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현빈 대신 누가 리정혁을

누구 | 조회수 : 3,975
작성일 : 2020-02-18 14:52:57
저도 리정혁앓이 했는데
그냥 현빈은 별로라고 느낄때도
있어서요

어떨땐 넘 멋지다
그냥이다가 해요

누가 리정혁 역할했으면 더 멋있을까
떠오르지가 않아요
IP : 39.118.xxx.147
2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
    '20.2.18 2:53 PM (112.169.xxx.189)

    까메오로 나왔잖아요
    김수현이죠 하하하

  • 2. 그러게요
    '20.2.18 2:55 PM (223.39.xxx.49)

    현빈의 그 뛰어난 비쥬얼이 아니었으면
    불시착 첫회를 다 보지도 못했을거같아요

  • 3. ㅎㅎㅎ
    '20.2.18 2:55 PM (27.162.xxx.63)

    그 드라마에서 김수현은 그냥 그 역할이 딱.
    그 역할을 김수현 아니고 누가 할 수 있을까요.

  • 4. hip
    '20.2.18 2:56 PM (223.62.xxx.235)

    그냥 태양의후예 별그대 다 현빈이 했어야한다는 생각만 들어요

  • 5. ㅡㅡ
    '20.2.18 2:57 PM (218.209.xxx.206)

    남성미있으면서 연기력 좋아야하는데 딱히 떠오르질 않네요.
    근데 공유가 했음 어떨지는 궁금하네요.

  • 6. ...
    '20.2.18 3:00 PM (218.236.xxx.162)

    도깨비는 공유
    최유진은 이병헌
    리정혁은 현빈이죠~

  • 7. 123
    '20.2.18 3:05 PM (124.49.xxx.61)

    공유...

  • 8. //
    '20.2.18 3:07 PM (220.86.xxx.91)

    현빈이 딱~ 이었다고 생각하지만
    공유도 좋았을 것 같네요
    묵묵히 한 여자를 지켜주는 듬직한 남자에 공유만한 배우도 없죠

  • 9.
    '20.2.18 3:11 PM (61.74.xxx.28)

    원빈 김수현 좋았을듯요

  • 10. 오호
    '20.2.18 3:12 PM (1.237.xxx.47)

    공유도 괜찮네요

  • 11. 저는요
    '20.2.18 3:14 PM (223.62.xxx.101)

    장기용이요 여주는 더 어린 친구로 교체

  • 12. ...
    '20.2.18 3:31 PM (116.121.xxx.161)

    리정혁은 현빈이 딱~

  • 13. 공유는
    '20.2.18 3:32 PM (110.15.xxx.236)

    웨이브있는머리에 패션도 한몫하지않나요?
    공유의 군인복장,군인머리스타일은 잘 안어울렸을꺼같아요 현빈의 약간 딱딱한 말투나 경직된 표정 그러면서도 할말다하고 할꺼다하면서도 반듯한 이미지는 현빈이 딱 좋았던거같아요

  • 14. 오직
    '20.2.18 3:40 PM (121.163.xxx.107)

    현빈만이 리정혁 역할에 어울릴듯~
    잘생긴적도 아닌적도 있다셨는데
    어떤 미남자도 어떤 각도에서 보느냐에
    더 잘생기기도
    덜생겨보이기도 하던데요
    모든 각도에서 완벽하게 잘 생겨
    보이는 배우가 있나요?

  • 15. //
    '20.2.18 3:45 PM (220.86.xxx.91)

    공유 '용의자'에서 북한 특수부대 요원으로 나왔을 때도 멋있었어요
    리정혁처럼 멋있는 군복 아니고
    얼굴 시커멓게 하고, 정말 북한군인처럼 넝마같은 옷 걸쳐 입고 나왔는데
    몸도 잘 만들었고, 액션도 잘하고 멋있었어요

  • 16. 김수현
    '20.2.18 3:58 PM (14.52.xxx.3)

    전 김수현요. 근데 김수현이면 손예진이랑 너무 안어울려요.
    그나이대 여자배우가 없어서 그냥 현빈이 해야겠네요.

  • 17. ㅇㅇ
    '20.2.18 4:01 PM (218.39.xxx.46)

    현빈 외에는
    별로.
    김수현은 리얼 이후로 믿음이 잘 안가요
    연기는 잘 하는데 얼굴이 리정혁은 아닌듯

  • 18.
    '20.2.18 4:51 PM (211.219.xxx.193)

    이민호도 아직 군기 안빠져서 어울리지 않을까요?

  • 19. 류준열이나
    '20.2.18 4:53 PM (47.136.xxx.48)

    주지훈은 어때요?

  • 20. . .
    '20.2.18 4:56 PM (112.156.xxx.155)

    무조건 리정혁은 현빈
    대체 배우는 없어요

  • 21. ...
    '20.2.18 5:26 PM (223.38.xxx.205)

    엄태구요

  • 22. ..
    '20.2.18 5:52 PM (49.143.xxx.179)

    저는 이민기나 주지훈도 괜찮았을거 같아요.

  • 23. 개인적으로
    '20.2.18 5:53 PM (49.143.xxx.179)

    주지훈과 손예진 로코물 하나 찍으면 좋겠어요.

  • 24. 송준기
    '20.2.18 5:57 PM (118.45.xxx.153)

    송준기요.. ㅎㅎ

    북한군에 환상이 생길듯

  • 25. 누구
    '20.2.18 6:58 PM (39.118.xxx.147)

    얼굴과 키 등 비쥬얼
    반듯한 이미지
    역시 현빈이 제일 어울리네요

  • 26. 여자는
    '20.2.19 1:18 AM (123.254.xxx.104)

    손예진 대신 장나라였음 어땠을까 하네요.
    손예진도 충분히 잘했지만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3065 여자한테도 질투받고 남자들한테도 질투받는 팔자는 3 .. 12:55:30 75
1183064 요즘 가정집 에어컨 트시나요 ?? 2 요즘 12:55:30 66
1183063 친조카, 혼내시나요? 3 .. 12:51:11 226
1183062 자동차세 미리 냈는데요 2 12:50:26 157
1183061 이사업체 어떻게 구하세요? 1 .. 12:48:00 46
1183060 임영웅 좋아하시는분 많죠? 3 강아지왈 12:47:32 327
1183059 매니져들의 미투가 시작되나봅니다 9 세상사 12:46:20 810
1183058 무직여성 결혼하기 힘드네요 13 ........ 12:46:17 541
1183057 카톡 친구목록에서 사라진거면 차단당한건가요?ㅠ ... 12:44:28 158
1183056 "日과 다른 길 걸을 것" 文대통령, 소부장 .. 2 뉴스 12:43:32 219
1183055 아직도 이거 모르는 분 계시나요? 1 추천 12:43:00 219
1183054 부동산정책.(집 판다는 처분서약해야 입주가능하다네요. ) 8 .. 12:41:52 273
1183053 티비앞에서 쭉그리고 앉아서 밥먹는것이 싫어요. 1 음.. 12:41:11 190
1183052 디지털교도소 주소라네요 4 천벌 12:39:04 281
1183051 검언유착, 총선 뒤집으려고 한 거면 미통당도 연루되지 않았을까요.. 14 .... 12:35:17 356
1183050 삼성중공우 50에 다 정리하고 sk바팜 몰빵했는데 .. 12:34:37 418
1183049 노무현대통령때 올랐던 부동산 어캐됐어요? 12 ㅇㅇ 12:33:23 324
1183048 새들 뛰는게 왜이렇게 귀엽죠 ^^ 4 어머나 12:32:12 239
1183047 정부,,부동산 대책 내놓지도 말고 제발 가만히있었으면.. 14 스트레스 12:32:06 383
1183046 카카오 얼마까지 오를까요 3 제목없음 12:31:12 445
1183045 고구마줄기 볶음 왤케 맛있나요? 5 무지개 12:30:34 366
1183044 벨이 울려서 나가봤더니 1 나누는삶 12:29:42 373
1183043 원래 서른살 넘으면 후려치기.당하나요? 9 메긴조 12:29:17 422
1183042 추미애, 추수아비 혹은 꼭두각시였군요. 16 산사에서 12:28:57 814
1183041 3권분립 모르는 사람들이 많네요. 9 세상이 12:23:50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