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노벨평화상 후보?

| 조회수 : 731
작성일 : 2013-01-04 18:14:08
조용기 목사가 노벨평화상 후보네어쩌네라는 말이 있나봐요. 희한하네.... 본인도 이유가 궁금할듯..
IP : 1.245.xxx.29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ㅇㄹ
    '13.1.4 7:11 PM (115.126.xxx.115)

    대체 뭘했다고?..
    저것들한텐 유럽도 좌빨에 종북이구만...

  • 2. ,,,,
    '13.1.4 7:18 PM (125.142.xxx.87)

    기독교 측에서 자기끼리 그냥 추천한거에요.
    자기네가 후보라면 다 후보인가?
    한심, 몰염치...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985 오늘 쉬는날인데 뭐할까요 ㅠㅠ 13:34:50 3
1127984 오늘 법원에서 구속결정 여부 내려지는 데 불안합니다 우병우 13:32:54 39
1127983 예전에 가입한 사이트, 탈퇴가 안됩니다. 오래된 사이.. 13:32:11 8
1127982 리틀팍스 어학원 일해보신 분 계세요? 영어 13:30:45 29
1127981 새벽이나 아침에 운동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세요? 미라클모닝 13:30:24 36
1127980 인터넷에서 커피2박스 사고 후기 남겼는데 2박스 또 왔어요^^ 헐..대박 13:28:21 178
1127979 문통자서전)진보언론에 대해ㅡ401페이지.txt 2 응.진보지들.. 13:27:24 48
1127978 소음순수술 잘하는병원좀 알려주세요 1 힘들어요 13:26:58 167
1127977 김건모 vs 신승훈 4 ㅋㅋㅋ 13:25:20 205
1127976 등교길 중학생들이 너무 대견해요 3 따뜻 13:24:05 252
1127975 이탈리아 명품 아울렛에서 뭐 사면 좋을까요 ... 13:23:35 54
1127974 고장밥솥 1 쿠쿠 13:23:03 49
1127973 아이가 성당 첫영성체 공부를 너무 힘들어해요 5 ㅇㅇ 13:21:14 141
1127972 날이 추워서 택배 테이프가 떨어진답니다. 1 ... 13:20:29 222
1127971 자근 근종이 14cm라는데 4 오늘 13:19:26 343
1127970 교사는 되기 힘들지만.. 이만한 직업도 없는듯요. 17 ... 13:16:54 634
1127969 친구와 지인의 차이가 뭘까요? 2 깍뚜기 13:13:28 156
1127968 수능평균,수능백분위평균 1 수능질문 13:10:32 139
1127967 코스트코 양재 광명 어디가 크나요? 2 조니 13:10:02 64
1127966 세상에나 쥐새키 석해균 선장 치료비도 떼먹었네요 ㄷㄷ 1 이해불가 13:09:22 340
1127965 파김치 할려고 파 두단 사왔는데 시들.. 2 ㅡㅡ 13:04:47 202
1127964 강화마루 찍혀서 보수했어요 5 ... 13:02:59 364
1127963 버건디색 다운 입나요 5 ... 13:02:09 346
1127962 제가 친정부모님께 바라는게 큰 마음인가요..?? 12 13:02:05 544
1127961 지거국 보낸 아들의 4년 26 ... 12:56:12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