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박근혜 후보, ‘휴대전화 사진찍기’가 부러웠나?

무명씨 | 조회수 : 1,883
작성일 : 2012-12-17 16:43:44
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진찍기 알바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565722.html
IP : 121.97.xxx.218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ㅉㅉ
    '12.12.17 4:45 PM (39.116.xxx.12)

    저기있는 젊은애들 정말 한심해보이네요..
    대학등록금..취업..걱정도 안되는지..ㅉㅉ

  • 2. 왜왜왜~~!
    '12.12.17 4:47 PM (115.20.xxx.183)

    부끄러움은 왜 내 몫이여야 하는건가용~ㅠ.ㅠ

  • 3. 평행우주론...
    '12.12.17 4:50 PM (182.218.xxx.169)

    2012년의 다른 차원에 살고 있는 분(??)들.....ㅜ.ㅜ

  • 4. 럭키№V
    '12.12.17 4:51 PM (119.82.xxx.91)

    유세하는데 호응 진짜 안해주더군요 ㅋㅋㅋ 그들도 보는 눈, 듣는 귀는 있을테니까..

  • 5. 마니또
    '12.12.17 4:54 PM (122.37.xxx.51)

    그러함에도
    손가락은 2승기를 가리키네요....

  • 6. 부도덕한데 무성의까지
    '12.12.17 5:53 PM (124.54.xxx.17)

    진짜 한심하고 무성의 하네요.
    사진 알바를 쓸 거면 최소한 들어올 때, 나갈 때 다른 애들로 배치하는 노력은 해야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315576 술을 매일 마시면 알콜 12:38:39 19
1315575 PC방 살인범 가정은 생각에 12:36:02 106
1315574 청년인턴 등 단기 공공일자리 5만9천개 만든다 3 ........ 12:33:19 65
1315573 체력 끌어올리는 방법좀 없나요 2 ㆍㆍ 12:32:00 70
1315572 조국수석 비판한 강민구 부장판사ㅎㄷㄷ.jpg 2 장충기문자 12:30:42 187
1315571 남자들 참 이기적이예요 3 ooo 12:27:38 279
1315570 남자 나이 마흔되면 눈물이 많아지나요? 2 ... 12:26:44 64
1315569 모든 일들이 부담스러워요 ... 12:25:26 92
1315568 내 맘 속 핫한 여성 연예인 있으신가요?^^ 8 걸크러쉬 12:24:47 300
1315567 출산 후 재기 성공하셨나요.. ㅜㅜ 12:24:47 69
1315566 리틀팍스 어떤가요? 고민 12:23:10 60
1315565 세입자인데 말해야 하나요? 2 .. 12:21:55 199
1315564 전우용 역사학자 페북.jpg 5 ... 12:19:38 260
1315563 무릎 안"구부리는" 운동으로 뭘 하면 좋을까요.. 4 기체 12:10:16 196
1315562 장판 자국 방지하는 끼우개 파나요? 1 아리송 12:09:35 84
1315561 집회에도 품격이 있죠?…태극기집회 뒤 서울역 가보니 1 다음이닫은기.. 12:09:16 144
1315560 콘서트 암표파는 사람들 신고 안되나요? 1 혹시 12:08:16 110
1315559 건강검진 예약했는데 생리가 안나오네요 1 갱년기 12:06:48 132
1315558 제주도 버스 투어 해보신 분 있나요??? 5 .. 12:05:57 171
1315557 이재명 떨거지들은 왜 노무현,김대중대통령의 박해에 6 ㅇㅇ 12:00:15 163
1315556 적폐청산 외치더니, 궁지 몰리자 이명박·박근혜 때도 그랬다. 14 ........ 11:58:39 416
1315555 하루에 10분도 아기 돌보지 않는.. 9 애엄마 11:58:29 925
1315554 친정부모는 니들 잘살라 보태주고 3 ... 11:56:33 630
1315553 기내용 가방에 액체 얼마나 가지고 탈 수 있나요? 5 동글 11:54:18 206
1315552 농어촌전형에 대해 아시는분 계실까요? 4 아으 11:52:33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