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윤석열 쫌 멋지네요

ㅎㅎ | 조회수 : 7,241
작성일 : 2020-01-10 19:51:30
조국사태가 점점 재밌게 흘러가요
윤석열이 이 시대의 영웅으로
우뚝 올라서 있네요
적폐패거리들이 국민과의 전쟁을 치르고 있는데
윤석열이 국민편에 서서 싸워 주고 있네요
화이팅!!!
멋져요 윤석열

더불어
추미애는 참으로 추하네요
IP : 223.62.xxx.57
6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오함마이재명
    '20.1.10 7:53 PM (223.38.xxx.21)

    에휴 뭐 개연성도 없구 스토리도 없구무작정 찬양 본명 김명신 같은 여자 며느리로 맞으세요 풋

  • 2.
    '20.1.10 7:54 PM (210.117.xxx.5)

    통계라도 가져오든가

  • 3. queen2
    '20.1.10 7:54 PM (110.70.xxx.59)

    ㅋㅋ 정신승리

  • 4. 짝짝짝
    '20.1.10 7:55 PM (14.32.xxx.64)

    설마 자기네편은 안건들줄 알고 임명했는데
    그게 통하지 않으니 누구들은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고
    누구들 뺀 국민들은 용자에 환호하고
    윤석열 아니었음 썩어빠진 위선좌파 묻힐뻔 했는데
    이짝이나 저짝이나 싹 쓸려가버렸으면

  • 5.
    '20.1.10 7:55 PM (210.99.xxx.244)

    ㅋㅋ저런게 영웅이면 뭐

  • 6. 정신승리 222
    '20.1.10 7:56 PM (110.70.xxx.228)

    ㅋㅋㅋㅋ 이래서 대깨윤이라하나 봐요 ㅋㅋㅋㅋㅋㅋ
    좀 있음 명신언니 쫌 멋쪄요 할 상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7. 참나
    '20.1.10 7:57 PM (118.176.xxx.108)

    ???????????????????

  • 8. 맞네요
    '20.1.10 7:59 PM (59.6.xxx.30)

    확 도라버렸군요....에혀 ㅉㅉㅉ

  • 9. ㅁㅁㅁㅁ
    '20.1.10 8:00 PM (119.70.xxx.213)

    꿍꾸나보네

  • 10. 저녁으로
    '20.1.10 8:01 PM (175.223.xxx.44)

    뭐 먹었나요 ?
    후쿠시마산 해산물?

  • 11. ㅎㅎ
    '20.1.10 8:05 PM (211.189.xxx.36)

    그러게요
    살아있는 권력에도 칼을 대랬다고 진짜 대다니 ㅎㅎ
    대단하죠
    윤석열 같은 사람들 내치려고 공수처 만드는듯.
    여튼 죄지은것들 싸그리 청소해주길.
    윤총장 화이팅입니다

  • 12. 토착왜구들의
    '20.1.10 8:05 PM (223.62.xxx.249)

    영웅으로 우뚝 섰나봐요?

  • 13. 쓸개코
    '20.1.10 8:06 PM (218.148.xxx.208)

    임명되었을때 생각이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재밌어서 좋으시겠어요.

  • 14. ..
    '20.1.10 8:07 PM (125.186.xxx.17)

    도라씨 또 왔네

  • 15. ...
    '20.1.10 8:07 PM (122.36.xxx.170)

    계속 행복하세요^^

  • 16. ㅋㅋㅋ
    '20.1.10 8:08 PM (59.6.xxx.30)

    희대의 영웅 나셨어요~~
    토착왜구들의 영웅 만쉐이!!

  • 17. 드디어
    '20.1.10 8:08 PM (106.197.xxx.25)

    맛이 갔네요

  • 18. ...
    '20.1.10 8:09 PM (61.72.xxx.45)

    ㅋㅋㅋㅋㅋ
    웃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 19. 푸하하
    '20.1.10 8:09 PM (112.76.xxx.163)

    원글님 이런 글이라도 올려야 속이 시원하신가봐요~~
    국민 편은 무슨 국민 편
    속에 천불나게 하는 인간 같지도 않은 인간이었는데 이제 남은 건 윤석열이 조국 전 장관께 한 그대로 탈탈탈탈 털리는 겁니다.
    머지 않았습니다. 이건 법칙이니까요!

  • 20. 멋지죠
    '20.1.10 8:10 PM (223.38.xxx.179)

    가식적인 현 정권에서 굴하지 않고 법과 원칙을 잘
    지켜주세요.
    겨우 법무부 장관 되서 한다는게 윤석렬 힘빼기냐?
    이게 검찰 개혁이냐?
    문통이 제일 잘한게 윤총장 임명임

  • 21. 원글맘이 내맘
    '20.1.10 8:10 PM (1.245.xxx.135)

    정말 윤석열 총장님 아니었음
    지들 끼리 하고픈거 다하며
    나라 절단내고 있겠지요
    훗날..영웅으로 재평가 될겁니다
    윤총장님
    응원합니다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 22. 헐, 미친
    '20.1.10 8:11 PM (121.200.xxx.126)

    로그인하게만드네
    태극기부대 할매들 같은소리하고있네

  • 23. ..
    '20.1.10 8:13 PM (125.186.xxx.17)

    쫌 멋지다니 아주 멋지다 해야지~~ 춘장 기분 나빠

  • 24. 제목
    '20.1.10 8:17 PM (220.86.xxx.29)

    제목만 보고도 223.62 일거라는걸 알아버렸네

  • 25. 그건 너님 생각
    '20.1.10 8:20 PM (180.68.xxx.100)

    -----------

  • 26.
    '20.1.10 8:21 PM (210.99.xxx.244)

    똥덩어리보고도 영웅이라는걸보니 같은똥덩어리인듯

  • 27. 220.86 아
    '20.1.10 8:21 PM (110.15.xxx.7)

    Skt유동 아이피 잡은게 그렇게 좋냐?
    223.아이피가 수만개다.
    1시간전에 223.62 다가
    한간 지나면 38이었다가 그런다
    머리가 나쁜건지 바보냐?

  • 28. 완전
    '20.1.10 8:21 PM (125.179.xxx.89)

    비호감이거든요

  • 29. ㅇㅇㅇ
    '20.1.10 8:24 PM (114.200.xxx.200)

    토착왜구당 친일언론 적폐검찰 판사 일본극우정치인과 아베

    내년총선은 한-일전

  • 30. 지능이 의심스러움
    '20.1.10 8:25 PM (223.62.xxx.216)

    사리분별이 얼마나 안 되면
    윤돼지를 멋지다고
    면상만 봐도 토나올 비호감중에 비호감이구만

  • 31. 원글동감
    '20.1.10 8:30 PM (223.62.xxx.109)

    문정부의 더러운 비리가 언젠간 드러나겠죠.
    대놓고 수사방해하는 청와대가 그 증거죠.

  • 32. 윤석열의
    '20.1.10 8:30 PM (218.154.xxx.188)

    단점은 선택적 정의와 법 적용이에요
    나경원 자녀입학문제는 언제 수사할까요?

  • 33. ㅋㅋㅋ
    '20.1.10 8:30 PM (59.6.xxx.30)

    뭐 눈엔 뭐만 보이겠지요...암요
    니 눈엔 영웅일거에요 ㅋㅋㅋ

  • 34. 머리깨진
    '20.1.10 8:30 PM (223.62.xxx.238)

    아줌마들 몰려왔네.
    머리나쁜건 대깨문이지.
    앞뒤 다른 조국이나 빨고 있지
    대깨문 탈출은 지능순

  • 35. 저능
    '20.1.10 8:31 PM (223.62.xxx.4)

    맨날 유동아이피 수집하는 대깨문들.ㅋㅋㅋㅋ
    저능인증중.

  • 36. 223.62
    '20.1.10 8:34 PM (47.136.xxx.48)

    223.38. ××× 233

  • 37. ....
    '20.1.10 8:36 PM (121.88.xxx.76)

    정말 윤석열 총장님 아니었음
    지들 끼리 하고픈거 다하며
    나라 절단내고 있겠지요
    훗날..영웅으로 재평가 될겁니다
    윤총장님
    응원합니다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2222222222

  • 38. ?
    '20.1.10 8:37 PM (211.243.xxx.11)

    정신 챙기세요.

  • 39. 바보들
    '20.1.10 8:39 PM (223.62.xxx.58)

    토착왜구들의

    '20.1.10 8:05 PM (223.62.xxx.249)

    영웅으로 우뚝 섰나봐요?


    오함마이재명

    '20.1.10 7:53 PM (223.38.xxx.21)

    에휴 뭐 개연성도 없구 스토리도 없구무작정 찬양 본명 김명신 같은 여자 며느리로 맞으세요


    223.62...57

    '20.1.10 7:53 PM (223.62.xxx.102)

    저녁 드신게
    안 좋으신가봐요?
    ......
    얘네도 223.62, 223.38인데 토왠가봐?
    그 유명한 223이 다중인격?
    대깨문은 지능이 정말 의심스러워 ㅋㅋㅋ

  • 40. 오함마이재명
    '20.1.10 8:42 PM (223.38.xxx.21)

    말투 저렴한 혜경궁김씨 그 108흰팔토씨 수장이교관인듯
    댓글 글 봐봐 천박하고 흑 이읍읍 & 윤멧돼지& 명바기& 안초딩
    다 알바 같은 정직원들이 댓글 공작해주는 근데 근혜찡 감옥가곤 너무 안해준다 a/s차원애서라도 해라

    --
    머리깨진
    '20.1.10 8:30 PM (223.62.xxx.238)
    아줌마들 몰려왔네.
    머리나쁜건 대깨문이지.
    앞뒤 다른 조국이나 빨고 있지
    대깨문 탈출은 지능순
    저능
    '20.1.10 8:31 PM (223.62.xxx.4)
    맨날 유동아이피 수집하는 대깨문들.ㅋㅋㅋㅋ
    저능인증중.
    223.62
    '20.1.10 8:34 PM (47.136.xxx.48)
    223.38. ××× 233
    ....
    '20.1.10 8:36 PM (121.88.xxx.76)
    정말 윤석열 총장님 아니었음
    지들 끼리 하고픈거 다하며
    나라 절단내고 있겠지요
    훗날..영웅으로 재평가 될겁니다
    윤총장님
    응원합니다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2222222222

  • 41. 쓸개코
    '20.1.10 8:42 PM (218.148.xxx.208)

    자기들은 안몰려왔나요 ㅎ 뭐 이짝이나 저짝이나 지능은 거기서 거긴거 같고만 ㅎㅎ

  • 42. 약먹을 시간
    '20.1.10 8:45 PM (119.69.xxx.110)



  • 43. ㅎㅎㅎ
    '20.1.10 8:48 PM (211.179.xxx.129)

    이래 죽나 저래 죽나 압색 남발하는
    윤을 이리 생각해 주는 사람이 있으니
    마지막까지 발악을 하는 군요.
    증거도 못 입증한 조국 수사 문책성 인사구만
    부르르하기는 ..
    이러니 검찰개혁 소리가 높아지는 거

  • 44. ㅣㅣ
    '20.1.10 8:56 PM (49.166.xxx.20)

    누구들 처럼 구구절절 사랑고백은 하지말아요.
    쿨하게.
    윤석열 화이팅.

  • 45. 윗님 사이다
    '20.1.10 8:59 PM (223.38.xxx.68)

    역시 조로남불들

    쿨하게.
    윤석열 화이팅.222222

  • 46. 힘내세요.
    '20.1.10 9:02 PM (183.103.xxx.114)

    윤총장님 초심을 잃지 말아 주세요.

    님과 같은 분이 있어 세상 살맛 나네요.

  • 47. ..
    '20.1.10 9:02 PM (119.200.xxx.140)

    뭐죠. 이 순백에 순정은?
    우리 춘장은 좋겠네.

  • 48. 45
    '20.1.10 9:07 PM (118.223.xxx.136)

    중궈니? 짜장이?
    적폐패거리?

  • 49. 네네
    '20.1.10 9:13 PM (175.119.xxx.22)

    정말.. 이런 사람이 내 주변에 없다는게 얼마나 감사한지..
    옆에 있으면 실망할듯..

  • 50. ?
    '20.1.10 9:14 PM (211.243.xxx.11)

    짜장이 친구들 몰고 왔나보네요.
    니들은 짬뽕이니? 탕수육이니?

  • 51. 일당백
    '20.1.10 9:19 PM (209.171.xxx.253)

    정말 윤석열 총장님 아니었음
    지들 끼리 하고픈거 다하며
    나라 절단내고 있겠지요
    훗날..영웅으로 재평가 될겁니다
    윤총장님 
    응원합니다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333333

  • 52. 윤총장님 화이팅
    '20.1.10 9:23 PM (1.253.xxx.118)

    제발 이대로 소신대로 쭈욱 해주세요~~

  • 53. 황교안계엄령
    '20.1.10 9:26 PM (106.102.xxx.98)

    역쉬
    악은 악까리
    알아 보나베

  • 54.
    '20.1.10 9:31 PM (223.41.xxx.226)

    원글님 맞아요..진짜 검찰총장님 멋져요.
    검찰청 화이팅

  • 55. 윤짱 화이팅
    '20.1.10 9:42 PM (223.62.xxx.65)

    민주당 대깨문 = 자한당태극기
    극혐!!!!!!!!!!!!!!

  • 56.
    '20.1.10 9:44 PM (118.44.xxx.143)

    님이 열심히 윤가 대호 프로젝트 홍보해주세요
    비실한 황교안 치우고 양아치스런 윤가가 님들에는 딱이에요

  • 57. ..
    '20.1.10 10:01 PM (211.205.xxx.62)

    yuji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돼요
    ㅋㅋㅋ

  • 58. ....
    '20.1.10 10:05 PM (115.22.xxx.132)

    헤까딱하셨소?
    안됐소!

    드뎌 정줄 놓은게요?
    ㅋㅋㅋ
    윤춘장과같이 도른게지!
    맞춤법도 아까버 내맘대로 쓰오!

  • 59. 서초짜파게티
    '20.1.10 10:29 PM (219.254.xxx.109)

    근데 이런 성의없고 초딩스런 글 쓰면 사람들이 님 생각에 동의할거라 생각하고쓰는건가요>? 돈 넘 쉽게 벌려고 한다.

  • 60. ㅋㅋ
    '20.1.10 10:35 PM (223.62.xxx.37)

    조쿡 교수님 말대로 힘내서 버텨주세요~ㅋㅋ

  • 61. 나도
    '20.1.10 10:35 PM (71.93.xxx.48)

    대깨문 흉내한번 내볼까
    콩코리트 지지합니다

  • 62. ㅋㅋㅋㅋㅋ
    '20.1.10 10:36 PM (168.70.xxx.156)

    명신이 엄마세요? ㅋㅋㅋ

  • 63. 문재인이 뽑은
    '20.1.10 11:10 PM (125.182.xxx.65)

    유일한 민주주의자

  • 64. 동감
    '20.1.10 11:16 PM (223.62.xxx.247)

    법치주의
    원칙주의자
    윤총장님 응원합니다.

  • 65. 윤석열 화이팅
    '20.1.10 11:21 PM (49.175.xxx.250)

    더럽고 치사해도 버텨주세요.
    윤총장님 화이팅

  • 66. 응원
    '20.1.10 11:48 PM (59.7.xxx.211)

    정말 윤석열 총장님 아니었음
    지들 끼리 하고픈거 다하며
    나라 절단내고 있겠지요
    훗날..영웅으로 재평가 될겁니다
    윤총장님
    응원합니다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4444444444444444444444444

  • 67. 윤총장님
    '20.1.11 12:05 AM (125.130.xxx.217)

    응원합니다

  • 68. Wow
    '20.1.11 12:05 AM (116.39.xxx.162)

    원글님~~~~~~~~ 멋져부러~~~~~~~♡♡♡♡♡♡♡♡







    머리에 꽂은 꽃이 겁나 멋져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4841 광화문 근처 식당은 가지말아야할듯 노답이다 16:21:29 30
1604840 지금 막 교회 예배가 취소됐단 카톡을 받았어요 크리스천 16:21:21 58
1604839 울산 코로나 첫 확진자 20대 대구 초등교사도 신천지 2 아이고 16:21:20 94
1604838 식기세척기 세제 중에 허연 얼룩 안 생기는 거 있나요? 1 ... 16:20:48 16
1604837 구미 20대 여성 신천지 남자친구 만난 뒤 확진, 김천 확진자 .. 천지에신천지.. 16:20:40 76
1604836 태극기집회 가는사람들 짜증나네요 2 ㅇㅇ 16:18:16 85
1604835 ㄷㄷㄷㄷ 대구 중구남구 곽상도 근황.jpg 3 소름 16:18:14 275
1604834 지금이라도 봉쇄해야 하지 않나요? 7 ... 16:14:16 387
1604833 우울 불안증 있는데 당분간 뉴스 인터넷 안봐야겠어요 2 dd 16:14:01 113
1604832 석류도 나오는 계절이 따로 있나요? 2 .. 16:13:50 59
1604831 면역 높이기 위해 어떤 노력들 하고 계시나요? 1 저는 16:13:46 88
1604830 '코로나 한명 더 사망!!' 작성자의 실체.. 3 ... 16:11:33 654
1604829 식탁에 시트지 붙여보신분 2 00 16:11:30 101
1604828 지금 바람이 엄청 부네요... 7 16:08:25 646
1604827 TK신천지 코로나로 자한당 역풍 불 것 14 ... 16:07:39 869
1604826 어느 범위까지 격리하고 휴업 하는건가요? 2 ㅇㅇㅇ 16:03:48 328
1604825 5년전에 이미 예견된 바이러스 우한바이러스.. 16:03:43 548
1604824 ㅋㅋ Chyna out! (광화문 범투본 집회) 10 분노 16:03:27 651
1604823 마스크 거의 다 하셨네요ㅡ입냄새문제 2 오호 16:02:37 931
1604822 조계사는 임시라도 문닫아야 하는거 아닌가요 ? 7 음.. 16:01:35 454
1604821 배달음식도 안되겠죠ㅜㅜ 6 ... 16:01:23 739
1604820 마스크 수급조절 정부가 적극적으로해줘야죠 2 마스크 16:00:55 117
1604819 코로나19 확진자 여자친구, 검사 거부...보건당국 난처 30 하아 15:59:13 2,238
1604818 서울대교구 성당은 왜 미사를 한대요... 5 막막 15:57:43 768
1604817 여동생이랑 다들 친하신가요? 연락 자주 하시나요? 3 ㅇㅇ 15:55:43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