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뷰 티

아름다움 유지라는 영원한 숙제를 함께 풀어보는 마당

Banner

제 목 : 코코넛팩 후기

| 조회수 : 5,808 | 추천수 : 16
작성일 : 2011-06-10 00:30:47
오늘 와서 한번 해봤는데요.
저는 약간 알싸한 느낌도 좋고 무엇보다 팩 뗀 후에 야들야들 촉촉한 수분감이 정말 대박이네요.
몇번 더 써봐야 알겠지만 SK2팩보다 더 좋은데요?
코코몽님 너무 감사해요! :0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코코몽
    '11.6.10 1:46 AM

    좋죠? 저는 근데 요즘 너무피곤해서 그런지 몸이 너무 안좋아져서 신경못쓰고 안했더니
    또 갑자기 푸석해 지네요 ㅠㅠ 피부는 역시 관리빨을 무시 못하겠어요
    저에게 뭐가 감사한가요..ㅋㅋㅋㅋ 얼굴에 잘 맞으시다니 제가 더 감사하죠

    알싸한 그느낌 전 중독됐어요.고추추출물..

  • 2. 푸른콩
    '11.6.10 11:03 AM

    맞아요. 중독성 있어요 ㅋㅋ

  • 3. 라라^^*
    '11.6.10 11:09 AM

    저도 여러가지~ 팩, 샴푸, 블랙솝, 영양제, 헤어제품..
    구입했는데 다 만족입니다. 감사해요..

    근데 팩은 코코넛과는 상관없지 않나요? 그저 촉감이 그럴 뿐..
    울 딸 코코넛 냄새 싫어하는데 코코넛팩이라 했다가 붙여주지도 못할 뻔 했어요.

    근데 다행히 냄새가 안나서 잘 쓰고 있지만요 ㅋ

  • 4. 코코몽
    '11.6.10 2:59 PM

    아니요 코코넛이랑 완전 상관있죠
    그 마스크가 코코넛 과육을 얇게 저며서 만들어 나온건데요

    붙이는 시트가 코코넛 과일 과육이에요

  • 5. 코코몽
    '11.6.11 12:39 AM

    저에게 쪽지자꾸 오네요 어디서 사냐고,,ㅎㅎ;;
    검색해보시면 다 나오는데^^;;;


    http://www.lotteimall.com/product/Product.jsp?i_code=6577486

    여기서 사심 되구요 지금 세일해요..^^

  • 6. 슈아
    '11.6.11 4:01 PM

    와우! 함 써봐야 겠어요~

  • 7. 코코몽
    '11.6.11 7:14 PM

    슈아님 한번써보세요 ^_^

  • 8. 쌍둥맘
    '11.6.13 9:57 AM

    저도 코코몽님이 링크 걸어둔 걸로 주문했어요.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 9. 민우민성맘
    '11.6.16 5:44 PM

    조금더 저렴한곳도 있어요
    http://www.cjmall.com/prd/detail_cate.jsp?item_cd=14632244&unit_cd=1001426330...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9076 고데기 추천 1 power777 2017.11.25 421 0
9075 저자극토너예요 신기신기 졸리졸리 2017.11.06 506 0
9074 네오젠 거즈필링 어떤게 제일 좋으셨나요? 1 미래리스맘 2017.08.25 710 0
9073 자랑샷 젤네일세트 샀어요 곤지곤지 2017.08.21 777 0
9072 속건성 수분크림 추처니 2017.08.07 1,176 0
9071 바르는 아로마 2통째 요플레요 2017.07.24 1,099 0
9070 피부에 탄력,잡티제거,화사하게하는 시술은 어떤건가요? 1 맘처럼 2017.06.11 2,170 0
9069 뽑아쓰는 스킨토너랑 크림샀어요 곤지곤지 2017.06.05 1,115 0
9068 여름에 쓰기 좋은 모공프라이머 추천드려요 1 fadkj 2017.05.23 1,414 0
9067 50대 수분크림 추천합니다. 2 taikou 2017.01.30 4,893 0
9066 무선고데기 써 보신분들 있으세요? 2 유봉쓰 2016.10.24 2,864 0
9065 송지은 걸그룹수분시크릿에서 본 수분크림 활용법 정구네 2016.10.24 2,723 0
9064 이게 바디워시인데 오일로된거래요 ㅎㅎㅎ 친환경 2016.10.20 2,652 0
9063 일반인 모델 이름 아는 분? 비준사 2016.10.18 2,572 0
9062 눈 밑의 아이백 1 판다 2016.10.09 2,951 0
9061 어깨뭉칠때 쓰는거요 볼볼이 2016.09.29 3,072 0
9060 얼굴 리프팅... 생각보다 험한일이네요!!! 7 집사람 2016.09.05 8,778 0
9059 요즘 저희 가족 헤어홈케어 중이에요~ 2 정구네 2016.09.05 4,052 0
9058 부산에서 반영구눈썹 아이라인 잘하는곳 아시나요?(자유게시판) 정다워라 2016.09.05 1,550 0
9057 수분보충을 책임져주는 아토클래식 김래원미스트 정구네 2016.08.16 1,522 0
9056 얼굴빛이 환해지는방법있을까요 5 요조숙녀 2016.08.09 6,386 0
9055 손등 검버섯 제거 1 하우스딸기 2016.08.01 4,608 0
9054 썬스틱 어처구니 2016.05.22 2,105 0
9053 오제끄 구르뽕.써보신분 계세요? 워니후니 2016.04.29 2,463 0
9052 유산균먹고 화장품 바꾸고 bmwz03 2016.04.28 4,507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