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살림돋보기

알짜배기 살림정보가 가득!

제 목 : 옥숀회원 -- 크리스피크림도넛 1 + 1 쿠폰 확인 해 보세요.

| 조회수 : 5,753 | 추천수 : 134
작성일 : 2010-01-19 16:07:38
옥숀회원중 등급이 골드 이상인 분께 드리는 쿠폰이네요.

아주 가끔 옥션 이용하신분은 골드정도 되는것 같아요


옥숀 로그인 하시고, 마이옥숀으로  

왼쪽에 아이디와 등급 표기되는데, 바로 혜택보기에 들어가 봤더니 이런 황금(?)같은 쿠폰이 숨어 있네요.

1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한 푸폰입니다...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준짱
    '10.1.19 5:03 PM

    비교적 많이 사용하는데 사파이어네요.ㅠ.ㅠ

  • 2. 블루스카이
    '10.1.19 5:53 PM

    좋은정보보고 저는 들어갔더니
    그거말고 KFC 무료 쿠폰있어서 그거 받았어요
    그것받아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 3. 고무줄 나이
    '10.1.19 7:10 PM

    준짱님,, 사파이어가 골드보다 높은거에요~
    저도 사파이어인데 받았어요. 해보세요~~

  • 4. 지향
    '10.1.20 12:46 AM

    하하.. 옥"숀"... (죄송합니다.. ㅠㅠ)

  • 5. 수박나무
    '10.1.20 9:29 AM

    옥숀... 처음엔 일부러 그리 적은건데, 션이라고 하기엔... 쫌 그렇길래...

  • 6. 준짱
    '10.1.20 9:31 AM

    앗,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혹시나 하고 쿠폰이 있나 봤는데 못찾았었거든요.
    다시 가봐야겠네요~

  • 7. 준짱
    '10.1.20 9:36 AM

    ㅎㅎ 아래부분까지 안봐서 몰랐었네요.
    감사합니다. 다운받았어요~

  • 8. 마리엔느
    '10.1.20 1:27 PM

    골드인데 KFC 에그타르트 무료쿠폰과 도넛1+1크림 둘다 인쇄되네요. 감사~

  • 9. 지향
    '10.1.21 2:05 AM

    옥숀.. 그냥 발음이 귀여운것 같아서 웃었어요... 기분 상하신 건 아니죠? ^^

  • 10. 지네인
    '10.1.21 8:34 AM

    젤 윗등급이지만 인근에 크리스피...뭐시기가 없어요
    지방 시골이라 입맛만 다시곤해요 ㅎㅎ

  • 11. 담화린
    '10.1.21 9:52 AM

    맞아요.. 수원인데 여기도 크리스피도넛이 없어요.. 저는 그냥 kfc 1조각 무료만..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17291 김을 잘라 김가루 만들기 12 쯩호엄마 2017.12.17 8,123 2
17290 에어프라이어 코팅벗겨졌을때 해결방법 대박 7 arbor 2017.12.11 6,313 2
17289 다이슨 청소기 구입계획 있으신 분들 확인하고 구입하셔요~ 14 투동스맘 2017.11.06 10,468 0
17288 무선청소기 6 옹기종기 2017.10.20 5,175 0
17287 면생리대 직접 만들어봤어요. 3 옷만드는들꽃 2017.09.13 5,425 0
17286 31평 싱크대 리모델 했어요... 20 적폐청산 2017.08.21 16,530 0
17285 커피메이커로 차 우리기~ 2 콩나물반찬 2017.06.25 7,888 0
17284 집안 미세먼지엔... (어저께 "생생정보통신".. 20 화안 2017.04.07 17,586 0
17283 묵은 김치냉장고 버리기 9 고고 2017.04.04 15,087 0
17282 초극세사 미용보습장갑 활용법 7 행복만땅 2017.03.01 8,566 1
17281 키친 리모델링 - 이사의 이유 130 개굴굴 2017.02.24 23,115 5
17280 초록색욕조ㅠㅠ 의 [화이트톤 욕조 변신] 욕실셀프페인팅 6 7tkdnsk22 2016.12.09 11,433 1
17279 보일러 필터 청소해봤어요.(난방비 절감 방안) 3 자바기 2016.11.01 9,396 0
17278 냉장고에 영수증 붙이기..ㅋ 22 흠흠 2016.10.10 25,800 0
17277 유성매직 지우는 생활의 노하우 4 지리맘 2016.09.19 9,984 0
17276 무료로 수질검사 받으세요 2 여치 2016.07.28 6,419 0
17275 환풍기 2 아줌마 2016.07.16 7,948 1
17274 설겆이 5 아줌마 2016.05.12 14,731 0
17273 어버이날 선물 어떤거 하시나요? 2 칠봉깨봉 2016.04.25 9,098 0
17272 친구따라 강남가기 1 까부리 2016.04.18 15,921 0
17271 냄새 연기 안나는 오븐 / 괜찮은 절전용 멀티탭 12 이희빈 2016.03.11 17,163 1
17270 내게강같은평화.jyp 2 괜찮은인생 2016.03.03 11,202 0
17269 북유럽식기 구매했어요.~~ 3 멋쨍이엄마 2016.02.28 19,431 0
17268 안보면후회하는 일상생활 유용한 꿀팁 49 로사 2015.12.14 48,095 4
17267 겨울철 난방비 절약법 7 로사 2015.12.11 20,969 1
17266 예쁜 그릇이 많은 서울대학교 도예전공 판매전에 놀러오세요^_^ 2 바쁜멍멍이 2015.11.17 17,406 0
17265 침대 매트리스 청소업체 말고 소금으로 한다네요 3 콩콩이마미 2015.11.06 15,135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