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미국은 지소미아 1도 관심없어요.

/ | 조회수 : 2,258
작성일 : 2019-08-24 09:22:49
http://www.82cook.com/entiz/read.php?bn=15&num=2827030&page=1
밑에 지소미아 포기해서 미국이 난리났단 식으로 썼던데..ㅋㅋㅋㅋ 어이가 없어 몇자 적습니다.
미국이 무슨 지소미아 가지고 실망했느니 어쨋느니 다 개소리고요,
대외적으로는 중국이랑 무역전쟁이 제일 이슈고
미국 내부는 지금 총기사건 때문에 발칵 뒤집혔어요.
이민자들에겐 점점 관문을 좁혀서 사회복지혜택 받으면 영주권 안준다는걸 드러내놓고 하고 있지요.

미정부는 모지리 순실이가 체결한 지소미아 종료 따위엔 관심 없고 
대한민국 피 빨아먹던 왜구들이 군사정보 11월부터 빼먹지 못해서 지금 광광대고 있는겁니다.


이상 미거주 한인 아줌마.
끗!
IP : 104.174.xxx.252
25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맞아요
    '19.8.24 9:26 AM (68.129.xxx.177)

    미국은 지금 중국문제.

  • 2. ..
    '19.8.24 9:27 AM (58.232.xxx.144)

    해외 특파원님~ 감사~
    지소미아, 미국이 이미 승인했을 거예요.
    미국과 중국은 왜 끌어들이는지!
    노재팬에만 집중하면 됩니다.

  • 3. 미국은
    '19.8.24 9:29 AM (104.174.xxx.252)

    중국이 문제2222
    몇년 전만해도 한인타운이고 다운타운이고 좀 힘한다는 곳에는 중국인들이 진을 쳤어요..아주.
    관광지로 유명한 곳에는 중국인이 엄청 많았는데 얼마전 여행갔다왔는데 중국인들 엄청 없어서 굉장히 놀랐다는..오히려 유럽인들이 많아서 중국사람 준게 팍팍 느껴진답니다.
    심지어 내가 아는 서부에 대학다니는 중국인학생은 입국금지까지 당했다고..그래서 방학 때 중국도 안가기도 합니다.
    이러고 있는데 뭔 지소미아가지고 난리여..ㅋㅋㅋㅋ

  • 4. ... ...
    '19.8.24 9:30 AM (125.132.xxx.105)

    제가 보기에도 우리가 그동안 미국에 지소미아 종료한다고 통보했을텐데,
    니들이 감히 그럴리가 하다가 정작 종료해버리니까 이제와서 난리치는 거 같아요.
    미국은 우리에게 관심 없어요. 그냥 지들에게 득이 될수 있으면 이용하는 거죠.

  • 5. 뻥치네
    '19.8.24 9:32 AM (223.38.xxx.152)

    미국이 시켜서 반 강제로 한건데.
    중국이 시키는대로 파기.

    한국은 중국편

    美당국자 "한국 지소미아 결정, 우리에게 알려준 것과 정반대…문재인정부 집단안보 약속에 근본 의문" | 한경닷컴 - http://www.hankyung.com/international/article/201908232131i

  • 6. ㅇㅇㅇ
    '19.8.24 9:33 AM (114.200.xxx.212)

    지소미아 파기 미국과 다 사전협의된 사항임
    그저 일본 눈치때분에 우려스럽다 실망한다고 얘기한거지
    이미 미국과 다 합의돼 실행한거

  • 7. 오늘 미국증시
    '19.8.24 9:33 AM (73.52.xxx.228)

    미중국 무역전쟁때문에 폭락이네요. 트럼프가 중국에 보복관세때리고 미국기업 중국에서 떠나라고 했구만요. 트럼프는 철저하게 미국이익과 본인 재선에만 뜻있는 사람이예요. 우리는 그런 점을 이용해서 우리이익만 챙기면 되구요. 지소미아 그만둬서 미국 기분상하게 했다고 절절매면서 이 사단을 만든 일본정부는 냅두고 왜 우리정부를 욕하는지 몰라요. 밖에서 보면 한국 정말 크게 성장했는데 우리는 왜 우리힘을 과소평가하고 자학하는지 이해가 안 갑니다.

  • 8. ...
    '19.8.24 9:33 AM (49.175.xxx.250)

    http://news.v.daum.net/v/20190809030512715

  • 9. 윗님
    '19.8.24 9:34 AM (104.174.xxx.252)

    말씀도 일리는 있죠. 근데 중요한건 지금은 오바마가 아니라 트럼프가 대통령이란 것..
    트럼프는 자신과 재선에 이익되는 것이 중요하지 그 외는 별로 관심없어 보입니다.
    무엇보다 그는 일본에 빚지거나 엮인게 없는 인물입니다.
    사업 쫄딱 망했다가 부동산으로 다시 일어났고 은행, 대자본, 일본같은 경제강국 치고 받으면서 큰 사람이라 이익이 먼저지 다른건 짤없어요. 거기다 미국을 공격한 유일한 나라, 대외무역 적자보고 있는 상황이라..트럼프가 일본을 좋아할 리가 없죠.

  • 10. ㅇㅇ
    '19.8.24 9:35 AM (110.70.xxx.124)

    미국기자가 글 올렸잖아요.
    신경쓰지말라고 ㅋ

  • 11. ㅅㅇ
    '19.8.24 9:36 AM (118.223.xxx.136)

    본토왜구 토착왜구들과 기레기들만 왜들왜들

  • 12. 누가뻥을쳐
    '19.8.24 9:37 AM (104.174.xxx.252)

    뻥치네
    '19.8.24 9:32 AM (223.38.xxx.152)
    미국이 시켜서 반 강제로 한건데.
    중국이 시키는대로 파기.

    한국은 중국편
    -------------------------------------
    중국이 시켜서 했단 근거가 어딧음?ㅋㅋ 본인 가짜뉴스 믿는다고 다른사람도 믿을꺼란 착각은 금물!!

  • 13. ,,
    '19.8.24 9:41 AM (14.38.xxx.66)

    지소미아 때문에 난리라면 기사라도 떠야죠. 몇 개 뜬 건 죄다 아시안 기자발 익명 출처 기사라 미국이 관심 없는 거 티 나던대요 뭐.
    미중 / 미일 무역 협상 잘 되길 바랍니다. 빨리 끝나야죠.

  • 14. ㅇㅇ
    '19.8.24 9:42 AM (223.39.xxx.128)

    그러게요..총기사건이 제일 이슈같고..그래도 재선은 되겠죠? 샤이트럼프가 많다고 하던데..

  • 15. 맞아요
    '19.8.24 9:44 AM (1.177.xxx.78)

    트럼프는 사드도 왜 한국에?? 하는 사람이죠.
    그네가 중국 전승절 달려 가 푼수짓 하는것에 불안감을 느낀 오바마가
    일본과 억지로 묶어 놓으려고 만든 협약이죠.

    문프후 그 어느때보다 한미동맹이 탄탄한 지금 그런 협약이 필요치 않다는걸 미국도 잘 알기 때문에
    지소미아가 지속되든 말든 관심도 없음.
    그러나 일방적으로 한국 편 들어 줄수는 없으니 투트랙으로 외교적 제스쳐를 보이는 것일뿐. 전혀 문제 없음.

  • 16. 맞아요.
    '19.8.24 9:45 AM (223.38.xxx.84)

    외신 좀 보려고 구글 검색했는데 기사가 없어요. 영문기사도 죄다 한국발 번역기사... 미국은 관심이 없네요. CNN도 매일 듣는데 지소미아는 관심밖...

  • 17. ..
    '19.8.24 9:52 AM (219.248.xxx.230)

    왜들왜들ㅋㅋㅋ역시 해학의 82 굿

  • 18. .....
    '19.8.24 9:53 AM (223.62.xxx.78)

    티비 뉴스에서 엄청 오버한다싶었어요
    섭섭하다는 말 한마디에 얼마나 의미를 두고 잡고 늘어지는지 엄살도 엄살도
    극우놈들이 또 얼마나 미국과에 관계 거들먹거리며 우리나라 안보는 끝장났다 난리칠까 싶었네요
    오히려 위성말고는 알수 없는 일본보다 우리나라 정보력에 비중이 더 높아질거같은데 말이에요

  • 19. 미국은
    '19.8.24 9:55 AM (121.154.xxx.40)

    우리에게 아무관심 없고 돈만 뜯어 내려함

  • 20. ㅇㅇㅇ
    '19.8.24 10:16 AM (175.214.xxx.205)

    감사해요!!

  • 21. ...
    '19.8.24 11:16 AM (61.72.xxx.248)

    일본 땜시 괜히 화난척 하는 거 같고요
    사실 별관심 없을듯

  • 22. 나도 미국 아줌마
    '19.8.24 1:25 PM (73.64.xxx.6)

    관심 많은데... 신문에도 텔레비젼에서도 나오고..... 좀 걱정 되는 구만요.

    로컬 뉴스나 아침 뉴스같은데는 총기사건만 다루지만, 세계정치 뉴스는 탑이에요. --;;;

  • 23. 지소미아
    '19.8.24 2:15 PM (114.29.xxx.146)

    지소미아는. 현대판. 을사늑약. 자위대가. 유사시
    우리나라에. 들어올수. 있는. 독소조항.

  • 24. 위에 미국아줌마
    '19.8.24 4:16 PM (104.174.xxx.252)

    한국 지소미아 세계정치뉴스 탑이라고요?ㅋㅋ 지금 아마존불이 탑입니다. cnn.com만 들어가봐도 알것네.

  • 25. 퍼왔수다
    '19.8.24 4:17 PM (104.174.xxx.252)

    TRENDING: Amazon rainforest fires
    China tariffs
    David Koch
    Ruth Bader Ginsburg
    Missy Elliott
    Jumbo cat
    Exoplanets
    Labor Day events


    지금 트렌드 1위가 뭔가요? 지소미아예요???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606608 강원도 학원 휴원 문자 받았어요. 1 새누리=신천.. 12:18:38 33
1606607 두돌 아기 데리고 동네마트 될까요 2 .. 12:17:37 117
1606606 신천지 생각보다 가까이 있었네요 가을동화 12:17:31 129
1606605 중고나라 마스크 ㅇㅇ 12:17:18 58
1606604 태극기집회도 코로나 퍼트릴 생각이었던거 아닌가요? 1 걱종 12:15:34 120
1606603 우리 동네 온라인몰은 사흘 후에 배달이네요 3 .. 12:14:36 201
1606602 너무 웃기지 않아요? 8 이팝나무 12:14:26 301
1606601 이 시국에 저는 정신나간 애미인가봐요 4 ㅇㅇ 12:13:42 511
1606600 면마스크도 괜찮죠? 6 00 12:13:31 181
1606599 우종학 교수,중국 유입 금지 주장이 왜 과학적이지 않은가요?에 .. 2 페북펌 12:12:27 249
1606598 마라통합탕, 더이상 신천지를 정치 불쏘시개로 사용하지 말고 1 ㅂㅅ 12:11:25 102
1606597 식당용 국물 진한 김치찌개는 어떻게 끓이나요? 10 아무리해도 .. 12:10:39 234
1606596 문재인 지지자들은 마스크 조공 안하나요? 24 덕질 12:08:57 293
1606595 신천지 연락두절자 혹시? 13 정치인 12:08:32 613
1606594 어린 아기 있는 애엄마가 장례식장 방문한다는데.. 6 .. 12:07:34 354
1606593 친척 결혼식인데 혼주쪽이 대전 5 결혼식 12:07:00 270
1606592 신천지 지지 받아서 총선에 이기고 싶은 미통당 8 ........ 12:06:31 338
1606591 마스크팁 공유 4 sstt 12:06:09 472
1606590 안철수 "文, 대국민 담화해야"..방명록에 '.. 11 어쩌면좋다니.. 12:05:43 479
1606589 ㅋㅋㅋㅋ 토왜당 걔들 그래서 장례식 갔나 안갔나 13 흥미진진 12:04:27 496
1606588 학교 개학 일주일 연기해도 1 ㅇㅇ 12:04:20 423
1606587 이시국에 죄송하지만 백좀 봐주세요;; 7 출장 12:04:20 288
1606586 감염예방총괄 대구 서구보건소 팀장은 신천지교회 신도 16 ㅇㅇㅇ 12:03:36 818
1606585 대구 자한당 국회의원들 거의 13 코로나 12:02:52 619
1606584 암웨이 VS 종근당 유산균 2 아래 12:02:33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