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cook.com을 즐겨찾기에 추가
login form

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Banner

제 목 : (생)[문재인] 한국방송 기자클럽 초청 토론회

사월의눈동자 | 조회수 : 882
작성일 : 2012-11-20 11:03:18
http://afreeca.com/moonjaeintv

빨리들 들어오세요.
IP : 14.32.xxx.121
짧은 댓글일수록 예의를 갖춰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거친 표현, 욕설 등으로 타인을 불쾌하게 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2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1. ...
    '12.11.20 11:07 AM (112.148.xxx.183)

    mbn도 라이브 방송중~~~~

  • 2. ...
    '12.11.20 11:08 AM (175.209.xxx.154)

    보고있어요 패널수준이 좀..........

☞ 로그인 후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입력 작성자 :

N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1127985 오늘 쉬는날인데 뭐할까요 ㅠㅠ 13:34:50 6
1127984 오늘 법원에서 구속결정 여부 내려지는 데 불안합니다 우병우 13:32:54 40
1127983 예전에 가입한 사이트, 탈퇴가 안됩니다. 오래된 사이.. 13:32:11 10
1127982 리틀팍스 어학원 일해보신 분 계세요? 영어 13:30:45 30
1127981 새벽이나 아침에 운동하시는 분들 어떻게 하세요? 미라클모닝 13:30:24 37
1127980 인터넷에서 커피2박스 사고 후기 남겼는데 2박스 또 왔어요^^ 헐..대박 13:28:21 182
1127979 문통자서전)진보언론에 대해ㅡ401페이지.txt 2 응.진보지들.. 13:27:24 48
1127978 소음순수술 잘하는병원좀 알려주세요 1 힘들어요 13:26:58 169
1127977 김건모 vs 신승훈 4 ㅋㅋㅋ 13:25:20 209
1127976 등교길 중학생들이 너무 대견해요 3 따뜻 13:24:05 254
1127975 이탈리아 명품 아울렛에서 뭐 사면 좋을까요 ... 13:23:35 54
1127974 고장밥솥 1 쿠쿠 13:23:03 50
1127973 아이가 성당 첫영성체 공부를 너무 힘들어해요 5 ㅇㅇ 13:21:14 147
1127972 날이 추워서 택배 테이프가 떨어진답니다. 1 ... 13:20:29 223
1127971 자근 근종이 14cm라는데 4 오늘 13:19:26 350
1127970 교사는 되기 힘들지만.. 이만한 직업도 없는듯요. 17 ... 13:16:54 642
1127969 친구와 지인의 차이가 뭘까요? 2 깍뚜기 13:13:28 156
1127968 수능평균,수능백분위평균 1 수능질문 13:10:32 140
1127967 코스트코 양재 광명 어디가 크나요? 2 조니 13:10:02 64
1127966 세상에나 쥐새키 석해균 선장 치료비도 떼먹었네요 ㄷㄷ 1 이해불가 13:09:22 341
1127965 파김치 할려고 파 두단 사왔는데 시들.. 2 ㅡㅡ 13:04:47 202
1127964 강화마루 찍혀서 보수했어요 5 ... 13:02:59 367
1127963 버건디색 다운 입나요 5 ... 13:02:09 347
1127962 제가 친정부모님께 바라는게 큰 마음인가요..?? 12 13:02:05 548
1127961 지거국 보낸 아들의 4년 26 ... 12:56:12 1,964