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마스크안꼈으면 엘리베이터에서 말좀 하지말아주세요

... | 조회수 : 2,161
작성일 : 2020-02-28 23:34:21
여기서도 분명 그런분들 있을거같아서 찔리라고 제목 저렇게 썼어요

이시국에 마스크도 끼지않는 자체가 민폐인데 거기에 덧붙여 엘베같은 밀폐된 좁은공간에서 꼭 그렇게 말을 해야하는지..
몇초 이동하는 짧은 엘베에서 지껄이는 잡담들..내용도 뭐 긴급한것도 아닌데 비말 튀겨가며 꼭 그렇게 말해야하나요?

동네 아파트 엘리베이터며 대학병원 엘리베이터며..
특히 병원은 감염에 취약한 환자들도 많은데 제발 입좀 다뭅시다.
너무 개념없는사람 많아요..
IP : 218.55.xxx.253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ㅜㅜ
    '20.2.28 11:39 PM (210.180.xxx.11)

    완전..원글님맘 내맘!! 마스크안쓰고 말하지맙시다

  • 2. 공감
    '20.2.28 11:42 PM (118.221.xxx.164)

    6층 아주머니 제발 부탁드려요.

  • 3. 떠들때말하세요
    '20.2.28 11:47 PM (1.237.xxx.156)

    저기요..무서워요

  • 4. 병원에서
    '20.2.28 11:49 PM (223.62.xxx.80)

    일하는 사람들이 그러더라구요 며칠전 분당 ** 병원갔을때 개념없이 유니폼입고 마스크 안쓰고 떠들던 세 인간아! 지금은 정신차렸을라나?! 혼자 남으니 기침하던 인간에게 마스크 쓰라고 하긴 했지만 정말 화가 나더라구요

  • 5. 에효
    '20.2.28 11:58 PM (223.62.xxx.71)

    쓰레기 버리러 갔다가 1분만에 감염된 뉴스 보고 정말... 마스크 안 한 사람 보면 막 욕하고 싶음

  • 6.
    '20.2.29 12:13 AM (121.129.xxx.121)

    서로 말을 안해도 감염이니 나원ㅜ

  • 7. ...
    '20.2.29 1:32 AM (125.187.xxx.40)

    그리고 마스크를 코까지 제대로 가렸으면 좋겠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마스크를 쓴 시늉만 하면 어쩌자는 건지

  • 8. .....
    '20.2.29 1:58 AM (211.215.xxx.96)

    마스크 쓴 시늉은 괜찮아요 정말 그 입 다물라 하고 싶네요 그거 잠깐을 못참고 불라불라...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1819 개검이 민주당후보 압수수색하나보네요. ... 17:34:43 54
1121818 입주청소랑 가구 순서는요? 입주 17:34:36 11
1121817 대파는 또 뭔가요? 1 ㄷㄷ 17:33:32 90
1121816 하다하다 깨송편 만들고 있어요 ... 17:32:39 89
1121815 5시30분 저널리즘J 토크쇼 라이브 ㅡ 조주빈엔 호들갑, .. 본방사수 .. 17:31:50 54
1121814 윤석열은 검사들 사이에서도 역대 최악의 총장으로 남을 듯 ㅇㅇ 17:30:58 144
1121813 여론조사 외면하는 조선일베.jpg 애잔 17:30:19 131
1121812 펌)주진형...기레기 면상에 대놓고...타골 발언!! ㄷㄷㄷㄷ .. 7 ... 17:29:33 399
1121811 미국 아마존에서 판매중인 짝퉁 한국 마스크 2 ... 17:28:05 333
1121810 기득권에서 윤석렬과 검찰, 강하게 비호하네요. .. 17:27:49 105
1121809 요즘 모싯잎송편 하루에 다섯개 이상 먹어요 2 송편 17:27:13 156
1121808 주식으로 돈 버는 사람 공통점 ㅇㅇ 17:25:52 395
1121807 미래한국당 비례 7번 정경희 “제주 4·3은 좌익폭동” 3 메친것 17:25:02 182
1121806 펫프레쉬 댓글작성 내용 심각. ㄲ통보수 인듯. 불매! 1 노노 17:24:18 48
1121805 퇴근해요 기사님 극우 유투브 들으시네요 ㅎㅎ 3 ㄴㄷㄴ 17:20:03 248
1121804 사위와 손주를 혼낼수 없으니 ㅠ 4 ~~ 17:16:59 882
1121803 체온이 높은데요 3 해열제 17:16:46 311
1121802 하던 일 그만두려니 할 일이 진~~짜 없네요 ㅠ 2 제목없음 17:12:47 782
1121801 이해 안감 어이쿠 17:12:41 95
1121800 ㅋㅋ 황교안 또 입방정이요 (안하는게 나을뻔한 해명) 6 야너두? 17:12:40 756
1121799 장후 동시호가3시20~30분 한가격으로 모두 체결되는건가요? 가격을 높이.. 17:07:09 376
1121798 가족간에도 받은만큼 돌려주시나요? 13 .. 17:07:09 615
1121797 아크릴섬유 옷 3 ㅇㅇ 17:06:22 189
1121796 대구에서 왔다하면 이상하게 코로나네 21 우리지역 17:05:00 1,369
1121795 5시인데 해가 높네요.... .... 17:03:38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