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중국 서해 앞바다 해상원전 내년 가동

이건 또 뭐냐 | 조회수 : 846
작성일 : 2020-03-27 09:48:23

http://www.insight.co.kr/news/275453

지친다. 인터넷을 끊던지 해야지 . 모르고 죽으면 끝이날까.

아니다. 내자식을 위해서라두 막아야지.

이기사를 읽고 국제적으로 문제를 알려야 하지 않나요?

중국 좀 말려봐요.


아니 그 되지도 않는 기술력으로 어디 지진이 빈번한 해상에 원전을 만든다네요. 사고 나면 우리나라 전체가

피해구요.


IP : 118.216.xxx.213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20.3.27 9:50 AM (223.62.xxx.70)

    우리도 원전 많은데 중국보고 뭐라 그러려면...

    몇년전에 우리도 새 원전 짓기로 결정나지 않았어요?

  • 2. 윗님
    '20.3.27 9:53 AM (59.30.xxx.248)

    서해에 원전짓고 문제 생기면 우리만 고스란히 피해입는거잖아요.
    자국땅에 짓는거랑 같나요?
    어휴

  • 3. ...
    '20.3.27 9:57 AM (116.123.xxx.17)

    미세먼지 발생 공장을 우리나라쪽으로 이동시킨것도 모자라서... 방사능까지!!!!! 이거 어떻게 막을수 없나요?ㅠ

  • 4. ...
    '20.3.27 10:32 AM (58.235.xxx.246)

    우리는 원전 새로 지으려고 하는걸, 못짓게 막아놨더니,
    그것들이 허가도 안받고 몰래몰래 짓고 있다가
    적발해서 또 금지때려놓은 상태입니다

  • 5. 입이 없나
    '20.3.27 10:34 AM (223.38.xxx.19)

    작년 재작년 이슈돌았는데 왜 중국한테 말을 못하나요?
    이번 사태에서도 보았듯이 중국놈들 어떤 놈들이란거 잘 보았잖아요그 놈들이 남의 나라 서해에 지은 원전을 어떻게 믿나요?
    그 허술한 기술과 안전불감증으로 지어놓은거 하나라도 터지는 날이우리나라터지는 날이예요
    체르노빌 후쿠시마짝나는게 우라나라란 말이예요
    불보듯 뻔한데 정부는 왜 말을 못해요?
    정말 우라나라정부아니고 중국정부예요?
    지금이라도 세계공조를 얻어 막아야 해요

  • 6. ㅡㅡ
    '20.3.27 11:01 AM (211.179.xxx.55)

    환장하겠네요

  • 7. . .
    '20.3.27 11:42 AM (118.218.xxx.22)

    죽어라 죽어라 하네요. ㅠㅠ

  • 8. 우리가
    '20.3.27 12:15 PM (175.209.xxx.73)

    아무리 중국에게 뭐리고 해도
    요지부동이고 오히려 역풍을 맞을겁니다
    요즘 하는 것 보세요
    진심으로 걱정이 됩니다
    중국이 북경 근처의 공단을 우리나라 서해안쪽으로 몇년전부터 이전시켜왔어요
    바닷가에 지어져야하는 원전도 수십기가 건설 중이구요
    막막하지만 방법은 없어요
    겨울에서 봄까지는 방독면 쓰고 살아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아니면 하늘이 바람 방향을 춘하추동 서쪽으로 불어주시던지ㅠㅠㅠㅠㅠ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0996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1 15:40:04 783
1120995 삼시세끼 집밥 노고 82회원분들께 추천해요. 4 0.0 15:38:48 922
1120994 꽃집에서 꽃을 사다 꽂으면 피질않아요. 21 .... 15:36:55 1,522
1120993 하복입고 개학하겠어요? 7 123 15:36:26 954
1120992 해피빈 기부처 추천부탁드려요. 4 임박 15:35:14 102
1120991 주식회복했어요ㅜㅜ 10 ㅡㅡㅡ 15:34:04 2,663
1120990 저 코 뼈가 휘어서 계속 콧물이 나는데요 10 콧물 15:32:18 525
1120989 아래 '아들이 탈모약을 끊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6 아웃겨 15:30:37 3,037
1120988 남성뮤지컬 배우 누가 넘버원인가요 23 .. 15:30:17 1,528
1120987 저밑에 아이싫음 둘째낳지말란 글을 보니 5 코로나싫어 15:21:03 1,145
1120986 영화 제인에어 재밌네요 10 추천 15:20:00 1,027
1120985 보너스도 월급에 들어가는 건가요? 4 오잉 15:18:11 905
1120984 (구인공고) 이런 분 구할 수 있을까요? 13 ........ 15:17:57 1,224
1120983 요즘 미용실 안가시죠? 27 .. 15:17:01 3,059
1120982 드라이브스루 교과서 배부! 15 ^^ 15:16:33 1,747
1120981 워킹맘님, 다들 개학 후 어떻게 하세요? 개학후 15:12:57 433
1120980 이번에 정부에서 준다는 지원금 말인데요.... 3 긴급재난지원.. 15:08:08 1,127
1120979 집주인이 수도세를 계산해서 알려주는데요.. 15 ... 15:07:19 1,228
1120978 초등둘에 세살아이까지 집에 있으니 기력이 하나도 없어요 3 15:06:59 833
1120977 층간소음(1층에 사시는분ㅜㅜ) 5 미나리 15:05:19 950
1120976 도자기 그릇이 끼어서 안빠져요... 13 사과좋아 15:04:20 972
1120975 교사들.온라인 꼼수부리지 않았으면. 57 .. 15:01:37 3,634
1120974 "투표불가" 메일 받은 재외국민들, 사각지대에.. 1 온라인투표만.. 15:01:13 505
1120973 우정은 화분과도 같아서.. 11 ㅇㅇㅇ 14:57:54 1,379
1120972 가족한테 하는거 봐서 결혼결심했다라고 하는 남자 성향 42 iyaiya.. 14:56:57 2,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