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이런글 저런질문

즐거운 수다, 이야기를 만드는 공간

제 목 : 어머나 한국이 2050년엔 GDP 세계2위될거라고 월스트릿에서 말하네요

| 조회수 : 3,624 | 추천수 : 14
작성일 : 2011-05-20 13:27:44
대한민국 정말 대단하지요? 그쵸?

월스트릿이 이런기사를 썻다는게

며칠전엔 막강한 일본혼다아코드를 제치고 기아가 더 많이 팔렸다구 하더라구여.

아휴~ 신난다.

여러분은 짜장면이 좋으시나요? 짬뽕이 좋으나요?

저는 간짜장을 좋아하거든요?

또 현대 제네시쓰가 BMW 530! 가 뭔가 인터넷에서 맞짱을 뜨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역시 배고플때는 간짜장이 쵝오다.

짬뽕드시는분은 제가 암말도 안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나는 돈준다구해도 짬뽕 안먹는데....... ㅠㅠ

그리고 간짜장 드실땐 고운고추가루 뿌리는거는 필수인거 알고계시죠? ㄳ

에휴~ 단한장 짜장면사진을 못 올리네요. 290kb 가 초과한다고........

영자님, 제가 어디가서  조그만 짜장면사진 구해올께요. 지우지마요. ㄳ
                          

                            영자님 만수무강하세요

                                     m(--)m

                                서울시tea 드림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가브리엘라
    '11.5.20 1:35 PM

    방을 잘못찾으신듯..

  • 2. 살림열공
    '11.5.20 1:42 PM

    원글님, 주장하시는 바가 뭔지 모르겠네요.
    2050년에 세계 2위가 되는게 중요한게 아니고 동네 저소득층 공부방지원금이나 좀 챙겨주면 좋겠습니다.
    서울 시내를 과하게 꽃 치장 한 거, 멀쩡한 보도블럭들 자주 갈아 엎는 것을 보면 저 돈으로 애들 입에 음식이라도 넣어주지라는 생각만 듭니다.

  • 3. phua
    '11.5.22 12:23 PM

    그 뉴스를 보고 원글님 같이 철썩같이 믿으시는 분이 있군요.
    " 뻥도 가지가지.." 라고 했는데...저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38942 요통과 매트리스, 질문 입니다 !! 숲과산야초 2018.05.26 39 0
38941 아까 진도군에서 뭔가 쿠쿵-! 거리면서 마을 전체가 흔들렸는데 .. 없다아 2018.05.24 190 0
38940 장볼때 홈플러스에서 보세요! leo88 2018.05.23 419 0
38939 저도 드디어 다낭 가봅니당 냠냠후 2018.05.18 476 0
38938 데어리퀸에서 햄버거 1년 무료이용권 준대요..ㅋㅋ 마마미 2018.05.16 455 0
38937 놀러가서 신음 딱이겠어용~ 마마미 2018.05.15 1,018 0
38936 연어샐러드~ 나약꼬리 2018.05.10 736 0
38935 help me.ㅠㅠ 4 seesea 2018.05.09 984 0
38934 밥솥이 문제라...... 2 숲과산야초 2018.05.07 591 0
38933 글 스크랩은 어떻게 하는거예요? 2 으쌰아쌰 2018.05.03 442 0
38932 저도 오늘 떠납니다..^^ (시간여행님 워너비) 2 돌직구 2018.05.03 1,376 0
38931 딸래미 선물로 마트놀이세트 나약꼬리 2018.04.30 619 0
38930 혹시 제주에서 젓갈 사오신분들... 1 물보라 2018.04.26 1,209 0
38929 쪽지보내기가 안되요 1 깽이 2018.04.25 328 0
38928 혹시 이 일본 커피잔 어디 브랜드인지 아시는분 있을까요? 4 병다리 2018.04.13 2,605 0
38927 코치 스니커즈 (Alivia) 지미 2018.04.11 1,071 0
38926 아이방에 곰팡이 냄새가 나는데.. 3 zzangga7 2018.04.10 1,432 0
38925 식품 주의성분 확인 추천 어플 2 준이맘 2018.04.02 1,124 0
38924 퍼팩트고추판매처 꼬막공주 2018.03.31 833 0
38923 4살 남아랑 놀러 갈만 한 곳 제발 추천 해 주세요 4 한가지 2018.03.21 989 0
38922 반찬포장용기 낱개 구매하는곳 여쭤볼게요 1 lsjlsj 2018.03.20 990 0
38921 여성호르몬주사 맞아보신분 있으신가요~? 5 너맘내맘 2018.03.17 2,810 0
38920 하이패스를 구입해야 하는데 어떤게 좋은지요! 추천바랍니다 1 늘푸른솔나무 2018.03.16 837 0
38919 비를 맞으면 안 되는 이유? 3 해남사는 농부 2018.03.05 2,585 0
38918 집이 있다는 것 5 해남사는 농부 2018.03.01 4,205 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