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패 션

뭘 입어야 더욱 돋보일까, 함께 고민해보아요

제 목 : 엘지패션몰(LG패션몰) 헤지스가방 가격어떤지 봐주세요~

| 조회수 : 8,847 | 추천수 : 0
작성일 : 2013-10-14 17:08:46


 

82cook에 놀러왔다가 엘지패션몰 팝업창을 발견하고 말았네요 ㅋㅋ

안그래도 헤지스 쇼퍼백 엄청 갖고 싶었는데 ㅜㅜ 알고보니 이번에 신상나왔다고 ..




 

 

엘지패션몰에서 넋을 잃고 바라보는중..

사실 오프라인매장에서 보고 한눈에 뿅 반해버렸는데

남자친구가 사준다고 하는데 너무 미안해서 ㅋㅋㅋ

 

근데 오프라인보다 확실히 엘지패션몰이 더 저렴하네요..

한 이십만원 정도?

 


 

사진은 엘지패션몰에서 다 가져왔어요..

내부 색상이 쌍콤쌍콤~ ><



소가죽이라 스크래치도 덜 나고, 볼륨감도 있어서 제일 잘 팔리는 핫 아이템이라고 하긴 하더라구요`

매장에서도 제일 잘 나가는 색상이래요ㅎㅎㅎ

엘지패션몰에서 살까 말까 고민중~~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심심한동네
    '13.10.15 4:24 AM

    대략 그정도 가격으로 보여요^^

  • 2. 꿀꿀꿀
    '13.10.15 12:43 PM

    코디 편한 가방인거 같아요, 실용성은 좋을듯.
    무겁지만 않타면 괜찮아 보여요

  • 3. 남매맘
    '13.10.18 2:02 PM

    색상도 디자인도 무난하니 예뻐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292 씨스타 다솜, 제 출근길 패션 어때요? 쥐쥐쥐 2013.12.03 4,420 0
3291 어께에 카메라 메고다니는 패션. 보기에 어떤가요? 4 서울남자사람 2013.11.29 2,887 0
3290 가방추천부탁드려요 3 캔디 2013.11.20 4,685 0
3289 부츠 브랜드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2 jacklyn 2013.11.20 4,375 0
3288 캔버스화는 어때욤?? shushune 2013.11.20 2,578 0
3287 이 패딩 제가 입어도 날씬해보일까요..?+_+ 4 김뎡뎡이 2013.11.19 5,935 0
3286 비비드한 겨울 코트들 12 cloudsway 2013.11.14 8,805 0
3285 핑크 코트 추천좀 요~~~~ 2 열심히살자2 2013.11.12 3,257 0
3284 여자 올화이트 패션좀 봐주세요!! 2 콘소메맛21 2013.11.06 4,936 0
3283 이 신발을 어쩐다?? 3 봄봄엄마 2013.11.05 5,626 0
3282 이런가방 수선 가능할까요? 3 민이네 2013.11.04 3,444 0
3281 저렴한 의류 이런곳은 어떤가요? eliss 2013.11.04 3,443 0
3280 이제 슬슬 비니나 털모자를 써야할 때가 옵니다~ cloudsway 2013.11.03 2,801 0
3279 출산후 밴드바지가 편한데 여기꺼 입어보신분 있으세요? 썬플라워0314 2013.10.30 2,502 0
3278 패션감각을 키울 수 있는 블러그 추천해주세요...중년을 위한 1 dudu 2013.10.30 5,164 0
3277 체크가 다시 유행할까요? 1 cloudsway 2013.10.29 3,043 0
3276 가을하면 니트죠! 4 cloudsway 2013.10.22 5,588 0
3275 김성령 드레스 데일리 2013.10.18 5,431 0
3274 일반 브랜드와 아웃도어 브랜드 2 히퓨리바비 2013.10.18 3,654 0
3273 엘지패션몰(LG패션몰) 헤지스가방 가격어떤지 봐주세요~ 3 파피푸페포 2013.10.14 8,847 0
3272 가을패션 데일리 2013.10.11 4,144 0
3271 면회갈 때 입을 옷!! 어떤 자켓이 좋을까욧?! 5 나혜 2013.10.08 3,847 0
3270 올 가을도 80년대 패션이 대세일까요? 2 cloudsway 2013.10.06 4,382 0
3269 아이폰5 롤링케이스 구매했어요 ~ gosid 2013.10.04 2,516 0
3268 40남성자연스런 복장알려주세여 2 꿀꿀꿀 2013.10.02 2,558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