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황교안수염 ?

ㄱㅌ | 조회수 : 1,052
작성일 : 2019-12-06 16:26:39
단식 중에 깨끗하게 면도한 얼굴이 논란이 되니, 단식이 끝났는데 수염을 기르고 있다..

뭐 저런 또라이가 있지??(펌)

ㅡ ㅡ ㅡ
ㅎ ㅎ
넘 웃기다요
IP : 175.214.xxx.205
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ㅋㅋㅋ
    '19.12.6 4:28 PM (211.39.xxx.147)

    뼛 속까지 코메디언인가요~~~

  • 2. 그러고는
    '19.12.6 4:32 PM (116.39.xxx.163)

    서울대 가서 수염이 멋있느냐? 나이가 젊어보이냐 어쩌냐? ! 수준이 딱 칠푼이이네요 그래서 총리도 했겠지만 끼리끼리

  • 3. ...
    '19.12.6 4:42 PM (211.202.xxx.155)

    황씨 자꾸 욕하고 비웃지 않을래요
    그러다 자한당 대표직 내려오면
    코메디 볼 수가 없잖아요ㅠ

  • 4. ..
    '19.12.6 4:43 PM (222.104.xxx.175)

    하는 짓이 한결같이 코메디네요
    수염처럼 구질구질한 인생

  • 5. 촰 다음으로
    '19.12.6 4:50 PM (125.132.xxx.27)

    이런 귀인이 있을줄이야 ㅋㅋㅋㅋㅋㅋ
    평생 대표하길.

  • 6. 황교안계엄령
    '19.12.6 4:55 PM (211.36.xxx.182)

    수염이 어떠냐 젊어보이느냐 ?? 컥;;;
    내가 민망하네ㅎ

  • 7. 귀인ㅋㅋㅋ
    '19.12.6 5:29 PM (125.130.xxx.89)

    수염도 어쩜 그리 쫌생원같은지
    더럽고 쪼잔해보이고
    우웩 퉤퉤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9910 주식이 완전 휴지가 되서 잠을 못잤어.. 06:47:02 91
1589909 생리전 불면증... 4 왜이러지 06:32:41 73
1589908 김어준의 뉴스공장 1월30일(목)링크유 2 Tbs안내 06:32:35 91
1589907 제일 공감되는 댓글 8 .. 06:21:08 382
1589906 잠을 잘 못자요.. ... 06:16:47 198
1589905 일본 정부 "올림픽 계기로 후쿠시마 농수산물 전 세계 .. 3 방사능 올림.. 06:03:15 325
1589904 지금 서울에는 다 확진자 있어요. 4 .... 06:01:57 1,229
1589903 돈까스 저도 05:58:03 143
1589902 방탄팬분들만) 유투브 트랜드 1위 초가 05:31:03 247
1589901 프랑스에서 5번째 우한폐렴 감염자 3 또발생 05:06:35 792
1589900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분석 결과 2 ... 04:51:47 980
1589899 기러기를 해야하는건지.고민이됩니다 16 고민 04:42:42 1,238
1589898 내방 갖고싶어요 ㅜㅜ 7 ㅇㅇ 03:39:30 1,439
1589897 그래도 일본보단 중국이 0.00001%라도 낫네요 11 .. 03:33:22 926
1589896 언제 한국에 오는 일본인 혐오하랬어요? 12 .... 03:16:38 583
1589895 다들 세뱃돈 몇만원씩 주나요? 3 우린오천원 03:16:13 962
1589894 신종 사기 9 도와주세요 03:16:08 1,353
1589893 새해 매일 조금씩 비우고 버리고 정리하기 1 꿀잠 03:14:21 851
1589892 비 새는 꿈 해몽 좀... 2 궁금한꿈 02:49:26 420
1589891 일 정부 "올림픽 계기로 후쿠시마 농수산물 전 세계 수.. 4 뉴스 02:40:51 649
1589890 쿠바 영화 볼 수 있는 곳 있을까요? 1 글쓴이 02:37:32 149
1589889 닥터프렌즈 구독자계실까여? 4 ㅇㅇ 02:36:31 283
1589888 이 경우 결혼소개 사례비는 얼마가 적당한가요? 4 ㅁㅁ 02:33:40 1,176
1589887 화장실 환풍기 모터 교체요 5 저녁 02:17:34 636
1589886 임대사업자는 전세 많이 못올리나요....??? 5 00 02:14:47 7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