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제 목 : 마음의 힐링이 필요해요.

ㅜㅜ | 조회수 : 2,355
작성일 : 2012-12-16 01:40:36
다니는 카페에서 정치글 올린다고 지겹고 짜증난다며
왕창깨지고 왔어요. 부쩍 ㅂㄱㅎ 지지자들이 무섭게 물어뜯네요.
자기들도 ㅂㄱㅎ 사진 올리고 지지독려하지 그런건 안하면서
남의글에 거의 비슷해요. 나는 부동층인데 이곳에서 정치글 보기싫다. 니글때매 야당이 더 싨어진다. ㅎ

당신 부동층 아닌거 알아요. 소리가 목까지 나오는거 간신히 참았어요. 무슨 보수전용카페도 아닌데 몇몆이서 왜 저러는지..너무 속상해요.
물려보니 기분 완전...ㅜㅜ

위로해주세요.ㅜㅜ
IP : 39.112.xxx.20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6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2.16 1:47 AM (223.33.xxx.19)

    저랑 같은까페 계셨었나요?
    저 지금 까페에서 그런글 댓글 달다가 속터져서 82로 왔어요ㅠ 진짜 속이 부글부글 끓어요ㅠ

  • 2. 애쓰셨어요..
    '12.12.16 1:48 AM (211.219.xxx.103)

    그냥 버리세요..
    글 뗀 사람이면 읽다보면 알테고 귀 뚫려있음
    좋은 세상이 왜 좋은 세상인지 알날이 오겠죠..
    다만 지들은 흙뿌렸는데 같이 혜택 받는게 좀 짜증은 나네요...
    연말이니까...부족한 불우이웃...도와준다~ 생각하세요...
    옛다~ 500원 하시고..맘 푸세요~^^

  • 3. 223님 ㅜㅜ
    '12.12.16 1:51 AM (39.112.xxx.208)

    님께도 위로 전해요. 토닥토닥. ㅜㅜ

  • 4. ..
    '12.12.16 1:52 AM (203.100.xxx.141)

    쌈닭들인가 보네요.

    어디진...닭장 들고 쫒아가게.....

  • 5. 211님
    '12.12.16 1:52 AM (39.112.xxx.208)

    감사해요. 큰 위로됩니다.^^

  • 6. 203님
    '12.12.16 1:53 AM (39.112.xxx.208)

    ㅋㅋ 그런가봐요. 자기들이 공작샌줄아는 쌈닭. ㅋ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223294 19)오르가즘 질문요.. 2 .. 01:04:08 381
1223293 골목길의 이재민 ㅎㅎ ㅎ_ㅎ 01:03:16 151
1223292 햐~ 진짜 이혼하고프네요 .. 01:00:57 341
1223291 불교의 수행법에 관심이 많으신 분 3 강물 00:47:02 262
1223290 유통기한 지난 카야잼 괜찮을까요? 3 잼잼 00:34:46 272
1223289 저기....올드팝 제목좀 알려주세요 5 00:29:15 244
1223288 이재명의 최순실인가???, 백비서.백비서.백비서. 9 부선시장 00:22:46 568
1223287 성년의 날 메세지 폭주때문일까요? 1 ㆍㆍㆍ 00:19:20 441
1223286 강아지)바닥에 미끄럼방지 코팅하신분~ .. 00:18:20 143
1223285 tvn 출연 연예인들은 계속 사고치고 하차하네요 2 .. 00:16:03 1,186
1223284 집값 큰 하락 시기가 3번 있었다고 들었는데 2013년은 3 ... 00:14:43 1,018
1223283 음료수 리필이 사라진 이유 9 ㅡㅡ^ 00:12:32 1,919
1223282 다으뵈이다 영상 원해요 3 다스뵈이다 00:11:21 205
1223281 제가 과했나요? 5 dma.. 00:08:54 643
1223280 갑자기 카톡 전송이 안돼는데..지금 다들 되세요? 19 뭐지 00:07:53 1,642
1223279 세계의 아침밥 2 ㅋㅋㅋㅋ 00:06:56 819
1223278 맵시나고 입으면 편한 속옷 추천해주세요~ 7 결정 00:06:55 543
1223277 목소리작은 초등 남자아이 뭐가 도움될까요? 4 아들맘 00:04:04 174
1223276 남편에게 화를 내지않는 방법 있을까요 2 ..... 00:03:27 391
1223275 자한당 출신 대통령들은 한결같이 반역자들 3 아마 00:02:00 197
1223274 식습관을 바꿨더니 살이 꾸준히 빠지네요 14 .. 2018/05/20 5,178
1223273 칠순여행으루요 3 중국 2018/05/20 601
1223272 맞벌이 엄마들이 자꾸 아이 맡기려고 해요. 40 ... 2018/05/20 4,679
1223271 반전세.. 9 12355 2018/05/20 713
1223270 유니클로 브라를 샀는데요... 10 흐미 2018/05/20 2,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