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먹으면 다 바로바로 반응이 나와 화장실 자주 가는사람이요?

...... | 조회수 : 2,317
작성일 : 2020-08-11 07:23:27
먹으면 얼마안있다가 바로바로 반응이 나와요

물 마시면 몇분이나 몇십분있다가 화장실 가야하고

뭐 식사하면 그 먹은게 이미 대장속에있는걸 밀어내는건지 또 얼마안있다가 화장실 가고 그러네요



저 같은 사람은 왜그런거에요

장이, 몸이 예민한건가요?
IP : 221.140.xxx.204
1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저도
    '20.8.11 7:51 AM (115.140.xxx.180)

    그런편인데 위랑 장이 예민해서 그런것 같아요

  • 2. 나는나
    '20.8.11 7:53 AM (39.118.xxx.220)

    저도 그래요. ㅠㅠ
    특히 고기외식 하면..

  • 3. ...
    '20.8.11 7:54 AM (223.38.xxx.116)

    제가 그래요
    구강과 식도와 장, *문이 일직선이라(?)고 저는 주장하네요 ㅜ
    그렇지 않고서야 어뜨케 이럴수있나요?
    제대로 챙겨먹으면 하루 3번도 가요
    그런데 지극히 정상적 ????이라 어디 아픈건 아닌거같아요

  • 4. 과민성
    '20.8.11 8:09 AM (121.174.xxx.82)

    대장증세.
    내과가시고 .
    저는 아주 좋아졌어요.
    일년간 유산균 먹고요.

  • 5. 장 초예민
    '20.8.11 8:25 AM (211.52.xxx.84)

    제가 그래요
    같은 음식먹고도 가족들은 반응이 없는데 저만 그래요.
    가족력도 있는것 같아요,저희아버지께서 장예민 ,저도 예민,
    울아들 장튼튼해지라고 분유타는물도 그당시 에비x생수로 타 먹였어도(20살) 장초예민......
    타고난 체질은 못고치나봐요
    참고로 저는 유산균먹은지 4년됬어요 ㅠ

  • 6. ...
    '20.8.11 8:34 AM (223.38.xxx.116)

    저는 장이 예민하지도 않아요
    소화도 아주 잘 시키고요
    그냥 잘 봐요~
    유산균 잘 챙겨먹고 건강식하는편이예요

  • 7.
    '20.8.11 8:38 AM (116.126.xxx.29)

    과민성처럼 ㅅㅅ 하시는거 아니고..
    정상적인 변을 보시는거면.. 장이 활발한거 아닐까요..?

  • 8. ㅡㅡ
    '20.8.11 8:44 AM (211.202.xxx.183)

    매일 술을 달고사는 남편
    하루에 5번도 가네요
    살이 찔틈이 없어요 ㅠㅠ

  • 9. ..
    '20.8.11 9:07 AM (223.62.xxx.182)

    제가 그러는데 저는 뚱뚱해요
    장예민하고 스트레스라고 생각해요
    장이 스트레스에 특히 예민하다고하는데
    저는 일 시작하면서 그랬거든요..

  • 10. ...
    '20.8.11 9:51 AM (1.242.xxx.144)

    제 남편도 그런 편인데 쓸개가 없어요
    몇년전 종합검사하다가 알게 됐는데
    쓸개 없어서 바로바로 나온다고 놀리고 있어요~

  • 11.
    '20.8.11 10:59 AM (112.165.xxx.120)

    울 남편도 그런 편인데 담낭제거 수술 했거든요
    담낭이 쓸개죠?
    근데 미혼때 많이 심했는데. 진짜 데이트할때 뭘 먹으면 ㅋㅋ
    무조건 남편은 화장실 다녀오고 나왔어요........
    유산균도 엄청 종류별로 먹어봤는데 별 소용 없다가...
    장예민한사람 전용 유산균 먹고 요즘은 좀 나아졌어요
    그래도 보통 사람 보다는 많이 가는편이고.. 말랐어요

  • 12. 제남편도
    '20.8.11 11:02 AM (182.219.xxx.35)

    쓸게 제거 수술 받고 난 후부터 그래요.
    먹으면 바로 화장실행 하루에도 대여섯번은 가는듯

  • 13. 주위에서보니
    '20.8.11 11:27 AM (121.155.xxx.30)

    그런 사람들 다 말랐던데요
    다 그러신지....

  • 14. ...
    '20.8.11 1:57 PM (223.39.xxx.112)

    저도 좀 말랐긴하네요
    주변에선 먹은게 바로 나오니 살붙을 틈이 없는거라고들 해요
    전 술 안마시고 단순하게사는편이예요
    자연식으로 먹고요

  • 15. 원글이
    '20.8.15 10:32 PM (221.140.xxx.204)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32625 원전사고 막자더니..세금 132억 주고 불량품을 뉴스 03:17:29 26
1232624 곧 펑할 글~ ㆍㆍ 03:11:16 111
1232623 김재련 '4개월 전 이혼한 사람은 총 맞아 죽어도 되나요?' 2 .... 03:03:50 157
1232622 황보숭이는 왜저래 숭한짓을 해요? 1 펭펭 03:03:46 102
1232621 방탄소년단, 빌보드 싱글 1위 깜짝 복귀..통산 3주째 2 뉴스 02:44:17 306
1232620 전진 와이프 무지 예쁘네요 1 ㅇㅇ 02:39:23 565
1232619 장윤정이 노래를 잘하긴 잘하네요 2 트로트 02:38:14 237
1232618 김어준의 뉴스공장 9월29일(화)링크유 Tbs안내 02:37:58 80
1232617 드라마 vip 다 봤네요 aa 02:25:51 157
1232616 . 53 오늘도봄 02:10:59 755
1232615 대학친구이자 25년지기가 갑자기 연락을 안해요. 2 ㅂㅇ 02:06:33 648
1232614 오늘은 날새는 분 없나요?; 9 .... 02:06:11 429
1232613 방탄 1위~~~네요 8 소식 02:01:27 559
1232612 돼지 갈비살과 목살이 구분가시나요? 1 ㅇㅋ 02:00:25 187
1232611 중나사기 신고 할 때,문자를 경찰에 내려면요? 경찰서 01:54:08 130
1232610 '광복절집회 주도' 김경재·김수열 구속, 그런데 한 사람 빠졌어.. 2 .... 01:50:32 282
1232609 뭘 하려면 자꾸 죽고싶단 생각이 들어요 2 블루 01:41:05 516
1232608 강원대 의대는 성적이 어때야 하나요? 6 ㅇㅇ 01:32:47 701
1232607 8만원의 행복 2 써니베니 01:23:40 633
1232606 보건교사 안은영 보는데 남주혁 8 ... 01:20:37 961
1232605 방탄나왔던 재미있는 예능 추천해주세요 11 아 무료해라.. 00:51:43 527
1232604 저희 시어머님이 많이 아프세요...ㅠㅠㅠㅠㅠㅠ 14 ........ 00:51:24 2,521
1232603 청춘기록 나빠요 13 아이씨 00:49:52 1,772
1232602 늦어서 수능 못 볼뻔 했던 경험 6 ㅇㅇ 00:48:20 771
1232601 키스 하면 왜 눈을 감을까요 11 장인 00:46:10 1,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