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옥소리 이태리출신 전남편 근황 JPG

애들사진포함 | 조회수 : 34,085
작성일 : 2017-07-17 19:43:53

-사진 왜 올렸냐는  댓글이 있어서 링크 지웁니다~^^

옥소리가 낳은 딸내미인 거 같네요. 귀엽네요.



-사진 왜 올렸냐는  댓글이 있어서 링크 지웁니다.~^^

왼쪽 여자애랑 오른쪽에서 두번째 남자 아이가  지금 같이 사는 여자가 데리고 온 자녀이고

오른쪽 여자애랑 왼쪽에서 두번째 남자애는  옥소리가 낳은 딸 아들인 거 같네요.

옥소리 아들내미 잘 생겼네요.




- 링크 삭제합니다.-

다른 여자 생겨서 옥소리한테 일방적으로 통보했다 하던데 이 여자인 거 같네요.


http://www.facebook.com/photo.php?fbid=860075020728115&set=ecnf.1000017687554...

옥소리 전남편 근황 사진 추가합니다. 깜놀 주의하세요.


문제시 자삭합니다.



PS. 옥소리 전남편으로 알려진 이탈리아 셰프 "난 옥소리와 결혼한 적 없다" 주장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44&aid=0000502875


이럼 전 남편이 아니네요. 새로 만난 여자도 결혼 안해줬겠죠. 에라이~

옥소리도 잘한 거 없지만 남잘 만나도 어떻게 저런 걸.......








IP : 211.109.xxx.20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5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7.7.17 7:47 PM (1.176.xxx.24)

    아시안 여자한테만 집적대는게
    진짜 이상한 놈이네요
    불륜에 불륜
    이태리...
    생긴거도 기름지구만..

  • 2. 에궁
    '17.7.17 7:48 PM (125.130.xxx.189)

    옥소리가 이 남자랑 실제 혼인 관계였나보네요
    자녀를 둘 씩 낳고도 또 이별이라니 ᆢ참 기구하네요
    옥소리 얼굴도 연기도 좋았는데 결혼 잘 못 하더니
    인생 쉽지 않게 사네요
    이태리 요리사인 전 남편도 바람끼가 꽤나 있나 봅니다

  • 3. 눈쪽이
    '17.7.17 7:50 PM (39.7.xxx.57)

    옥소리랑 비슷한 분위기인걸 보니 저 남자의
    일관된 취향인듯.
    저번에도 적었지만 옥소리더러 두 번 세번도 이혼하라던
    나쁜 여자 벌 받길 바래요.
    엔조이가 아니라 저 남자랑
    남자와 여자로 인생 다시 살아보겠다고 늦은 나이에
    애까지 둘 낳고 애쓴게 느껴지는데 상처 입은
    사람한테 쉽게 조롱하던 역겨운 잘난척이 하늘을
    찌르던 여자들 꼭 지네 가족중에도 저런 일
    생기면 남한테 한 그런 모진 말 하길.
    애를 버리고 온건지 뺏긴건지 뭔지도 모르면서
    남의 인생에 함부로 말하던 여자들 똑같이 당하길.

  • 4. 이태리 요리사
    '17.7.17 7:55 PM (125.141.xxx.235)

    첨엔 그냥 젊고 핸섬하다 생각했는데
    세월 지난 지금 사진 보니
    야비하게 늙었네요.

    대만 새 여자(?) 독하게 생겼네요.
    이태리 새끼 나쁜 넘.
    옥소리씨 앞으로 힘내고 잘 되길 바랍니다.
    나름 열심히 잘 살려고 애도 둘이나 낳은 듯 한데
    안타까워요.

  • 5. 올망졸망한 아이들
    '17.7.17 7:57 PM (125.186.xxx.221)

    에휴 애들이 올망졸망 예뻐서 눈에 많이 밟혔겠어요
    부모행실이 어쨌건간에 애들이 무슨 죄인지..
    한창 엄마보고싶을 나이겠어요

  • 6. 여자 무섭게 생겼네..
    '17.7.17 7:59 PM (1.239.xxx.228)

    헤어진 아이들 때문에 옥소리 맘 아프겠다..

  • 7. .. .
    '17.7.17 8:00 PM (211.36.xxx.182)

    저 여자 잘보니 느낌이 옥소리예요
    삼각형 옥소리

  • 8. ㅇㅇ
    '17.7.17 8:02 PM (110.70.xxx.71)

    네 여자보니 이미지가 옥소리랑 많이 비슷하네요.

  • 9. ..
    '17.7.17 8:05 PM (1.243.xxx.44)

    여자사진 언듯 옥소리 닮았네요.
    저는 옥소리 편입니다.
    아휴.. 2번 이혼은 안하고 싶었을텐데.
    부디 힘내서 열심히 사시길.
    박철 정말 나쁜놈이예요.

  • 10. ㅇㅇ
    '17.7.17 8:05 PM (223.62.xxx.4)

    대만에서 많이 볼수 있는 얼굴과 스타일이네요. 당당하게 페이스북에 사진 행복해보이는 올리니...옥소리는 얼마나 맘이 아플까요 ㅠㅠ

  • 11. 에이~
    '17.7.17 8:07 PM (211.206.xxx.45)

    눈만 치켜올려 화장한거지
    옥소리 느낌멊는데요?
    코랑 입이랑 참 비할 수가 없는데...

    비슷한 느낌이란 분들 계시니 신기하네요

  • 12. 옥소리
    '17.7.17 8:10 PM (110.70.xxx.220)

    안쓰러운게 아니라요
    딱보면 모르나요
    그 이탈리아 남자랑 바람날때 이 남자랑은
    결혼까진 못하겠다 즐기면 끝나겠네
    이런 생각도 판단도 못했다는게 넘 멍청이같아요
    애 둔 낳아주면 붙잡힐줄 알았나요
    전만에 저런놈은 첨부터 가볍게보고
    육체관계나 맺다 헤어지면 헤어지는거고
    딱 그런사람이라는걸 왜 몰라요
    이탈리아 남자가 애 하나 있는 동양유부녀랑
    말도 안통하고 정서도 다른데 뭘 끝까지가고
    책임지려 했겠어요
    걍 저러다 언젠간 끝난다는거 알아야지
    옥소리가 진짜 바보천치 같구요
    지팔자 지가 꼬는형이네요

  • 13. 옥소리는
    '17.7.17 8:11 PM (183.96.xxx.12)

    완전 이쁜 얼굴이죠~~한국에서 잘나가던 연예인인데
    저 중국여자는 대만에서 흔하디 흔한 얼굴이에요
    서양남자 입장에서 구분이 안갈지도 모르죠~~

  • 14. ..
    '17.7.17 8:11 PM (220.85.xxx.236)

    여잔모르겠지만
    애들사진 왜올리는건지

  • 15. 이런
    '17.7.17 8:23 PM (118.44.xxx.239)

    사진은 어디서 구해요? 그것이 신기

  • 16. ㅠㅠㅠ
    '17.7.17 8:32 PM (124.50.xxx.3)

    멍청한 옥소리...

    여자 사진 보니 애들이 불쌍...

  • 17. ..
    '17.7.17 8:34 PM (211.36.xxx.71)

    옥소리는 지금도 남자가 있을듯 싶네...

  • 18. ..
    '17.7.17 8:37 PM (61.80.xxx.147)

    못 봤는데...ㅎ

  • 19. 오십넘으니
    '17.7.17 8:46 PM (121.177.xxx.201)

    더 젊은 여자로 갈아탄거죠. 옥소리 똑닮았네요..

  • 20. 12233
    '17.7.17 8:46 PM (125.130.xxx.249)

    전남편 취향이 한결같은가봐요..
    좀 센 듯한 인상의 고양이스탈 좋아하는거...

    위에 댓글대로 이태리남자가 동양여자를
    죽을때까지 책임질꺼라고 믿고..
    이혼했음서 또 믿고 결혼한게
    바보같아요.
    진짜 어쩜 다들 남자보는 눈이 없는지 ... ㅠ
    아버지 없이 커서 그런가.. 남자를 넘 쉽게
    믿고 의지하네요..

    한국남자들은 맘떠나고 정 떨어져도
    쇼윈도 부부라도 끝까지 가정책임지려
    애쓰잖아요...

    근데 서양남자가 그런거 신경쓰나요??
    아마 저 대만여자인지도 몇년살다 이혼할듯..

    그냥 남자랑 즐기다 놀다 헤어지면 되지..
    뭔 애를 2명씩이나 ㅠ
    진짜 답답함다

  • 21. qas
    '17.7.17 8:47 PM (222.119.xxx.21)

    새부인 옥소리랑 전혀 안 닮았는데요.
    여자 정태호같은데...

  • 22.
    '17.7.17 8:48 PM (49.167.xxx.131)

    궁금타 그사진 ㅋ 불륜으로 만났으니 같은밥법으로 헤어져도 죄의식을 못 느낄듯 서로.. 옥소리도 인생 고달프네요

  • 23.
    '17.7.17 8:49 PM (49.167.xxx.131)

    근데 재혼한여자도 옥소리 닮은거같아요

  • 24. 솔까
    '17.7.17 8:52 PM (175.213.xxx.182)

    옥소리 그래도 연예인인데 이탈리안 쉐프와 재혼이라니...좀 그랬어요. 솔까 유럽에서 쉐프란 직업이 좀 그렇거든요. 한국이나 최근에 요리 붐이 불면서 쉐프의 위상이 너무 넢아졌지요만

  • 25. 원래
    '17.7.17 8:57 PM (124.111.xxx.202)

    불륜으로 만난것들은 또다른 불륜으로 끝나게 되어 있어요.
    한번 바람핀것들은 계속 바람 피우는거에요.
    불륜년놈들은 사랑.책임.배려.존중.의리는 찾라볼수 없고
    쾌락만 추구하거든요.
    더러운 색에 빠져서 인생 망치는 불륜남녀들은 천벌 받아야죠.

  • 26. 옥소리
    '17.7.17 8:59 PM (223.39.xxx.195)

    옥소리가 훨씬 미인형이네요

  • 27. ...
    '17.7.17 9:38 PM (223.62.xxx.44)

    옥소리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을 듯.
    좋은 계모 아닐 인상.
    대만 여자 애들도 다 뾰족하네요.
    옥소리 애들 이쁘네요.

  • 28. 아니
    '17.7.17 10:02 PM (14.32.xxx.118)

    박철이 왜 욕을 먹어야 하나요? 옥소리때문에 얼마나 큰 피해를 봤는데
    결혼생활 속 이야기를 제 3자가 어떻게 다 알기에 박철을 욕하는건지

    개인적으로 그녀의 삶이 참 기구하지만
    그래도 연예인인데 언젠가 또 나오겠죠.

  • 29. 윗님
    '17.7.17 10:13 PM (125.179.xxx.108)

    박철 본인이나 지인이신가요??

  • 30. ...
    '17.7.17 10:33 PM (1.237.xxx.189)

    뭐에요 바람핀 남편에게 애 둘 주고 이혼한거에요
    대단~
    여기저기 애만 낳고 다니고

  • 31. ㅇㅇ
    '17.7.17 10:45 PM (211.184.xxx.125)

    박철 매니저가 박철 안마방 단골이라고 밝혔는데요.안마방 룸사롱은 불륜이 아닌가보죠???참나. 옥소리도 비도덕적인 짓 했지만 박철이 뭐가 잘한 게 있다고 옥소리만 매도하는지.

  • 32. ㅇㅇ
    '17.7.17 10:48 PM (211.184.xxx.125)

    도박, 뺑소니, 마약 등등 반사회적 범죄 저지른 인간들도 티비에 잘만 나오는데 옥소리는 왜 안되요? 좀 웃김.

  • 33. ..
    '17.7.17 10:55 PM (223.33.xxx.244)

    옥소리가 남자 보는 눈이 없네요
    그래도 본인이 낳은 아이들인데
    못키우는 옥소리 심정이 오죽하겠어요 ㅠ
    너무 안타깝네요

  • 34. ㅇㅇ
    '17.7.17 10:56 PM (211.184.xxx.125)

    어떤 남자 연예인은 코디랑 바람나서 독일 유학 핑계랑 불륜녀랑 동거하자 갖은 고생 다한 마누라가 질려서 이혼해줌. 이런 남자는 소문만 날뿐 그 어떤 비난도 안받고 엠씨도 하고 다큐멘터리 나레이터 고정으로 하고 엄청 잘나가던데 유독 대중이 옥소리한테만 너무하단 느낌.

  • 35. 아는아가씨가
    '17.7.17 10:58 PM (121.177.xxx.201)

    박철이.. 가게 종업원들은 투명인간처럼 취급하고 거기 매니저 이런 사람과만 얘기한다고 어느 가게 알바했던 아가씨가 그러더군요. 옥소리 이혼할때 자긴이해가 간디구 박철 인간적으로 너무 아니라구.. 다른 연예인들은 그정돈 아닌데

  • 36. 코코코코
    '17.7.18 12:34 AM (121.163.xxx.29)

    http://www.el-live.com/about-us/
    예쁘고 능력있는 여성인듯........?

    이래서 외국인들은 사랑식으면떠난다는게 외국인남친만들기는 꺼려져요..(아시아국가이외)

  • 37.
    '17.7.18 2:24 AM (211.114.xxx.234)

    두남자중 누군가요?둘다 느끼하네요ㅡㅡ

  • 38. ....
    '17.7.18 2:33 AM (58.234.xxx.66)

    옥소리 저 예쁜 아가들 두고 나올때는 마음이 얼마나 아팠을까요 ..경제적으로도 어려우니 못데리고 나온거 같아요 아기 사진보니 2015년에도 남남인거 같던데 택시 나왔을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절박한 심정이였을듯 .. 같은 여자로 참 가슴 아파요

  • 39. ㅉㅉㅉㅉㅉㅉㅉㅉ
    '17.7.18 9:26 AM (1.224.xxx.99)

    옥소리도 불쌍하게 죽은 진실씨도 남자보는눈 학원 보내고 싶네요. 진짜..........

    놀기좋은 남자와 결혼할 남자 감별사에게 돈 좀 주고 배우지...ㅉㅉㅉㅉㅉㅉㅉㅉㅉ

  • 40. 기구
    '17.7.18 9:45 AM (175.126.xxx.46)

    옥소리랑 똑같네요. 화장지우면 무지 별볼일없을 얼굴. 옥소리가 어쩌다 저리 추락했는지~한때 탑이었는데 대충 아무나 골라도 저놈보난 나을듯 자식하고도 생이별

  • 41. 옥소리 쉴드 어이없네
    '17.7.18 10:33 AM (121.172.xxx.14)

    ㅎㅎ
    옥소리 쉴드 치는 사람은 제정신인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옥소리가 무슨 짓해서 이혼하고 저지경까지 도ㅒㅆ는지 몰라서 쉴드치나요?

    불쌍하긴 뭐가 불쌍하고
    안되긴 뭐가 안됐나요

    다 자업자득입니다
    자신이 뿌린 씨앗 그대로 거두는 거지.

  • 42. 불륜을
    '17.7.18 10:33 AM (123.215.xxx.204)

    불륜을 쉽게 생각하는 사람들의 도덕성은
    빤히 내다 보이는건데
    그런남자 잡겠다고 애를 둘씩이나 낳았나봐요
    낳았으면 데리고 와서 잘 기르든지
    애도 두고 나왔나요?
    박철이나 옥소리나 둘다 안봤으면 좋겠네요
    머리도 나쁜게 도덕심도 책임감도 없나봐요

  • 43. ..
    '17.7.18 12:11 PM (1.237.xxx.175)

    아무리 예뻐도 강단 없으면 이리 털리고 저리 털리고..

  • 44. ...
    '17.7.18 1:08 PM (211.246.xxx.93)

    기사보니깐 양육권 분쟁 중이라네요
    옥소리는 수입이 없어서 뺏긴거같은데..
    모든걸 잃었네요...
    남자보는 눈이 처음부터 없었어요
    변우민
    박철
    이태리놈
    다 하나같이ㅠㅡㅡ
    진짜 첫단추부터 제대로 꼬였어요

  • 45.
    '17.7.18 1:28 PM (211.40.xxx.3)

    진짜 화난다

    쓰레기같은놈이구만


    아~~옥소리도참 ,,,,,,만나도어케 저런쓰레기양키를만나가지고

  • 46. 끼리끼리
    '17.7.18 1:57 PM (223.62.xxx.30)

    남편하고 사이가 나쁘던 아내하고 사이가 나쁘던
    이혼하고 새사람 만나야죠
    이혼 안하고 바람나서 칠렐레 다니는건
    애가 없으면 몰라도 애 엄마 아빠 자격이 없는
    사람들 이라고 봅니다
    남자보는 눈이 없는게 아니라 비슷한 끼리끼리
    만남일뿐 배신에배신이죠

  • 47. 어느쪽이
    '17.7.18 2:20 PM (175.117.xxx.60)

    남편인가요?듈중에

  • 48. ㅁㅁㅁ
    '17.7.18 2:26 PM (110.11.xxx.25)

    이태리 남자 기사 났는데 옥소리랑 절대 결혼관계 아니라고 기사났어요
    그냥 동거하는 수준이면서 아이 낳고 살았나 본데 지금 같이 산다는 에이미라고 하는 여자하고도 또 아이를 낳은거 같다고 기사에 나왔던데 저 이태리 사람도 무슨 취미인가요
    만나는 여자마다 결혼은 없이 애 낳는게

  • 49. 동물의왕국인가?
    '17.7.18 2:41 PM (61.80.xxx.147)

    인간이 본능에만 충실하면
    동물과 다를 게 뭐 있남.

  • 50. 팀호완
    '17.7.18 3:58 PM (124.197.xxx.1)

    사진 링크 다시 올려주심 안되나요, 너무 궁금. 아들이 엄마 닮으니까 정말 예쁠거 같은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081272 추석연휴 제주도 렌트카없음... ^^ 21:51:31 16
1081271 검은빨래에흰먼지? 어떻게 떼나요? 2 어쩐다냐 21:43:30 85
1081270 인상이 안좋고 째려본대요 제가... 1 .... 21:42:40 180
1081269 잠원동과 압구정동 아파트 중 6 솔트 21:40:07 231
1081268 해외송금 이름 빌려주는거 15 궁금 21:35:53 289
1081267 목에 생긴 기미는 어쩌나요?ㅠㅠ 3 기미 퇴치 21:31:39 241
1081266 전에 남편이 항문이 아파서 고생한다던분, 남편이 눈밑떨림 증상은.. 혹시 21:31:35 255
1081265 일요일 상암경기장 써니이 21:30:12 60
1081264 노처녀 결혼 전제로 만나기에 어떤가요? 19 운명 21:30:07 474
1081263 황금빛 내인생에서요 여주는 자신이 가짜 딸인거 아나요 ? 2 ㅁㄹ 21:26:42 635
1081262 좌식 소파 써보신분들 어떠신지... 7 조언 21:26:08 207
1081261 종가집물김치 어떤가요 .. 21:22:06 66
1081260 '진보 성향 판사' 개인정보도 넘긴 MB 국정원 2 샬랄라 21:21:20 151
1081259 Mb는 문통이 대통령이 될거라고는 꿈에도 몰랐을까요...?? 18 ... 21:18:22 1,422
1081258 강남 일반고는 서울대 몇명 가나요? 10 ㅇㅇ 21:15:35 701
1081257 달지않은 오렌지 주스아시나요? 2 ㅎㅎㅎ 21:15:08 165
1081256 추석때 자기엄마 선물 안사줄거냐는 남친 16 .. 21:14:28 935
1081255 명예훼손 잘아시는 분 10 ... 21:13:36 264
1081254 kbs는 셋트가 항상 저래요 ... 21:12:40 159
1081253 구스 베스트 깔별로 사도 될까요? 2 깔별지름신 21:11:42 291
1081252 방 한 칸 도배비용 어떻게 산정할까요? 4 이런 경우 21:09:59 216
1081251 은행에서 달러로 돈을 찾을수 있는 통장은 없는거죠? 2 궁금맘 21:08:51 203
1081250 장진석 의원님..(저도 아직 시작도 못했어요) 9 입술꾹 21:03:55 709
1081249 트렌치 코트 사고 기분이 좋아요 4 히히 21:03:41 876
1081248 출산 후 오신 시부모... 어이가 없네요 31 레모숲 21:03:30 3,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