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사랑의 불시착 현빈

ㅇㅇ | 조회수 : 7,291
작성일 : 2019-12-15 23:07:41
얼빠 인생 45년..
이번 겨울은 여기 눕겠습니다
따뜻한 겨울 보낼듯요 ^^
누가 현빈한테 사기 좀 쳐줬으면 좋겠네요
소처럼 일하게..
IP : 110.8.xxx.17
2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oo
    '19.12.15 11:09 PM (175.223.xxx.51)

    암요. 잘생긴 배우들이 활동 안하는건 유죄. 원빈은 무기징역수준이죠.

  • 2. 찰리호두맘
    '19.12.15 11:09 PM (117.111.xxx.190)

    같이 누워요~~^^

  • 3. ㅋㅋㅋ
    '19.12.15 11:10 PM (211.228.xxx.123)

    연애세포 1도 안 남아있던 43세 금사빠도 같이 누울게요.

  • 4. ㅇㅇ
    '19.12.15 11:18 PM (110.8.xxx.17)

    암요 암요..
    이런 공공재들이 집구석에만 있는건 죄죠 인류에게 큰죄에요
    진정한 얼빠란
    드라마 제목이 촌스럽든말든
    여배우 연기가 오글거리든 말든
    스토리가 산으로 가든말든
    오로지 얼굴에만 집중하는겁니다

  • 5. ㅇㅇㅇ
    '19.12.15 11:18 PM (175.223.xxx.91)

    진짜 남성미 최고이지 않슴까?
    북한 동네 주민들이 이해된다는

  • 6. ㄱㄱ
    '19.12.15 11:22 PM (111.118.xxx.150)

    군복 차림은 세계최고수준 섹시미 ㅋㅋ

  • 7. ...
    '19.12.15 11:26 PM (182.209.xxx.39)

    82님들 넘 웃겨용~~ㅎㅎㅁ

  • 8. ?
    '19.12.15 11:34 PM (211.243.xxx.11)

    간만에 눈이 호강합니다.
    손예진이 연기를 잘하는지 마는지 관심없어요.
    그냥 넋놓고 보게 됩니다.

  • 9. 현빈팬
    '19.12.15 11:52 PM (124.49.xxx.61)

    82에서 나혼잔줄 알았는데
    반갑소

  • 10. 게다가
    '19.12.16 12:18 AM (58.236.xxx.195)

    저 츤데레 컨셉, 너무 설레네요

  • 11. 너무
    '19.12.16 12:19 AM (49.197.xxx.229)

    즐겁게 보고있어요ㅎ

  • 12. 고딩이랑
    '19.12.16 12:35 AM (1.224.xxx.155)

    보다가 북조선에 저런 아새끼들만 있다면 월북하가써~
    했어요 ㅋㅋㅋㅋ

  • 13. 그죠
    '19.12.16 12:55 AM (211.176.xxx.111)

    저도 드라마는 별로인데
    군복입은 현빈이 넘 멋져서 봅니다ㅋㅋㅋ

  • 14.
    '19.12.16 1:05 AM (182.221.xxx.99)

    현빈 군복 너무 잘 어울려요.
    미스터 선샤인 현빈이 했어야 한다는
    소처럼 일해라 현빈~~

  • 15.
    '19.12.16 1:16 AM (59.10.xxx.178)

    옆에 눕겠습니다~
    뜨시겠네요~~~

  • 16. 지금 현재
    '19.12.16 1:19 AM (123.254.xxx.58)

    대한민국 남자 연예인 중 최고 잘생
    정우성도 나이 드니 좀 촌스러워지는 듯...

  • 17. 사기 조장
    '19.12.16 1:22 AM (218.153.xxx.223)

    소처럼 일하게 현빈에게 시기를 치리는 말에 억수로 공김합니다 ㅋㅋ

  • 18. 노잼
    '19.12.16 2:06 AM (118.47.xxx.224)

    북한이라는 배경이
    재미가 떨어져요

  • 19.
    '19.12.16 2:40 AM (58.236.xxx.195)

    태평이
    어깨가 태평양임.

  • 20. ...
    '19.12.16 2:53 AM (50.92.xxx.240)

    넙적한 두상이 안 예뻐서 현빈 매력없었는데
    군모로 두상 가리고 얼굴만 보이니 잘생겨 보이더군요.

  • 21.
    '19.12.16 3:31 AM (218.38.xxx.252)

    믿고보는 현빈
    반가워요....
    던전에서 탈출해 북한군장교로 돌아왔군요

  • 22. 푸하하
    '19.12.16 7:24 AM (222.104.xxx.175)

    글 너무 재밌어요
    전국 사깃군들 귀가 솔깃하겠네요
    동감입니다

  • 23. ㅎㅎㅎ
    '19.12.16 7:39 AM (211.245.xxx.178)

    원글님 영업솜씨가 아주 예술인디...
    사기도 예슬일거같응께 함해보셔유.ㅎㅎ
    현빈 소처럼 일하라..ㅎ

  • 24. 공감백배
    '19.12.16 10:07 AM (211.39.xxx.147)

    저 혼자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군요. 하하하하.
    드라마에서 아무도 안보이고 현빈만 보고 있어요.
    현빈과 나머지 배우들 한씬에 같이 나올때 다른 배우들 다 오징어예요.

    저 솔직히 얼빠입니다. 현빈 얼빠.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7166 3주뒤에 제사에 올릴 밤 냉장실에 넣어둬도 되나요? 4 2020/01/24 564
1587165 13개월 아기 줄기세포 샴푸로 감겼는데 괜찮을까요? 11 아기엄마 2020/01/24 1,968
1587164 남산의 부장들 노스포 8 영화좋아 2020/01/24 1,785
1587163 중국 우한 상황이라네요. 심각해보여요~ 46 .. 2020/01/24 12,877
1587162 핸섬타이거즈 보세요? 2 ㅎㅎ 2020/01/24 1,045
1587161 새해를 맞아 넉넉히 마음 쓰고 살았으뮌 하네요. 2 올해 2020/01/24 709
1587160 제사 언제부터 지내기 시작하나요 6 .... 2020/01/24 1,379
1587159 사회초년생 원룸이사업체요 7 도움 주세요.. 2020/01/24 664
1587158 나이먹은 남자가 아빠아빠 하니까 되게 없어보이네요.. 18 ㅇㅇ 2020/01/24 3,910
1587157 다스뵈이다하는데 깜박.. 7 .... 2020/01/24 864
1587156 항상 불행한 사람 5 휴~ 2020/01/24 1,543
1587155 상담심리사? 심리상담사? 뭐가 맞죠? 2 ㅇㅇ 2020/01/24 603
1587154 "안 좋은 운에 만나는 사람이 더 좋고 강렬합니다&qu.. 15 쇼쇼 2020/01/24 4,504
1587153 Mbc on에서 토토즐 보여주네요. 4 2020/01/24 645
1587152 우리 자랑스러운 문재인대통령님 생신이예요 36 오늘 2020/01/24 1,631
1587151 오늘 자라매장에서요 6 미르 2020/01/24 3,047
1587150 키쓰후 정 떨어졌다는 글 안보신분들 ᆢ 24 웁니다 2020/01/24 8,452
1587149 사는게 왜이리 버거운것 같죠? 5 요즘 2020/01/24 2,335
1587148 거동을 못하는 노인..요양병원밖에 답이 없을까요... 14 ㄱㄴㅂ 2020/01/24 3,504
1587147 내가 어느날 밤 급사한다고 가정하면 34 커피 2020/01/24 6,762
1587146 질병관리본부에서 근무하려면 1 ㅇㅇ 2020/01/24 994
1587145 슈가맨에 문주란 9 .... 2020/01/24 3,133
1587144 임무영 검사다들 아시죠?근황 ㅡㅡ; 21 ㄱㄴ 2020/01/24 4,119
1587143 여행 병에 걸렸어요 18 여행 2020/01/24 4,599
1587142 2월초에 경주 가려는데요 8 경주좋아 2020/01/24 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