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오늘 집회 허가 한 판사 놈

.. | 조회수 : 888
작성일 : 2020-08-15 15:53:34
이런 놈은 진짜 어찌해야 하나요?
아..진짜 광화문 상황보니 기도 안차네요.
코로나 어쩔 ㅠㅠ
IP : 223.62.xxx.29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8.15 4:38 PM (110.70.xxx.184)

    대한민국 미친 것들 다 광화문에 모였네요

  • 2. 판새
    '20.8.15 4:38 PM (125.181.xxx.240)

    이거 허락해준 판새도
    전광훈과 함께 구속해야 합니다.!

  • 3. 솔직히
    '20.8.15 5:01 PM (14.5.xxx.38)

    그 판사 탄핵해야 한다고 봅니다.

  • 4. ㅡㅡㅡㅡ
    '20.8.15 10:23 PM (39.115.xxx.181)

    저눔이 책임져야죠.
    우선 치료비부터 물어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1037 아주 가끔 윗집에 손주가 오는데.. ... 07:33:21 114
1231036 역시 트럼프는 개마이웨이네요. ㅡㅡ 07:29:31 175
1231035 서울 쌀떡뽂이 맛집 추천해주세요 2 떡볶이 07:25:08 74
1231034 임대차법 두달… 서울 전셋값 9년 만에 최대폭 상승 1 전세값 07:23:08 190
1231033 WSJ "한국,코로나19 대응의 암호 풀었다".. 6 코로나19아.. 07:14:28 585
1231032 우리나라 래퍼 중엔 누가 가장 실력자인가요? 7 07:05:58 492
1231031 요새 안경 맞추는데 얼만가요? 1 0000 07:03:11 258
1231030 기모란 교수, '한국 815 집회 후 코로나 환자 제로 목표는 .. 8 ... 06:59:10 869
1231029 친정 어머니 발목뼈가 괴사 되었다고 하는데.. 3 병원 06:52:01 691
1231028 오입금 星星 06:43:28 384
1231027 1246 억 짜리 그림 구경하세요. 5 ㅇㅇㅇ 06:38:32 1,287
1231026 일하면서 공부하는 중입니다. 어렵습니다. 5 ㅇㅇ 06:19:58 733
1231025 홍상수 영화 보고 왔어요 불륜 언급 하실 거면 클릭마세요 3 .. 06:15:31 1,760
1231024 전쟁불사 미필 하태경씨 3 ㄱㅂㄴ 06:14:07 588
1231023 지금 이 시간 두구 두구 소리 나는 건 안마기일까요. 3 .. 05:37:58 658
1231022 65세 이상 독감예방접종 동네의원에서 가능한가요? 1 ... 05:34:52 413
1231021 동네산에 모기가 너무 많아요. 1 등산 04:09:11 542
1231020 웰킵스마스크 장당 730원이네요 9 마스크 03:46:04 2,166
1231019 자기 왜 낳았냐는 자식...이리 말해주세요 31 ㅡㄷ 03:35:55 5,055
1231018 다른집 개도 이런지.. 5 강쥐 03:06:18 1,073
1231017 개천절 차량시위시 면허취소-링크 3 나이스 02:29:46 786
1231016 서울대 지균, 잘 아시는 분 계세요. 3 추천명단 02:16:04 947
1231015 고령의 엄마가 토하시는데 8 ... 02:15:07 1,549
1231014 스탠팬 삼중 오중 둘 중 어느게 좋나요? 5 ... 02:09:46 826
1231013 남편 호적의 의문.. 4 거짓 02:09:04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