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특목고는 학폭이 없는걸로 아는데 이상하네요

-0- | 조회수 : 4,294
작성일 : 2019-08-27 04:12:13
한영외고같은 특목고들은 아이들이 똑똑하고 웬만큼 사는 아이들이라
학폭이 없는걸로 알거든요

그런데 학폭이 있었다는게 좀 놀랍네요


IP : 180.65.xxx.94
37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9.8.27 4:14 AM (175.223.xxx.253)

    남의 자식 아픈 상처는 냅둬요.

    나경원 딸도 부정입학이라서 문제인거지

    아픈게 문제가 아니듯.

  • 2. ...
    '19.8.27 4:15 AM (175.223.xxx.253)

    애 키우는 엄마들은, 좌, 우 구분없이

    선을 넘지않는 불문율이 있어요.

  • 3. 원글
    '19.8.27 4:16 AM (180.65.xxx.94)

    학폭피해가 무슨 성범죄피해자도 아니고 쉬쉬를 왜 하나요?

  • 4. 인간같지않은
    '19.8.27 4:23 AM (59.27.xxx.177)

    말섞을 필요가 없는 글.

    니맘대로 생각하세요.

  • 5. ...
    '19.8.27 4:24 AM (175.223.xxx.253)

    그게 무슨 좋은 기억이라고요.

    남의 집 자식 상처는, 본인들이 떠들지않는 이상

    냅두세요. 본인들이 떠드는거야 본인일이니까 상관없지만

    제 3자는 조심해주는게 맞죠.

  • 6. 원글
    '19.8.27 4:26 AM (180.65.xxx.94)

    자유당이 가짜뉴스 터트린거 알바들이 수습중인가요?
    반응이 좀 웃기네요 ^^

  • 7. 원글
    '19.8.27 4:27 AM (180.65.xxx.94)

    가짜뉴스의 표본인데 널리 퍼트리고 가해자들 신상털어서 정의실현해야죠
    이상한 소리만 하고 있네요

  • 8. ,.
    '19.8.27 4:28 AM (125.186.xxx.56)

    피해자에겐 상처입니다
    잊고 싶은 상처..
    원글 같은 사람 옆에 있다면
    그 자체가 고통일듯..

  • 9. ......
    '19.8.27 4:28 AM (175.123.xxx.77)

    원글님은 자신이 과거에 누군가한테 엄청나게 두들겨 맞았는데
    몇년 후 어떤 사람이 와서 언제 누구한테 몇대나 얼마나 세게 맞았냐고 닥달하고 물어 보면 대답하고 싶으시겠어요?
    이렇게 공감 능력이 떨어지면서 반응이 웃기다고 빈정대시는 건 사이코패스들이나 하는 짓 아닙니까?

  • 10. 원글
    '19.8.27 4:31 AM (180.65.xxx.94)

    7년전 이야기구 피해자가 8명이나 되요.
    가해자로 몰린게 진짜 피해인데 그냥 넘어가자구요?

  • 11. 원글
    '19.8.27 4:35 AM (180.65.xxx.94)

    가짜뉴스 퍼트리는 자유당이 사이코패쓰죠~
    그걸 자꾸 덮으려는 알바들은 사이코패쓰 졸개들? ^^

  • 12. ....
    '19.8.27 4:39 AM (39.7.xxx.54)

    7년전 얘기 님이 떠들면 정의 실현 돼요?

  • 13. ㅇㅇ
    '19.8.27 4:39 AM (49.164.xxx.137)

    부모와 당사자에게 제일 가슴 아픈
    부분일텐데 이 새벽에 뭐하는 짓인지.
    그리고 사람 모이는 곳은 그 어디가
    됐든 시기 잘투 모함 따돌림은 있을수 있다는것을...
    가보지 않는 곳에 대한 환상이 지나치네.ㅋ

  • 14. 원글
    '19.8.27 4:40 AM (180.65.xxx.94)

    가짜뉴스 바로 잡는것부터 정의실현 아닐까요?
    님도 해보세요. 입다물고 있지만 말구요.

  • 15. ㅇㅇ
    '19.8.27 4:42 AM (49.164.xxx.137)

    이미 법적처리 언급했으니
    확대재생산에 일조하지 말고
    빠지세요

  • 16. 원글
    '19.8.27 4:44 AM (180.65.xxx.94)

    내가 피해자라면 가해자로 둔갑시킨 자유당 혼내주고 싶을거 같은데..
    피해자위하는 척하면서 교양없이 댓글다는거 보면 좀.. 수상하네요 ^^

  • 17. 원글
    '19.8.27 4:46 AM (180.65.xxx.94)

    자유당 가짜뉴스가 만천하에 드러나는건가요?
    진짜 얼마나 무식해야 자유당 가짜뉴스를 믿을까요?
    안그래요?

  • 18. ㅋㅋ
    '19.8.27 4:55 AM (49.164.xxx.137)

    동네 모자란 형이나 무식한 아짐이
    편들어 준다고
    힘이 될지는 생각해봐야겠죠

  • 19. ㅗㅗ
    '19.8.27 5:03 AM (118.44.xxx.40)

    학폭이 있건 없건
    조작해서 피해자를 가해자로 둔갑시켜 퍼뜨리는게
    일반 어른도 그럴진대 국민세금으로 보좌관까지 수억 탕진하는 의원이
    저런 짓을 하는데 저게 사람인가요?
    동문 선친 봉분 밟으며 관계없는 자속 이름 사진까지 찍어 퍼드리는 의원의 악성은
    어디까지 갈 것인지

  • 20. ...
    '19.8.27 5:38 AM (175.223.xxx.253)

    아까는

    나베 지지하는 ㅁㅊㄴ이 나경원 딸 장애인걸로

    글써서 82붕괴시도했는데

    이제는 조국 지지한다면서

    82붕괴시도하는건가.

    웬지 자한당 스멜이 나네...

  • 21. ㅇㅇㅇ
    '19.8.27 5:47 AM (58.238.xxx.169)

    학폭당한 증거서류까지 다 있는데
    그리고 특목고가 학폭이 없다고?
    뭐 이런 말도 안되는 생각들은 뭐지?
    학폭은 모든 학고 다 있습니다.
    그렇게 따지면 서울대 나오고 국정농단하고 가짜뉴스 쓰레기 만드는 언론인들과 정치인은 있으면 안되는거네요?
    가짜뉴스도 당하는 피해자에겐 폭력입니다

  • 22. ..
    '19.8.27 6:20 AM (211.47.xxx.9)

    이게 무슨 무식한 소리인가
    며칠전에 나는 조국 딸 입시문제로 토착왜구 소리들을정도로 분개했지만
    학폭 사실까지 긁어내고 학폭이란건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까지
    모두 이해할수가 없네
    논점을 흐리는 사람에 휘둘리지 마시오

  • 23.
    '19.8.27 6:27 AM (58.120.xxx.107)

    조국딸 학폭사건 관심도 없지만
    한영외고같이 부모들이 극성이고 빵빵한 곳은
    조그만 싸움도 바로 변호사 붙여서 대응한데요.
    가해자 피해자 모두요.
    특히 요즘에는요.
    학폭 ㅈ

  • 24.
    '19.8.27 6:28 AM (58.120.xxx.107)

    고로 학폭이 없다 전제가 틀렸다는,

  • 25. ㄴㄱㄷ
    '19.8.27 6:37 AM (175.223.xxx.119)

    피해자로 밝혀진게 겁나 아쉬운 듯 222222222

  • 26. ㅡㅡㅡ
    '19.8.27 6:40 AM (211.243.xxx.11)

    이런글
    82에 맞지 않죠.

  • 27. 이런
    '19.8.27 6:44 AM (116.125.xxx.203)

    김진태 부인이나 ?자식인가?

  • 28. 원글나쁜사람
    '19.8.27 6:52 AM (68.129.xxx.177)

    ^^ 랑 ~
    써가면서
    신나하는군요.
    학폭 가해자였을 거 같어.

  • 29. ....
    '19.8.27 7:05 AM (221.157.xxx.127)

    특목고가 무슨 학폭이 없나요 과고도 학폭 있던데

  • 30. 이상함
    '19.8.27 7:05 AM (220.79.xxx.102)

    글과 댓글이 서로 상당히 불일치하는거 알아요?

    학폭피해자를 가해자로 둔갑시킨 자한당애들 사이코패쓰
    당연하죠.
    하지만 학폭피해자를 성범죄피해자에 비유하며 별거아니라는듯 말하는건 님이 공감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거임.

  • 31. 특목고가
    '19.8.27 7:16 AM (116.126.xxx.128)

    학폭이 없다니..

    똑똑한 애들중에
    지능적으로 못 된 애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리고 요즘은
    미달인 특목고도 여러곳 있어요.

  • 32. 아줌마
    '19.8.27 7:30 AM (110.70.xxx.26)

    애 안 키워보셨죠?
    특목고라고 왜 학폭이 없습니까?
    공부 잘 함=인성 훌륭
    이거 아닌거 알쟎아요...

  • 33. ㅁㅁㅁㅁ
    '19.8.27 7:33 AM (119.70.xxx.213)

    공부잘하면 인성 좋은줄 아나봐요?
    뭐이리 단순한 사고가.....

  • 34. 82쿡
    '19.8.27 7:35 AM (104.174.xxx.252)

    여기 어쩌다가 수준이 이지경까지 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 잘해서 학폭이 안존재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5. ...
    '19.8.27 7:50 AM (175.223.xxx.50)

    공부잘한 김진태 보심 답 나오지 않나요?

  • 36. 공부
    '19.8.27 8:03 AM (219.92.xxx.122)

    잘하는 애들은 학폭이 없다니...
    더 지능적일텐데

  • 37. 무슨
    '19.8.27 9:03 AM (182.209.xxx.230)

    이런 뇌맑은 글 어이없네...특목애들이 공부잘하고 좀 사는 애들이라 학폭이 없다니 개도 웃겠다.
    그래서 서울대 나온 우병우 나경원 그리고 지금 촛불 든다고 난리치는 서울대생들은 뭘까?
    고등학교만 나와도 이런 생각없이 멍청한 글은 안쓸텐데 원글 수준 알만함
    원글 애는 절대 특목고는 못갈듯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89343 연말정산 ????? 3 잘몰라서요 10:06:11 140
1589342 윗층 알람소리 1 갱년기 10:03:57 128
1589341 mbc라디오 여성시대 양준일출연 3 지금곧 10:01:32 225
1589340 수영강습 취소하고 왔어요, 1 띠링띠링요 09:59:45 330
1589339 조희연 이중언어 사상의 바탕은 조선족 우선이다. 3 청원동의 09:58:55 112
1589338 기름지지않는 샴푸좀 추천해주세요 4 .. 09:58:28 138
1589337 플라스틱 넓은 채반에 양말 말리면 어떨까요 8 ... 09:57:39 264
1589336 한달에 5만원씩 고향 친구들과 계를 한다는 남편 18 ... 09:52:16 860
1589335 당산역쪽 남자고등학교 2 ... 09:51:02 109
1589334 '文지지율 왜 높나요' 묻자 여론조사 대표 '5%P 빼고 보시라.. 12 KK 09:46:36 803
1589333 딸아이가 제가해준밥을 변기에 버리네요 ㅠ 23 참을인 09:43:58 2,041
1589332 고딩 애들 학원 어쩌고 계세요? 우한폐렴 09:41:52 199
1589331 재혼해서 새아이 나은 가정 ... 불화끝에 둘째만 데리고 집을 .. 23 고민입니다... 09:41:16 1,987
1589330 대만여행 위약금 4 ..... 09:38:53 510
1589329 여행 함께 하는게 그리 힘든가요? 10 고되기 09:37:17 664
1589328 워드작업시, 표 만들때 제목셀 반복해서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2 .. 09:37:17 112
1589327 이제 수업 끝나는 학원 선생님 선물이요. 1 ㅡㅡ 09:37:06 125
1589326 시끄럽고 말많은 사람 어케요 ㅠ 6 ㅇㅇ 09:33:04 520
1589325 남편은 담배를 피고 저는 입냄새가 나는데 6 ssul 09:28:10 1,230
1589324 아무리 정리한다해도 좁은집은 한계가 있어요 10 Min 09:27:41 814
1589323 건강검진 선택사항 조언 좀 해주세요~ ... 09:24:45 76
1589322 자한당은 인물이 없긴 한가봐요. 11 ad 09:24:25 655
1589321 9시반에 방통대 합격자 발표나요 6 떨려요 09:21:48 443
1589320 자폐성향의 아이들 일반 고등학교 다닐 수 있나요 2 .. 09:14:56 555
1589319 과자를 까놓으면 눅눅해지는 걸 모르는 사람도 있을까요? 5 .. 09:10:12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