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핸드폰 사기를 당했습니다

핸드폰 | 조회수 : 2,841
작성일 : 2020-07-05 08:26:14
핸드폰 사기를 당했습니다
폰 가격을 현금 으로 입금했는데 폰 할부금이 고스란히 남겨져 있습니다
항의하니. 완납해준다고 기다리라고 해서 한달이 지났습니다 ㅠㅠ
판매점에 항의하니 대표자랑 폰팔이랑 다른 사람이고 현금 입금도 대표자가 모르는 사람이랍니다
대표자는 도의적인 책임으로 새폰을 가져오면 할부금을 없애 준다 합니다
대신 현금 입금은 처리를 못해준다고 하구요
혹시 이런걸로 신고 할수 있는데가 어딘가요?
그때 완전 뭐가 씌였나 봅니다 그 폰팔이는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잠도 못자고 미치겠습니다 ㅠㅠ
IP : 211.55.xxx.4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
    '20.7.5 8:58 AM (42.82.xxx.142)

    새폰을 가져오면 할부금 없애준다고 하는데
    그렇게 해결하면 되지 않을까요?
    소비자보호원에 전화해도 되지만
    대표자가 해결해준다고 했으니 사기당한것 같지 않아요

  • 2. 핸드폰
    '20.7.5 9:05 AM (211.55.xxx.4)

    핸드폰과 할부금을 맞바꾸는 거고 제가 입금한 현금이 ㅠㅠ

  • 3. ㄴㅅ드
    '20.7.5 9:10 AM (219.249.xxx.86)

    에구. ..혹시 핸드폰 판매 권유 전화 받고 가입하셨나요
    그거 불법인데 빠르게 tm신고 하면 포상금도 받을 수 있어요
    암튼 경찰서에 신고하셔요

  • 4. 신고하세요
    '20.7.5 9:18 AM (175.223.xxx.220)

    대표자와 폰팔이 차고치는 고스톱일 수 있어요.

  • 5.
    '20.7.5 9:53 AM (122.38.xxx.224)

    무슨 말인지 이해가 잘 안되는데ㅜㅜ
    돈 보내고 핸드폰을 받았는데..할부는 번호와 연계 돼서 내는거 아닌가요? 번호까지는 못 받잖아요..무슨 할부금인지?

  • 6. 대리점에서
    '20.7.5 9:54 AM (122.38.xxx.224)

    이런 일ㅇㅣ있었어요?

  • 7. ...
    '20.7.5 11:15 AM (121.161.xxx.197)

    대리점도 사기쳐요. 제 친구도 2년 약정 가입했는데 알고 보니 3년 약정으로 되어 있어서 1년 더 썼어요. 대리점은 없어졌고요.

  • 8. 대화녹음
    '20.7.5 11:16 AM (122.32.xxx.66)

    하고 신고하세요. 대리점 믿고 주문한거라고 하고
    어느사이트 소개로 폰 사신거에요? 그 사이트내에서도 신고 받는거 같던데요.
    경찰서 신고 필수입니다. 너무 시간 끌었네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67903 이촌역에서 첼리투스까지 걸어갈만한가요? 1 05:03:22 85
1267902 이 미친검찰 또 사람 죽였네요 4 ㅇㅇ 04:43:40 607
1267901 노무사님 계시면 답변 부탁 드려 봅니다 ㅡ 회사경영악화로 폐업공.. 질문 04:24:35 128
1267900 반수 실패 후 복학하기 ... 04:24:21 197
1267899 채동욱과 이재명 만남을 주선 한 것도 주진우였다는 주장. 4 아,찝찝해 .. 04:13:06 448
1267898 남편이 준 돈으로 친정보내는 것 5 친정 03:56:30 791
1267897 90년대 우리나라 엽기송 1 ㅇㅇ 03:55:04 292
1267896 주식 종목 추천 2 .. 03:09:53 494
1267895 주식 한 종목을 구분해서 관리하고 싶을때 1 .. 02:48:59 352
1267894 부모님 문제 .... 02:45:01 395
1267893 애매한 문과생들 취업 박살난게 느껴지네요 5 ㅇㅇ 02:42:41 1,295
1267892 LG그룹에서 아직도 지켜지고 있는 조선시대 전통이랍니다 7 ..... 02:39:46 1,206
1267891 저 제 비즈니스로 먹고살 수 있을까요? 1 캔디 02:33:28 555
1267890 수능 응시인원이 42만명대` 1 ㅇㅇ 02:16:07 1,190
1267889 아무 보험도 안 들고 사는 사람도 있나요? 8 서울우유 02:15:17 847
1267888 밋있는 고추장 추천해 주세요. 3 고추장 02:12:20 448
1267887 방탄처럼은 못해도 5 슈퍼 M 02:11:26 608
1267886 어그 신어도 발 시려운 사람은 답 없나요 4 .... 02:04:36 537
1267885 셀트리온 지금 들어가도 될까요? 5 .. 02:03:20 944
1267884 어린이집 맞벌이 제출 서류중-자영업자 어린이집 01:59:59 223
1267883 성시경은 누구랑 결혼할까요? 22 나였으면 01:59:46 2,784
1267882 퇴직이유 적당한 건강상의 이유 있을까요? 6 ㅇㅇ 01:45:14 706
1267881 조선일보는 도대체 어떻게 된건가요? 10 01:41:48 988
1267880 SBS 이현영 2 단독 01:34:36 1,219
1267879 여 바지기장길게 나오는 중저가 브랜드 있을까요 4 ... 01:32:26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