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초6 여아 ..화장품 세트가 갖고싶대요

ㅇㅇ | 조회수 : 1,549
작성일 : 2019-12-11 01:56:09
친구들이랑 할로윈을 해보더니..
메이크업에 맛이 들렸나봐요
크리스마스 선물로 꼭 받고싶다고 타령중인데...
색조화장품들어 있는 메이크업 박스같은 것으로
유해성분없이 안전한것 있을까요?
IP : 175.223.xxx.79
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생각나는건
    '19.12.11 2:03 AM (1.228.xxx.120)

    고양이 캐릭터 있는
    슈슈앤쎄시 요. 세트로 있는데 유치원 딸은 엄청 좋아해요.

  • 2. ㅇㅇ
    '19.12.11 2:10 AM (175.223.xxx.79)

    슈슈앤쎄씨
    화해 어플에..검색해봤었는데 슈슈..제품 중 몇개
    안뜨지만 20가지 주의성분중에 세개나 걸리고
    어른화장품 못지않더라구요 ;;

  • 3.
    '19.12.11 2:25 AM (182.214.xxx.38)

    바비 디즈니 메이컵 박스요

  • 4. .....
    '19.12.11 4:42 PM (222.108.xxx.84)

    아직 메이크업박스까지 사주긴 좀 그렇지 않나요 ㅠ
    프리메라 썬쿠션.. 성분도 좋고, 엄마랑 아이랑 같이 쓴다는 제품이예요..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약간의 백탁은 있어요..
    메이크업 원하면 백탁은 좋아할 듯 한데..
    클렌징은 당연히 신경 써야 되고요.
    특히나 이제 슬슬 여드름 생기면 ㅠㅠ

    프리메라 썬쿠션이랑 클렌징.. 이렇게 사주시면 어떨까요?

  • 5. 화장을
    '19.12.12 2:34 PM (175.223.xxx.120)

    하고다닐건 아니고 집에서 애들이랑 놀때만 쓰는거에요^^;
    잠깐씩이지만 그래도 성분이 신경쓰여서요..
    얼굴에 그림칠하고 노느거니..위에 추천하신 바비 메이크업박스 이런거 사줄까봐요..성분표시도 없어 좀 걸리긴하는데 ;;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80294 외교관 시험에 합격한 5급 공무원 그냥 20:56:14 75
1180293 모 방송국 얼짱 기자 바람나서 퇴사했다던데 궁금하네요 20:55:28 157
1180292 부동산으로 아무리 도배해도 8 ㄴㄷ 20:54:42 76
1180291 메이저리그선수 31명 확진인데 개막 예정이라고. .... 20:53:18 76
1180290 체온 올리는법 알려주세요 ... 20:52:00 52
1180289 4,5월 같이 주식이 오르는 기회는 당분간 없겠죠? 4 투자 20:48:56 221
1180288 흰색 티셔츠 사고 싶어요 쇼핑쇼핑 20:48:38 73
1180287 文, 일본처럼 부동산 폭락할 것이다. 14 .. 20:45:44 417
1180286 임영웅씨 되게 거룩하지 않나요? 5 ㅇㅇ 20:43:02 474
1180285 전세 가격 인상률 제한 언제부터 시작인가요? 20:40:59 72
1180284 노후생활비 질문드려요.. 2 ... 20:40:42 310
1180283 아파트 현관에 4일동안 씽씽이가 있었다면 주인이 없다고 여길까요.. 8 ... 20:36:52 498
1180282 노트북소리는 원래 핸드폰보다 작게 들리나요 핑크러버 20:35:26 61
1180281 전 문재인대통령이 괘씸한게 뭐냐면 35 gk 20:35:10 758
1180280 대깨문인지 민주당 알바들인지 30 82 20:31:57 254
1180279 60만원으로 살 수 있는 멋진 의자 추천해주세요, 7 qnqn 20:26:42 301
1180278 코스트코 아이스크림 추천해주세요 2 오랫만 20:22:04 339
1180277 SBS 뉴스 근황.jpg (이현영) 8 짜장면 20:21:09 1,001
1180276 영화 사라진 시간... 영화제목 그대로네요 3 ㅎㅎㅎㅎ 20:20:48 692
1180275 목줄 안한 강아지 차에 치이면 6 목줄 20:17:32 476
1180274 신장기능이 떨어지시니 드실게 거의 없네요.잘 아시는분~ 3 안쓰러운 아.. 20:14:42 665
1180273 남의 나라 문화재는 왜 훔쳐가나요 8 ㅇㅇ 20:13:19 309
1180272 홍현희남편 제이쓴 멋지지 않나요? 7 ,,, 20:11:12 1,447
1180271 부동산 프레임 만들어 지지율 떨어진다 싶으니 34 정말 20:09:14 850
1180270 도와주세요 글씨를 너무 못 써요 3 ㅇㅇ 20:08:46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