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여기는 부산...전혀 덥지 않아요.

이상 기온 조회수 : 2,727
작성일 : 2012-06-25 14:46:29

연일 뉴스에서 폭염이라고 하는데

 

경기 서울 지방만 그런가요?

 

부산은 작년 6월과 비교해서 서늘하게 느껴져요.

 

오히려 이상 저온 현상인 것 같은데요...

 

IP : 210.180.xxx.200
1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6.25 2:48 PM (61.84.xxx.141)

    아침날씨 예보들으니 오늘 서울은 33도인가 올라가고 부산이 15도 제주도가 14도라고
    하더라구요
    차이가 많이 나네요

  • 2. 저도 부산인인데
    '12.6.25 2:48 PM (121.145.xxx.84)

    날씨면에선 부산이 너무 좋네요

    대학원 다닐때 서울에 있을때 겨울에 진짜 내복입었거든요..;;

    몇년전에 4월달에 대구 갔었는데..정말 더웠어요..;;

    요즘 제방에 앉아있으면 바람이 서늘하게 불어요

  • 3. //
    '12.6.25 2:50 PM (222.118.xxx.237)

    그러니 이상기온이죠..ㅎㅎ

  • 4. 여기는대구
    '12.6.25 2:50 PM (39.121.xxx.58)

    대구도 올해는 무지 시원하네요.
    밤,새벽엔 쌀쌀할 정도구요..
    낮아도 집안에서는 시원해서 선풍기도 안틀어요.
    올해는 요상하게 윗쪽이 더 더운것같더라구요.

  • 5. ..
    '12.6.25 2:50 PM (58.65.xxx.41)

    여기도 경남 베란다 양쪽문 열어 놓으니 추워여.

  • 6. .....
    '12.6.25 2:50 PM (123.199.xxx.86)

    서울은 폭염이라는데......부산은 정말 춥군요..ㅠ...여름이면...부산이 더 더웠는데..........
    그래도 본격적인 여름이 되면.....여지없이 덥겠져..

  • 7. 메아쿨파
    '12.6.25 2:51 PM (110.10.xxx.102)

    경북 포항이고.새벽에 추워서 아직 겨울 이불 덮어요. 낮에는 꼼지락 거리면 좀 덥긴하고.

  • 8. ..
    '12.6.25 2:53 PM (118.33.xxx.104)

    서울인데 너무 더워요..

  • 9. 경기도
    '12.6.25 2:59 PM (119.64.xxx.70)

    한낮에는 열사병걸리겠어요 사람이안다니네요

  • 10. ...
    '12.6.25 3:02 PM (112.168.xxx.112)

    전국 날씨 한번 보세요. 차이 많이 나던걸요.
    수도권은 엄청 더워요.
    거꾸로 지방이 시원하다니 ㅎㅎㅎ

  • 11. 여름에
    '12.6.25 3:07 PM (125.135.xxx.131)

    시원하니 좋구만 뭐 이상 기온이라 그러나요..
    더운 지역은 찌고 있고 남부지방은 시원하니 그런거죠.
    더우면 덥다 야단, 시원하다 이상 기온이라 그러고..
    이 한 여름에 시원하니 너무 살 거 같고 좋아요.

  • 12. ..
    '12.6.25 3:12 PM (39.121.xxx.58)

    여름에 시원하면 일단은 좋죠..
    근데 시원한것 이유중에 하나가 건조한 이유도 있거든요.
    우리나라 여름은 덥고 습한것이 특징인데 워낙 가물다보니
    그늘은 예전보다 시원한거구요.
    시원하니 좋긴하지만 가뭄이나 농작물 생각하면 걱정인거죠.
    이번 여름 땡하고 말건가요?
    저도 시원하니 에어컨 안틀고 좋다라는 생각 들다가도 아차! 싶던데요..
    너무 가물었어요.

  • 13. 패랭이
    '12.6.25 3:32 PM (210.206.xxx.184)

    여긴 동해거든요...긴팔옷 입어야되요 저온현상 한달넘게 계속되고 있어 큰일이예요..

  • 14. 또마띠또
    '12.6.25 3:33 PM (175.215.xxx.73)

    여기 울산인데요. 완전 추워요.. 날씨가 정말 미친듯...ㅜㅜ

  • 15. 경기남부
    '12.6.25 4:17 PM (182.208.xxx.161)

    수원인데요. 어제,그제,오늘 아주 무덥습니다.

  • 16. ....
    '12.6.25 4:22 PM (211.208.xxx.97)

    작년에도 초여름 이맘때쯤 대구랑 동해안이 서울보다 낮았어요.
    살다살다 이런 일도 있구나..신기했어요.
    올해도 그러네요.

    근데 아직 본게임은 시작도 안했다는거.
    7월중순~8월 무섭습니다.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8915 오늘 저녁은 또 뭘 먹나..ㅠ.ㅠ 11 2012/07/17 2,443
128914 남자는 여자의 과거를 어디까지 이해해줄 수 있을까요? 13 스나이펑스 2012/07/17 5,910
128913 새벽에 옆집 아이가 울어되서 잠에 깨요... 6 옆집사람 2012/07/17 1,882
128912 다들 시부모님 환갑때 쓰신 비용이 얼마나 되시나요? 6 며느리 2012/07/17 2,752
128911 박근혜의 아들... 13 2012/07/17 10,389
128910 외국인이 우리나라말 배우는게 많이 어렵나요 ..?? 15 ........ 2012/07/17 3,285
128909 MBC노조 "파업 잠정중단..18일 업무복귀".. 11 세우실 2012/07/17 2,017
128908 장동건 보고 왔어요~ 13 ^^~ 2012/07/17 5,068
128907 분당이나 그 주변,,해금배울 수 있는공간 3 해금좋아 2012/07/17 1,656
128906 옥션 국내숙박 3개 땡처리 떴어요 !!! 2 마노맘 2012/07/17 2,476
128905 날씨도 더운데 완전 대박! 무서운거 갑니다 ㅜㅜㅜㅜ 4 수민맘1 2012/07/17 2,259
128904 마늘 박피기 사용해보신 분 계시나요? 2 마늘 2012/07/17 1,992
128903 끌어다 붙이긴 잘도 붙여요 발전의힘? 2012/07/17 565
128902 푸트코트에서 파는 치즈피자, 냉장실에 둔거 먹어도 될까요? 1 코스트코 2012/07/17 1,142
128901 요즘 재미있는 영화 있나요~?? 2 윤은미미 2012/07/17 1,582
128900 쿠쿠 정수기... 2 마늘맘 2012/07/17 2,050
128899 너무나도 더워요. 1 이구 2012/07/17 1,175
128898 창원에 여고생 두신분들께 학교 추천 부탁 5 고민맘 2012/07/17 1,294
128897 잔잔한 음악,,편안한 음악앨범 추천해주세요~ 4 명상 2012/07/17 948
128896 어금니 빼고 임플란트하려면 오래 걸리나요? 8 치과 2012/07/17 4,200
128895 정형돈 노래. 듣지마.... 그거요. 넘 재밌어요 6 웃음 2012/07/17 2,524
128894 카페에서 매니큐어 바르는 사람한테..... 8 하늘물빵 2012/07/17 4,534
128893 의자폭 1인분이 너무 좁지않나요? 의자수를 줄이고 폭을 넓게하.. 1 우리나라 전.. 2012/07/17 968
128892 대전에 꽃시장 어디있는지 아시는 분~ 2 .. 2012/07/17 1,896
128891 엄마는 너의 긴 다리가 부럽다. 3 부러움을 사.. 2012/07/17 1,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