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뷰 티

아름다움 유지라는 영원한 숙제를 함께 풀어보는 마당

제 목 : 압출안되는 화이트헤드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ㅜㅜ

| 조회수 : 8,224 | 추천수 : 0
작성일 : 2015-07-13 20:57:16
성인 좁쌀 여드름이 자꾸 생겨서 고민이예요 ㅠㅠ

모~ 청소년 여드름처럼 곪아서 붉거나 하진 않고 일반 여드름 처럼 손으로 눌러 짜봐도 전혀 나올 생각을 안하고 오돌 토돌하게 볼록 솟아져만 있고...

한참 시간이 경과 된 후에 눈으로 봐서 손으로 짜면 나올 듯한 것만 골라서 짜보면 딱딱한 하얀 덩어리가 쏙 쏙 빠져 나오고 구멍만 뻥 뚫려져 있다고 해야 하나요 으~~~~~~~

병원 가면 약품이나 기계 도움 받아서 억지로 짜는 방법 밖에 없을 것 같고...

병원에 가는걸 무지 시러라해서 먼저 민간 요법으로 자가 치료 하고픈데 ...

좁쌀 여드름이 생기는 원인과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다면 모가 있을까요???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꽃보다 선물~~
    '15.7.21 11:55 PM

    꼼꼼한 세안 추천드려요

  • 2. 캔디스
    '15.8.20 12:29 AM

    제가 십여년동안 비누로만 세안했고 괜찮았었는데 이번 여름에 화장도 안 먹고해서 자세히 보니 화이트헤더가 대박...(사실 화이트헤더인 줄도 몰랐음...화장품가게 직원이 말해줌..ㅋ)
    폼클렌징 사서 하루 하고 다 없어졌네요.
    반성했어요...

  • 3. takuya
    '15.9.7 7:41 AM

    클렌징 오일로 문지르면 녹아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9034 일반인 모델 이름 아는 분? 1 비준사 2016.10.18 5,478 0
9033 눈 밑의 아이백 1 판다 2016.10.09 6,304 0
9032 어깨뭉칠때 쓰는거요 볼볼이 2016.09.29 5,812 0
9031 얼굴 리프팅... 생각보다 험한일이네요!!! 8 집사람 2016.09.05 16,518 0
9030 요즘 저희 가족 헤어홈케어 중이에요~ 1 정구네 2016.09.05 7,181 0
9029 부산에서 반영구눈썹 아이라인 잘하는곳 아시나요?(자유게시판) 정다워라 2016.09.05 4,879 0
9028 수분보충을 책임져주는 아토클래식 김래원미스트 정구네 2016.08.16 2,694 0
9027 얼굴빛이 환해지는방법있을까요 7 요조숙녀 2016.08.09 13,001 0
9026 손등 검버섯 제거 1 하우스딸기 2016.08.01 9,998 0
9025 썬스틱 어처구니 2016.05.22 3,476 0
9024 오제끄 구르뽕.써보신분 계세요? 워니후니 2016.04.29 3,725 0
9023 유산균먹고 화장품 바꾸고 bmwz03 2016.04.28 10,146 0
9022 핸드메이크 무드등~~ 마마미 2016.03.25 2,747 0
9021 무료 화장품 샘플 받을 수 있는 곳 모음 딸기향시럽 2016.03.10 4,702 0
9020 출산 후 탈모 남얘기가 아니네요.. 알지쓰리 탈모샴푸도 써볼라구.. 또치토토 2016.03.02 3,111 0
9019 로레알 새치머리 갈색 몇호로 염색해야 이쁘게 방실방실 2016.02.14 12,913 0
9018 웃겨요.. ㅋㅋ 신비스러움을 지켜준데요.ㅎㅎ 2 yesto 2016.01.05 9,167 0
9017 아토팜 수분크림 괜찮나요?피부가 너무 건조해요. 라스페라 2015.11.18 3,983 0
9016 미강가루가 쌀겨가루인가요? 1 방실방실 2015.10.01 14,554 0
9015 아이유 아무리 봐도 잡티가 안보여요ㅠㅠ 2 꼼아숙녀 2015.09.25 10,364 0
9014 말랑말랑 날씬언니 다이어트 운동방법 발레핏 3 병맛사탕 2015.09.16 8,720 0
9013 한고은 예물 IWC 시계로 했나바요~ 1 또치토토 2015.08.28 10,126 0
9012 두피에 각질이 생기면? 5 쪼매매 2015.07.17 5,829 0
9011 웨지힐 예쁘죵? 건강한걸 2015.07.15 4,727 0
9010 압출안되는 화이트헤드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ㅜㅜ 3 으앙으엥으엉 2015.07.13 8,224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