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식적인 사람의 12가지 징후 라는데요
1. 타인의 사회적지위에 관심을 갖는다.2. 타인을 조종한다.3. 관심을 갈망한다.4. 절대 남의 얘기를 듣지 않는다.5. 자랑하기를 좋아한다.6. 약속을 어긴다.7. 기회주의자이다.8. 다른 사람을 무시한다.9. 작은 문제를 과장한다.10. 험담을 한다.11. 뭔가 필요할 때만 친절하다.12. 가장 필요할 때 사라진다.
몇가지나 동의 하세요?
딱 저네요ㅜㅜ
가식적이다의 사전적 의미와는. . .
난 가식적인 사람인건가ㅜㅜ
가식적 (假飾的) [가ː식쩍]
[관형사·명사] 말이나 행동 따위를 거짓으로 꾸미는. 또는 그런 것.
꼭 가식적이라고 할수는 없는데요, 그릇이 작은
사람들 특징이긴 해요. 여자들이 저런 사람들 많고요. 본인은 손해 안본다고 생각해서 영특하다 생각하는 사람들인데 생각이 좁게만 미쳐서 눈앞의 계산에만 빠르죠. 저런 사람들 주위엔 좋은 사람들이 안남아요 끼리끼리 어울리니까요. 잘나가는 집단에도 드물구요 잘 성장하도록 끌어주는 사람이 옆에 안남을꺼에요. 82에 맨날 인간관계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 많다하고 저런 유의 충고를 많이 하는데요. 본인들이 그런 사람들이라 주변에 비슷한 부류가 많은것임;;;;
저런 사람들은 적당히 비위 맞춰주고 쓰다 버리면 되요. 적당히 영혼도 자존심도 없는 부류라서요.
반대인 사람들은 옆에 두고 진실한 관계를 맺고 뭔가 함께 도모할 만한 사람들입니다.
하나도 해당 안 되네요.
가식 없는 사람인가봐요.
저도 하나도 해당 안되는듯.
근데 수시로 친일 왜구당과 그 지지자들 무시하고 욕하는것도 험담에 속하나???-.-
해당하는게 하나도 없네요
1번은 분명한듯
하나도 해당사항 없네요..성향상 가식적인거 젤 싫어하고 정반대성격이라 예상 했지만요..
저는 0
남의편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