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가족입니다. 드라마 궁금한점이요

... | 조회수 : 1,030
작성일 : 2020-06-02 10:55:32
큰딸 추자현 부부는 사이가 좋은것도 나쁜것도 뭔지 잘 모르겠어요
혹시 남편이 게이예요? 커피숍에서 추자현 부부가 손 잡고 있는걸 카페 사장인지 직원인지가 왜 쳐다보는건가요? 띄엄띄엄 보는 중이라 잘 모르겠지만 드라마는 상당히 재밌네요. 역쉬 연기력이 ㅎㄷㄷ....
IP : 182.220.xxx.86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남편과는
    '20.6.2 11:30 AM (121.191.xxx.167)

    애도 없고 사이도 안좋아서 각방쓰는 중이고.
    카페 알바생이 추자현 좋아하는것 같고
    추자현도 인지 못하고 있지만 알바생에게 호감이 있는듯..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1158 비말 마스크 사용 하시나요? ㅇㅇ 13:31:28 14
1181157 인간관계 질문이에요. 조언부탁드립니다. 곰순엄마 13:31:18 13
1181156 전세계약 집주인 13:30:55 16
1181155 주식이나 부동산은 파는게 아니라는 데 동의하시나요? ㅇㅇ 13:29:13 64
1181154 대출을 몇년 내 다 갚을 생각으로 집을 사지 않네요 7 ㅇㅇ 13:24:11 321
1181153 초등2학년 패드영어 시작하는거 어떨까요? .. 13:23:48 37
1181152 식탁에 점프하는 강아지 어쩌죠 ... 13:22:32 97
1181151 우울증약 드셔보신분들 여쭤봐요. 도와두세요... 13:21:55 86
1181150 ㅋㅋㅋ 역시 미통닭은 저렇게 다뤄야 하는군요!! 4 모냥빠짐 13:21:31 320
1181149 봉천동 두산 30평형이 9억 하네요. (2000년 준공) 13 13:20:05 503
1181148 부린이 주린이 처음 들어 봤네요 5 ㅎㅎ 13:19:34 210
1181147 안철수 이재명 5 .. 13:13:59 173
1181146 홍콩은 이제 3 나마야 13:13:14 453
1181145 노대통령 퍼옴 13:12:39 102
1181144 강수지는 얼굴이 왜캐 우울해 보일까요? 5 보면 13:12:22 963
1181143 최강욱.주진형 live해요~(링크) 2 유튭 13:10:56 143
1181142 문제점으로서 VS 문제점으로써 어떤게 맞아요 9 카니발 13:09:02 202
1181141 금니 때운데가 빠졌는데 2 궁금이 13:07:56 177
1181140 집 괜히 팔았어요. 3 13:07:01 951
1181139 국정원장 막판에 바꿨다던데.. 17 .. 13:06:13 925
1181138 두살에 법대가고 싶어하는 아기 1 13:06:06 441
1181137 시댁이 친정보다 편한 경우 있으신가요? 3 dddd 13:04:29 407
1181136 돈 빌려달랬던 친구 6만원짜리 커트하고 사네요 8 ㅇㅇ 13:03:21 1,280
1181135 꾸러미 아직 안왔는데 어디다 문의해야 할까요? 3 급식 13:00:09 234
1181134 퍼머를 대체 어떻게 했길래.. 3 .. 13:00:07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