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일베충들이

ㅎㅎㅎ | 조회수 : 888
작성일 : 2012-11-25 22:24:17
드뎌 코스프레를 그만두나봐요. 하긴 병법을 들켰으니...ㅎ

안님 사진을 캡쳐해서...부분은 압권이었네요. ㅎㅎ

그나저나 오랜만에 입진보란 단어를 들으니 반갑기조차하네요.
ㅎㅎㅎ
IP : 39.112.xxx.208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3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짜증나요
    '12.11.25 10:25 PM (59.7.xxx.206)

    왜 여기와서 난리인지 날이 갈수록 극성?극악떨다 가는듯.

  • 2. 공작의
    '12.11.25 10:27 PM (39.112.xxx.208)

    시즌이잖아요. ㅎㅎ

  • 3. ...
    '12.11.25 10:29 PM (220.78.xxx.90)

    저놈의 일베싸이트..
    저거 유해싸이트로 지정 해야 될텐데..
    어린애들이 저 싸이트 들어 가서 이상한 사고가 박히는거 같더라고요
    엄마들 사춘기 아들들이 저 싸이트 못들어 가게 하셔야 되요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30546 컴 대기중... 급합니다 ㅠㅠ 22:07:24 45
1130545 동네 사람들 오래 알수록 별로네요. 1 .... 22:02:56 361
1130544 외국계회사에서 회계일 하시는 분 계세요? 1 w 22:02:20 81
1130543 채널a 왜 이럼ㅋㅋ문통의 그.중국식당갔네 8 @@; 22:01:03 398
1130542 초코렛 어떤게 맛이 있나요 종류 22:00:40 30
1130541 온라인으로교리수업 카톨릭 21:59:15 43
1130540 마트에서 이런일이 있었어요 2 모모 21:58:48 400
1130539 종현이 자살 맞아요?타살 아니구요? ㅠㅠ 21:57:38 518
1130538 연예인이란 직업의 화려함 뒤의 어둠.. 5 도노도노 21:56:02 880
1130537 갭투자자 많은 아파트 내년이면 가격 떨어지겠죠? 2 나냐 21:55:00 349
1130536 [단독] 중환자실 나온 신생아 2명 '로타 바이러스' 감염 .. 21:53:18 842
1130535 중학 문법 문제은행 사이트가 있을까요? 2 .... 21:52:15 86
1130534 '내글' 다시 볼때 빨간 숫자들.. ... 21:51:56 59
1130533 아들이 엄마는 망년회 안 하냐네요 2 부서 21:51:37 477
1130532 수도가 얼었어요. 놔두면 녹나요? (보일러 안뗌) 4 ㅇㅇ 21:51:29 310
1130531 카레에 양파카라멜화는 기름을 많이 멓어야해요? 2 요리1일차 21:50:51 191
1130530 몽글몽글한 손두부 어떻게 요리해서 먹나요? 3 두부 21:49:57 157
1130529 제가 외국인교수님께 메일을 썼는데 16 ㅇㅇ 21:49:46 317
1130528 혼밥의 대표주자 누굽니꽈? 8 .. 21:43:21 455
1130527 연예계 성공하려면 근성이 강했을텐데 그리 견디기 힘들었을까요 12 종현명복 21:41:16 1,714
1130526 천주교일 거 같다는 말 2 ll 21:39:08 466
1130525 류여해가 홍준표에게.jpg 5 ㅋ ㅋ ㅋ 21:38:35 752
1130524 동네 식당 참 장사를 못하네요 4 ㅇㅇ 21:38:21 1,217
1130523 홍발정. 박군애. 이혜훈 리즈시절 ㅋㅋㅋ.jpg 5 출처가ㅋㅋㅋ.. 21:38:03 772
1130522 내년 고2 공부 도와주세요. 1 수학이 21:37:53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