PM (115.143.xxx.157)

    난 그광고가 젤보기싫던데~사람마다다르네요

  • 6. 저는요
    '20.9.25 11:11 PM (180.70.xxx.94)

    괜찮던데요....

  • 7. 보검이
    '20.9.25 11:21 PM (125.178.xxx.135)

    유명해진 영화가 뭔가요.
    예전에 무슨 영화에서 경찰 단역으로 나온 것 봤는데
    그 영화는 아니죠?

  • 8. 저도
    '20.9.25 11:24 PM (223.62.xxx.52)

    에‥침대 젤로 좋아하는 침대브랜드지만
    왠지 그 광고 나오면 너무너무 싫어서
    급채널 돌려요

  • 9. joy
    '20.9.25 11:25 PM (121.129.xxx.30)

    영화 조연으로 끝까지간다 명량에나왔는데 명량에서 인상이 강했던거 같아요 김혜수하고 차이나타운인가
    거기서 많이 알려지고 응팔에서 유명해진듯요 ㅋ ㅋ저는 응팔뒤에나온 꽃청춘에서 팬이됬지만요 ^^

  • 10. ....
    '20.9.25 11:26 PM (39.115.xxx.14)

    아파트 엘베안 모니터에서 매일 보는데 좀 안어울려요.
    그냥 열심히 찍었겠구나 싶은..

  • 11. 끝까지간다서
    '20.9.25 11:28 PM (125.178.xxx.135)

    경찰로 나온 것 본듯요. 거기서는 별 비중이 없었죠? 가물가물.

    명량은 천만영화에 재밌다고 식구들이 보라고 했는데 안 봤고
    차이나타운은 너무 잔인하다고 해서 안 봤는데 볼만한가요. 피칠갑하는 거 맞죠?
    거기서 박보검이 멋지게 나오나요~

  • 12. joy
    '20.9.25 11:32 PM (121.129.xxx.30)

    저도 끝까지간다 차이나타운 다 안봤어요 팬이되고 유툽에서 보검부분보면 참 눈빛이 좋고
    감성이좋은듯해요 차이나타운은 멋지게 나온다기보다 강렬하게 나와요 ㅠㅠ 찾아보면 알아요 꼭보세요

  • 13. 김혜수
    '20.9.25 11:33 PM (125.178.xxx.135)

    때문에 보고싶었는데 보검까지 나온다니
    용기 내어 봐야겠어요.^^

  • 14. joy
    '20.9.25 11:36 PM (121.129.xxx.30)

    유툽에서 차이나타운 시사회 인터뷰하는거도 꼭 보세요 재밌고 존잘이에요 ㅎㅎ

  • 15. ㅇㅇ
    '20.9.25 11:45 PM (125.191.xxx.22)

    박보검 얼굴보면 종교밖에 안 떠올라서..

  • 16. ^^
    '20.9.25 11:58 PM (125.178.xxx.135)

    영화 보고 나서 시사회 인터뷰도 볼게요~

  • 17.
    '20.9.26 12:14 AM (39.7.xxx.244)

    날마다 글이 올라올만큼
    대단한 면이 있는
    배우는 아닌거같은데요
    대표적인 과대평가 연예인같아요

  • 18. ...
    '20.9.26 1:12 AM (1.231.xxx.157)

    박보검 찍은 광고치곤 민망해서.. ㅜㅜ
    춤동작이 다소 지나쳐요

  • 19. 어제
    '20.9.26 7:12 AM (210.117.xxx.5)

    네이버 최대카페서도 오글 징그럽다 이상하다
    댓글만선

  • 20. ...
    '20.9.26 9:06 AM (220.127.xxx.130)

    춤 진짜..
    본인이 봐도 오글거릴듯ㅠ

  • 21. 팬심
    '20.9.26 9:36 AM (49.163.xxx.80)

    역시 팬이되면 뭘하든 좋게 보이나봐요
    팬아닌 사람들 눈엔 완전 싫은 광고던데
    왤케 자주 나오는지 제발좀 안나왔으면 좋겠어요

  • 22.
    '20.9.26 8:43 PM (58.122.xxx.176)

    판을 이상하게 벌이시네요 신박해요 ㅎ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47880 코스트코 크로와상 생지 어떤가요~? 미리 감사^.. 18:02:14 2
1247879 깍두기가 짜요ㅜㅜ 급해욧! 18:02:06 3
1247878 이건희 동영상 여자들 누가 알선을 했을까... ... 18:01:28 33
1247877 지금 정부 인사들은. 6 겨울이 17:54:10 90
1247876 치질있으면 생강차 안좋나요? 2 미생 17:51:16 131
1247875 크레딧스위스 "한국에 투자하라..코로나 관리 최고&qu.. 6 뉴스 17:49:14 251
1247874 ''인천 고교생 사망.. 독감 백신 음모론은 틀렸다'' 1 ㅇㅇㅇ 17:49:00 420
1247873 커피원두 전동 그라인더 사야할까요? 3 ... 17:45:25 164
1247872 전남친 견적 훑는 남자 속물이라고 생각해도 될까요? 8 ... 17:39:42 346
1247871 외도의 징후 4 ... 17:38:53 670
1247870 병실에 티비없을때 티비갖다놔도되나요? 5 구름이 17:38:48 336
1247869 돌아가신 시아버지께서 꿈에 나타나셨어요 며느리 17:37:03 211
1247868 아파트값 오르고 부자 옹호하는 글들 많이 올라오는거 보니까 3 ㅇㅇ 17:35:41 227
1247867 중2 남자 아이 롤 게임 허락해주셨나요? 6 ... 17:35:26 198
1247866 아들만 있는 지인이 8 ........ 17:34:38 747
1247865 기레기들 상받았네요 ㅋㅋ 전세계 꼴찌상 9 .. 17:31:37 484
1247864 고야드 미니앙주 스타일의 가방 찾아요. 1 .. 17:29:02 147
1247863 조식을 룸서비스로 대체되나요? 1 호텔 17:28:23 208
1247862 3인가구 집값이 20억에 대출이 없으면 중산층인가요? 19 .. 17:25:59 1,089
1247861 요즘 그분 안오세요? 자주 울던분요... 1 ㅋㅋ 17:24:51 375
1247860 5시30분 저널리즘J 토크쇼 라이브 ㅡ J라이브와 깨시딩의 .. 1 본방사수 17:24:17 84
1247859 호주 주택가격 40% 하락할 수도 10 ... 17:21:42 894
1247858 목살로 돼지갈비 2 ... 17:19:47 223
1247857 의원에서 무료독감 안뇌주나요? 1 웃긴상황 17:19:33 181
1247856 임세령은 장례식때 16 .. 17:18:50 3,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