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식당에가보니 최근 많이 읽은 글



외식의 즐거운 추억, 쓰라린 경험을 진솔하게 털어놓기

제 목 : 태종대,부산역,자갈치시장 근처 맛집 추천 부탁드려요 ^^

| 조회수 : 6,191 | 추천수 : 112
작성일 : 2009-02-16 16:58:23
부산에서 태종대나 부산역 근처에서 아침 8~9시정도에 문여는  맛집 있을까요?^^

친정엄마 모시고 일본여행 다녀오는데...

여객터미널에 8시에 도착한답니다...

부산간김에 태종대도 둘러보고 자갈치 시장도 둘러 맛난것도 먹고 오려고 하는데요...

82쿡에서 검색해본 완당집도 10시에나 문연다고 하고....

횟집들도 점심때나 되어야 문열겠죠??

아이도 있고 큰 가방도 있어서 너무 멀리 다니는건 어렵구요....

울 회원님들의 추천 부탁드려요!! ^^

4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정초
    '09.2.17 12:20 AM

    부산역 앞에 해장국 하는 집들이 많이 있을 것 같고요... 아침 드시고 버스로 이동해서 태종대 함 둘러 보시고 점심은 자갈치 회센터에서 드시면 되겠네요....완당 그거이 비싸기만 하고...쩝....가방은 부산역에 맡겨 놓고 돌아 다니심이 좋겠져....

  • 2. 시골풍경
    '09.2.18 9:36 PM

    사실 그쪽엔 맛집이 별로 없던데요 며칠전에 갔거든요 회센터는 사기는 산데,,위생이 좀 ㅠㅠ

  • 3. 정초
    '09.2.19 8:53 PM

    붕장어(아나고)는 잘게 썰어서 미지근한 물에 기름기를 빼고 짤순이에 돌려서 물기를 쫘악 빼야 맛있는 겁니다... 그 짤순이에 빨래 짜겠습니까?...ㅎㅎㅎ...

  • 4. 에스라인
    '09.2.20 4:47 PM

    일단 생선회는 물기를 쫙 빼야 꼬돌하긴해요..
    그렇다고 짤순이에 돌리진 않던데..
    내가 사는곳은 아줌시가..수건으로 힘 빡시게 줘서..물기를 빼시는데..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5263 도곡동 노비아 에 노비오 미닝 2015.03.03 287 0
5262 연희동 파스타집 작은 나폴리 라벤다 2015.02.11 1,156 0
5261 청계산 지리산약초장어 루루 2015.02.07 624 1
5260 내호냉면- 고구마로 만든 면, 칼칼한 비빔양념 최고 3 시경 2015.02.05 1,241 0
5259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풀*채 2 라벤다 2015.02.01 2,217 1
5258 처음 먹어 본 피자헤븐 고르곤졸라크랜베리 피자! 이미지삽입 라니스터 2015.01.30 1,040 0
5257 [필동면옥] 정말 싸가지없는 서비스 3 캐시 2015.01.14 2,839 1
5256 문어숙회와 보쌈! 이미지삽입 나만배고프나 2014.12.29 2,659 0
5255 **맛집안내 손칼국수(3.000원)^^ 1 봉화산 2014.12.27 3,486 0
5254 [제주]올레국수~ 쵝오! 나나 2014.12.21 1,601 0
5253 압구정 '존쿡델리미트'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이미지삽입4 2014.12.17 2,869 0
5252 [신사동] 현풍밥상 이미지삽입1 나만배고프나 2014.12.12 3,694 0
5251 [강남역] 냄새없는 삼겹살 구이집 철든놈 이미지삽입 올가닉골드 2014.12.12 1,645 0
5250 [신사동] 요리가 맛있는 아인펍 이미지삽입 나만배고프나 2014.12.09 1,647 0
5249 cj 이재현회장이 선물하는 아름다운 간식 레시피 1 Yorisa 2014.12.05 2,671 0
5248 북촌손만두 센트럴시티점 비추에요 오만과편견 2014.12.04 1,455 0
5247 쌈 무한리필로 즐기는 웰빙런치~ 원할머니 보쌈족발&건강쌈밥 후기요! 이미지삽입 또치토토 2014.11.30 1,762 0
5246 [이태원]경리단길 Serious Deli 2 살림하는공쥬 2014.11.13 3,704 0
5245 과천 카페 봄 2 살림하는공쥬 2014.11.11 2,232 0
5244 인사동 수제 엿집 [잇더엿] 1 살림하는공쥬 2014.11.10 1,951 0
5243 강남역 고기집 더하누그릴에서 강남생일파티 이미지삽입 별라리 2014.11.07 1,838 0
5242 일산 서구쪽의 돼지고기..제주 진 뒷고기 4 luckyme 2014.11.04 1,842 0
5241 경복궁역(서촌) 칼국수와 빈대떡 추천! 5 SilverFoot 2014.10.20 4,259 0
5240 대명리조트변산근처 맛집소개부탁합니다~^^ 1 데레사 2014.10.20 1,784 0
5239 제주 고기국수 또먹고싶어져요 ~~ 이미지삽입1 똥또르 2014.10.13 2,413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