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우울하신분, 괴로우신분, 다 내려놓고 웃고 싶으신분

보세요 | 조회수 : 2,833
작성일 : 2019-05-23 13:02:05
일단 한번 보세요. 
빅웃음 보장합니다.


https://www.82cook.com/entiz/read.php?num=2772962&reple=20086460
IP : 121.181.xxx.103
8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웃음전도사
    '19.5.23 1:02 PM (121.181.xxx.103)

    http://www.82cook.com/entiz/read.php?num=2772962&reple=20086460

  • 2. ㅍㅎㅎㅎㅎㅎ
    '19.5.23 1:09 PM (115.89.xxx.218)

    첫 링크된 글부터 빵빵 터졌어요..
    저 죽순인데 이런 글 언제 올라왔대요???
    저장합니다....감사감사...

  • 3. ..
    '19.5.23 1:18 PM (222.96.xxx.22)

    저도 웃긴글 저장합니다.

  • 4. 판다
    '19.5.23 1:27 PM (109.205.xxx.1)

    댓글을 달아야 제 마이홈에 저장이 되죠?

    감사합니다.

  • 5. ..
    '19.5.23 1:52 PM (220.84.xxx.19)

    웃긴글저장합니다~
    감사합니다 ~

  • 6. 웃긴글저장
    '19.5.23 2:09 PM (110.70.xxx.194)

    감사합니당

  • 7. 저도
    '19.5.23 2:37 PM (125.132.xxx.27)

    웃긴글 저장할께요
    ㅎㅎㅎ

  • 8. ..
    '19.5.23 3:46 PM (220.94.xxx.161)

    저장부터 하고 읽어요. 감사합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512981 차별 받으신 분들 .. 23:00:17 3
1512980 핑클팬들 좋았겠어요 joy 23:00:17 4
1512979 주진우 “윤석열 장모 문제, 함부로 언급하면 자동 명예훼손 걸려.. ㅋㅋ 22:57:44 382
1512978 지난주까지만 해도 반팔이었거든요. 4 날씨참 22:55:46 190
1512977 목소리나 말투 많이 중요하다고 보세요? 3 ㅇㅇ 22:54:43 169
1512976 검찰이 지금 민간인사찰하고 있는 듯 하네요, 5 11 22:50:34 468
1512975 검찰이 검찰개혁을 필사적으로 막는 이유. Jpg 2 필독요 22:47:03 419
1512974 피자 떡볶이 대단하네요 4 1112 22:45:46 830
1512973 윤석열은 장모하고 함께 사나요? 8 11 22:45:25 596
1512972 현조는 공식적으로 한국계 미국인이라면 2 **** 22:45:24 367
1512971 윤석열 대선후보 조사 1번 후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엿은호박엿 22:41:38 1,342
1512970 부산인데요 고층건물 사는 친척 언니 피난 나 왔어요 10 바람불어 22:38:57 1,757
1512969 윤석열이 익성에 연루되었다고 보도되니, 빡"쳤다는데,,.. 11 ,,,, 22:35:51 1,238
1512968 우리 이상한 발음의 외국어 놀이 해요 11 22:35:45 513
1512967 (펌)민부론에 대해 알아보자. 6 ..... 22:33:13 208
1512966 핑클은 진짜 옥주현이 살렸군요 11 22:32:36 2,281
1512965 태풍시 진짜 이해 안가는 사람들 12 얼음수족관 22:29:09 1,804
1512964 로라애슐리 원피스(의류)는 어디서 사나요? 4 primro.. 22:28:12 489
1512963 고1 아들이 아이폰을 사겠다고 하는데. 2 우울 22:28:08 357
1512962 이효리 미모죽지않았네요 17 지구별죠 22:27:52 2,361
1512961 뉴스킨 질문이요 1 좋긴해 22:27:04 226
1512960 핑클 놀랍네요 11 ee 22:26:07 2,003
1512959 교회 십일조는 봉투에 내는 건가요, 계좌 이체 하는 건가요? 5 궁금합니다... 22:23:29 468
1512958 핑클 무대 보니 효리가 진짜 이쁘네요 7 우와 22:20:13 1,927
1512957 서울에서 2박 3일 뭐 할까요? 6 ㅇㅇ 22:20:12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